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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이건 비꼬는 걸까요 칭찬하는 걸까요?

Lv 9

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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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칭찬인데 비꼬는 것 같기도 하고 경계하는 것 같기도 한 묘한 어쨌든 넘사벽 1등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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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일론 머스크 '현대차, 꽤 잘하고 있다'…이거 칭찬 맞죠?

테슬라 일론 머스크 '현대차, 꽤 잘하고 있다'…이거 칭찬 맞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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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탄 현마허

Lv 96
22.06.20

비꼬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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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ward

Lv 102
22.06.20

근데 GM은 보이지도 않는데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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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lfAmongUs

Lv 50
22.06.20

소이어 메리트: 이열 ㅋㅋ GM ㅋㅋ 전기차 시장을 ‘선도’ 한걸 축하해 ㅋㅋㅋ 일론: 현대 너임마 너도 쫌 하는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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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드름

Lv 92
22.06.20

그래도 언급 해준것 만으로도...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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귤귤귤귤귤

Lv 4
22.06.20

공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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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브로파파

Lv 35
22.06.20

덕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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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맨8

Lv 116
22.06.20

지엠비꼬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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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눈이 맑아지는 동해안 힐링여행^^😊

고유가 시대에 장거리 다녀왔네요 ㅎㅎ 주말 강릉, 속초는 너무 복잡하고 그래서 한산한 동해시~삼척시 이렇게 훑고 왔어요 강릉에서 고속도로 빠져서 국도를 이용하여 정동진~~~ 부터 쭉 해안을 따라 내려갑니다 이쪽으론 드라이브 코스로 너무 좋네요 추천추천!! 이따금씩 지나가는 기차와 함께 힐링을 ^^ 첫 식사로 동해 묵호항에 있는 생선구이집을 갔어요 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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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드름|22.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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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 보니 모델 Y 스텐다드 레인지에 겨우 50KW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는 현재 테슬라 모델 중 가장 작은 배터리 용량이다. 이 소식을 접한 일부 테슬라 팬은 "모델 S 때처럼 실제 배터리 용량은 높은데, 소프트웨어로 제한한 게 아니냐"며 이런 사실에 대해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과거 모델 S는 60kWh라고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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쏟아지는 전기차..초고유가 뚫고 달린다

국제유가 폭등으로 국내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2018년 이후 최고치인 2100원대에 이른 가운데 올해 하반기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전기차가 쏟아진다. 출시를 앞둔 전기차들은 1회 충전 시 주행거리가 500㎞에 이르는 모델이 다수 포함돼 기름값 상승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 구매 심리를 자극한다. 19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판매를 준비 중인 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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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km 이상 가는 기아 주력 전기차 '신형 니로 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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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사면 뭐하나 충전소가 없는데...불만 고조 최근 독일자동차산업협회가 내놓은 자료에 따르면 독일에는 전기차용 공공 충전기가 6만400개 설치돼 있습니다. 이는 충전소 1개당 전기차 21대가 충전을 하는 수준인데 6개월 전의 17대보다 되레 늘어 충전 부담이 커졌습니다. 독일은 2030년까지 공공 충전기 100만개를 설치할 계획이지만 이를 달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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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는 지난 15일 니로EV의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 하남도시공사 주차타워에서 경기 가평 소재의 카페까지 왕복 약 100㎞ 거리를 주행하는 코스였다. 주행 코스 중간에 차량 정체가 제법 있어서 정체 운행과 고속도로 주행을 함께 해 볼 수 있었다. 정체가 풀린 지점에서 가속 페달을 강하게 밟자 전기차 답게 빠른 가속을 느낄 수 있었다. 드라이브 모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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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전문가들은 자동차의 성능을 평가하는 요소 중 하나로 제로백을 꼽는다. 현재 제로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성능 자동차의 경우에도 2.5 초 정도가 최고기록으로, 엔진 출력과 타이어의 그립력은 물론, 차체 경량화, 하이테크 소재와 최신 전자제어 기술을 구사하더라도 제로백의 상한선은 2초대로 여겨져 왔다. 최고출력이 무려 1,520마력의 '부가티 치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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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전산, "전기차 주행거리 100km면 충분하다."

일본전산(Nidec)이 2022년 6월 17일 주주총회에서 배터리 전기차의 1회 충전 주행거리는 600~1,000km가 아니라 하루에 약 100km를 달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일본전산 시게노부 나가모리 회장은 전기차의 주행거리와 동반 가격 인상 측면에서 경쟁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현재 전 세계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판매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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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E 기반이지만 괜찮아..2세대 니로EV의 매력 3가지

두번째로는 디자인이다. 1세대 니로 디자인은 몇 안되는 단점 중 하나였다. 신형 니로EV 디자인은 전기차 느낌을 풍긴다.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EV6는 ‘디자인이 너무 내연기관스럽다’는 평이 많았다. 오히려 더 전기차, 미래차 느낌을 강하게 풍기는 니로EV 디자인도 구매를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휠 크기가 작다는 것. 효율을 극대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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