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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고급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과 친환경차로 중국시장 재공략…2025년 52만대 판매 목표

GoFow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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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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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와 중국 베이징자동차(BAIC)가 합작한 베이징현대는 창립 2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개혁 속도를 높이고 연간 50만대 이상의 안정적인 생산·판매 시스템 구축에 주력하여 '2025년 52만대 판매 목표 달성'에 힘쓰겠다고 19일(현지시간) 밝혔다. 베이징현대는 목표달성을 위해 간소화되고 효율적인 제품 배치를 채택하고, 향후 주력 판매 모델들을 대거 업그레이드해 보급형 세단, 중형 세단, SUV 3대, MPV 배치 등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3년부터 EV 전용 모델 2종을 출시하고 순수전기차 아이오닉, 수소연료전지차 넥쏘 등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차, 고급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과 친환경차로 중국시장 재공략…2025년 52만대 판매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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