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쓰레기통에 버린 쪽지, 4과목 답안 똑같네..광주 고교생 주거지 압수수색

HYUNDA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울트라맨8Lv 116
조회 수1,287

광주의 한 사립고등학교에서 제기된 기말고사 답안지 유출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이 학생 1명을 피의자로 입건하고 그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했다. 이 학생이 쓰레기통에 버린 쪽지 내용은 수학 등 4과목 답안지와 정확히 일치한 것으로 드러났다. 25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해당 고교 2학년에 재학 중인 A군이 이번 사건 피의자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받고 있다. 경찰은 성적 평가 등 학사행정을 방해한 혐의(업무방해)를 A군에게 적용했다. A군 주거지에서는 이날 오전 경찰의 압수수색 영장 집행도 이뤄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단계”라면서 “답안지 유출이 있었다면 그 경위와 공범 여부도 향후 수사를 통해 밝혀낼 것”이라고 말했다. A군이 기말고사 답안지를 입수했다는 의혹은 동급생들의 주장에 의해 제기됐다. 동급생들은 지난 11∼13일 치러진 1학기 기말고사 때 A군이 쓰레기통에 버린 쪽지 내용과 4과목 답안이 일치했다며 답안지 유출 의혹을 제기했다.

쓰레기통에 버린 쪽지, 4과목 답안 똑같네..광주 고교생 주거지 압수수색(종합)쓰레기통에 버린 쪽지, 4과목 답안 똑같네..광주 고교생 주거지 압수수색(종합)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