"벨로스터 N은 없다!"…아반떼 N 특화사양 총정리

21.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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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로스터 N은 없다!"…아반떼 N 특화사양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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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란티스, 반도체 부족!…글로벌 공장 가동 중단 줄이어
스텔란티스가 차량용 반도체 부족에 허덕이며 전 세계 주요 생산 기지 가동을 중단하고 나섰다. 스텔란티스는 이달 11일부터 미국 디트로이트 제퍼슨 노스 공장을 포함한 북미 생산 시설 가동을 전면 중




추위에 약한 벤츠 전기차 "겨울철 주행거리 204km! 이게 최선입니까?"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가 유독 추위에 약하다는 문제점이 제기됐다. 평소에 300km를 달린다던 EQA의 주행거리가 추울 때는 200km로 뚝 떨어진다는 것이다. 한국환경공단에 따르면 메르세데스-




[스파이샷] 포드, '레인저 쌍둥이 SUV' 에베레스트 본격 테스트
포드 에베레스트 시험주행차량이 지난달 말 미국 미시간주 디어본의 한 도로에서 목격됐다. 에베레스트는 호주와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7인승 SUV다. 중형 픽업트럭 레인저의 프레임바디와




삼성전자, 차량용 이미지 센서 시장 진출…'미래차의 눈 노린다!'
삼성전자가 차량용 이미지 센서 '아이소셀 오토 4AC'를 출시하고, 모바일에 국한됐던 이미지 센서 시장의 범위를 자동차까지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선보인 제품은 2018년 론칭한 차량용




폭스바겐그룹, 99조원 통 큰 투자…"차세대 플랫폼 개발, 배터리도 직접 만든다"
폭스바겐그룹이 13일(현지시간) '뉴 오토' 전략 발표회를 열고, 전기차와 소프트웨어 기술 확보 등을 포함한 중장기 계획을 발표했다. 폭스바겐그룹은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 판매 비중을 50%가




현대차 비어만 사장, "E-GMP 기반 고성능 N 전기차, 기대해달라"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의 차세대 모델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로 개발될 전망이다. 현대차그룹 연구개발본부장 알버트 비어만 사장은 14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아반떼 N 월드프리미어 행사에




[포토] 아반떼 N, 달리고 싶은 이들의 가장 현실적인 선택지
현대차가 14일 온라인을 통해 고성능 세단 아반떼 N을 공개하고, N 상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차는 범퍼 하단을 가로지르는 립 스포일러와 N 전용 레드 스트림, 윙 타입 스포일러, 사이드 스




N 감성 더한 '투싼 N라인' 출시…가격 3009만원부터
현대차가 14일 아반떼 N·코나 N 등과 함께 투싼 N라인을 출시하며, 고성능 모델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 나섰다. 4세대 투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차는 현대차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기반으




280마력' 아반떼 N, 3212만원부터…"일상과 서킷을 아우르다"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가 14일 온라인을 통해 아반떼 N을 드디어 공개했다. 아반떼 N은 최고출력 280마력(ps), 최대토크 40kgf∙m의 2.0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습식 DCT 혹은




BMW, 5세대 eDrive 생산…iX·i4 양산 시동
BMW그룹이 독일 딩골핑 공장에서 5세대 BMW eDrive 시스템 생산을 시작했다. 5세대 BMW eDrive는 배터리 모듈과 고전압 배터리, 전기 모터 등으로 구성된 차세대 전동화 드라이브 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