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20i xDrive M 스포츠 X OE

MNMR
20.09.28

7,828

최종거래가
6,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i xDrive M 스포츠 X OE






4.5점
출고후 약 5일 동안 타면서 느낀점는 가솔린 모델이라 정숙합니다. 가속시 반응도 빠륵구요 와이프가 3gt 를 타고 잇는데 비교하면 서스펜션이 약간 딱딱한 감이 있습니다. 뒷자석은 3살 아이 태우기에 넉넉한 편이엿구요 이번에 둘째가 생기게 되어서 추후에 하나더 설치를 해야하는데 카시트 2개도 넉넉할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ㄴ는








4점
가솔린 특유에 반응은 굉장히 좋습니다. 엔진소리도 조용한 편이구요 구매전 520i대차 받아서 타고 있엇은데 5시리즈와 비교해도 그리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같은 엔진이라 그런것 같네요 코너링은 말할것도 없구요 서스펜션은 약간 딱딱하여 노면이 좋지 않은곳은 흔들림이 꽤 잇습니다 아직 신차라 풀악셀을 밟아보지 못햇지만 140구간 까지는 확실히 치고올라가는 맛이 잇습니다





5점
말해 뭐하나요 차량검수때 보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앗습니다.





5점
왠만한 편의사항은 거이다 갖추고 있어 아주 편하게 이용중입니다. 특히 반자율 주행은 출퇴근 헬같은 올림픽대로에서 아주 편안하게 해주네요ㅎㅎ





4점
연비는 그닥 좋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3gt를 타다가 타보니 확실히 기름먹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수시로 확인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그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천천히 밟고 있습니다
댓글
11

탈퇴자
???X4 멋지네요 ^^

0

1

MNMR
실물이 진짜 이쁜것 같아요ㅎㅎ

0

0

4인패밀리카
X라인이라 디자인에 깔끔이 묻어나네요ㅎ

0

1

MNMR
트림 디자인은 진짜 개취 인거 같더라구요ㅎㅎ

0

0
릴리루다
우왕 멋지십니다

0

1

MNMR
감사합니다!

0

0
리바운더
유지비가 어느정도 들어가시나요?.?

0

1

MNMR
유지비는 올림픽대로 왕복 50키로 출퇴근 한달 기름값 25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40i xDrive GT M 스포츠
평상시엔 육중하고 안락한 운전을... 고속주행시에는 넘치는 힘과 불안함없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차. 덩치에 비해 제로백 5.3초의 괴물. 광활한 뒷좌석과 트렁크. 캠핑도 굿~차박도 굿~ ,이덩치에 무게에 핸들링 상당히 좋고 공인 제로백 5.3초이나 10여번 테스트 결과 2번을 제외하고는 5.3초안쪽을 기록함. 평상시는 편안히 안락하게 운행가능하고





미니 미니 (5도어) 쿠퍼 하이트림
작지만 잘 나가는 차. 꾸미는 재미가 있는 차. 귀여워서 보고만있어도 입꼬리 올라가는 차. 많은 사람들이 얘기하는 승차감 . 이건 솔직히 이 작은 차에 뭘 그렇게 바라나 싶다. 하고싶은말은 탈만 하다는것. ,차 잘나가고 코너링이 죽인다. 속도낼때 쾌감이있다. 작다고 우습게보지마랏 ,디자인은 뭐 말해뭐해 ,솔직히 옵션은 아쉬운게 많다. 핸따 없고





푸조 508 GT 라인 2.0
기본기 탄탄하고 할인받고 사면 나름 가성비 좋은 수입차.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디젤 차량이다보니 저속에서 울컥거림이 있고 초반 가속이 매우 답답. 가속페달 깊게 눌러줘야 합니다. 장점으로는 핸들링이 좋습니다. 조향성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핸들이 작아서 스포츠카 타는 느낌. 타 디젤 차량대비 진동은 적고 엔진음이 듣기 좋네요. ,차를 본 모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외관 및 실내 디자인과 각종 옵션이 비교한 동급 모델 대비 좋은거 같아 선택했어요. 솔직히 시동꺼짐 이슈로 다른 차 계약했다가 이번달에 시동꺼짐 솔루션 나왔다는 이야기 듣고 바로 계약해서 출고했어요.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럽네요! ,핸들링은 아주 부드럽고 밟을 때 쭉 나가는가속능력 좋고 승차감도 훌륭합니다. 제 이전 차량이 디젤승용차였는데 역시 가솔린





벤츠 S-클래스 S 450 4Matic Long
차 받고 2일동안 500km타고 운전해봤는데 오너드라이버는 bm..기사는 빤쮸라고 말만 들었는데 사실이라고 인정합니다...핸들 그립감부터 모든게 벤츠는 뒷자석이네요...비엠은 앞좌석... ,가격이 있으니 좋긴한데..대기 늦어서 포기한 730ld가 운전하기 더 편함... ,외관이나 내부 디자인은 굿~~~신형이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드디어 받았습니다. 그냥 좋습니다.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밟아보진 않았으나 150정도까진 2000rpm내외로 무난하게 나갑니다. ,19인치휠이 이미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마지막으로 나온 가성비 끝! ,뭐 초기라서 당장 들어가는건 없죠. 대신 인테리어(카본)이나 익스테리어(그릴) 꾸미는걸로 알리이용해서 30만원정도 쓴게 끝!






테슬라 모델 3 스탠다드 Range 플러스
A4, 320 과 엄청난 고민끝에 구매 했는데, 미친듯이 만족합니다. 운전이 너무 재미있고 승차감도 이전에 타던 소나타와 비슷해서 편합니다. 뒷자석 타보니 꽤 넓습니다. ,주행질감이란 단어를 처음 느꼈습니다. 끝내줍니다. 너무 좋습니다. 회생기능 사용해보니 브레이크 쓸일이 없네요. 남편도 쉽게 운전합니다. ,앞모습 포르쉐느낌도 살짝나고 이쁩니다. 뒷태는




제네시스 GV80 가솔린 3.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아우디 q8이랑 고민하다가 gv80 3.5결정한 오너입니다. 다른 리뷰에서 7500이면 가성비 좋다고 하는데 그건 그 금액 주고 사신분이 얘기하는거라 객관성이 없고, 사실상 대부분의 계약자가 7500은 넘길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누가 7천 넘게 주고 gv80을 사냐는 댓글이 있는데 오너들 대부분 8천 초중반대에서 출고하고 있고 저도 옵션을 많이 넣다





아우디 A4 3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아래 기재한 옵션만 추가되어 있다면 적정한 가격의 차량이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무난한 성능. 2천씨씨 디젤 답게 초반 토크는 좋으나 후빨이 약합니다. ,개인적으로 페리 버전보다 외관은 더 이쁜거 같네요. ,2018년 당시 구매할때 제일 비싼 트림으로 샀는데 반자율주행, 통풍, 전동트렁크, H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마사지시트, 뱅앤올룹슨 스피커, 64





벤츠 C-클래스 C 200
역시 벤츠는 벤츠다? ,C클이라 조금 가벼운 느낌이 있지만 동일배기량 국산차에 비교하면 확실히 정숙성있고 잘나갑니다. ,디젤모델에는 엠비언트가 작게라도 들어가있지만..가솔린모델에는 엠비언트가 없습니다 ㅜㅜ 그래서 실내 조명으로 이쁜 맛은 떨어집니다. 그리고...전면그릴.....출고하자마자 다이아몬드그릴변경^^ ,가솔린모델은 옵션이..... 선루프..전동트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