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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주제

아우디코리아, 전기차 확대로 모빌리티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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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wardLv 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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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가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담은 전기차와 컴팩트 라인업을 확대해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아우디코리아는 전기차 라인업인 e-트론을 중심으로 제품 확장에 주력해왔다. 그 일환으로 12월에는 브랜드 모빌리티 전략의 선봉인 e-트론 GT와 RS e-트론 GT를 출시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아우디 입지를 다졌다. 이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에서 2만5,615대의 제품을 등록해 수입차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 가운데 전기차는 1,553대로 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판매를 보여주기도 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 등록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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