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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VW — 전기차 배터리 전략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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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2063Lv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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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VW)은 최근 전기차(EV) 시장에서 테슬라와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종합적인 장거리 배터리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이 전략 속에서 폭스바겐 그룹의 혁신적인 배터리 구성, 특히 배터리 설계 간소화, 생산 비용 절감, 차량 주행 거리 개선을 목표로 하는 '유니폼 셀'과 '셀 투 팩'(CTP) 기술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배터리 전략의 주요 구성 요소> ***통합 셀 폭스바겐의 통합 셀 개념은 전기차 라인업 전반에 걸친 표준화를 향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설계는 폭스바겐 제품의 80% 이상에서 단일 셀 포맷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생산을 간소화하고 기존 배터리 설계에 비해 최대 50%의 비용 절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통합 셀은 리튬 인산철(LFP) 및 니켈 망간 코발트(NMC)를 포함한 다양한 화학 물질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특정 차량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셀 투 팩(CTP) 기술 CTP 기술은 배터리 셀을 배터리 팩에 직접 통합하여 개별 모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공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밀도를 높여 더 적은 공간에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폭스바겐은 더 많은 셀을 배터리 시스템에 주입함으로써 LFP 배터리의 낮은 에너지 밀도를 극복하고 전체 차량 주행 거리와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폭스바겐의 전략은 전기차를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데 중요한 전기차 배터리의 전체 비용을 줄이는 데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여러 개의 동일한 배터리 공장을 설립하여 모듈화 및 생산 효율성을 촉진할 계획입니다. 폭스바겐은 전기차 업계에 중요한 이정표로 여겨지는 킬로와트시 기준치인 100달러 미만의 배터리 비용을 달성하기 위한 도전적인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네요👍

과연 Tesla의 아성을 넘어설 수 있을 건지… 전통의 완성차 제조사들의 거센 도전 기대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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