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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국내 친환경차 본격 확대,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3사 3색'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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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wardLv 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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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기 국내 하이브리드(HEV)차와 전기차(EV) 등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경유차를 제치고 20%를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쌍용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한국GM 등 중견 완성차 3사는 각 회사의 상황에 맞춘 친환경차 확대 전략을 펼치고 있다. 쌍용차는 주력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와 관련해 경유차 신차 모델 출시 중단하고 내년부터 전기차 신차 출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을 세웠다.

국내 친환경차 본격 확대,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3사 3색' 전략국내 친환경차 본격 확대,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3사 3색'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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