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

토시리내껀디
20.11.26

7,099

최종거래가
3,6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 TDI 프리미엄






4.5점
아기가 생기고 나서 기존 국산 준중형 차에서 티구안으로 넘어왔습니다. 핸들 열선 때문에 프레스티지랑 고민 하였는데.. 예산 이슈로 프리미엄 하였지만 너무 좋습니다. 물론 프레스티지가 비싼 만큼 좋은 차량이지만 프리미엄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붕붕붕








4점
기아변속 (2->3)시 조금 rpm이 올라가는거 빼고는 정말 탄탄합니다. 제가 디젤차는 처음이라서 적응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공부하며 타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달리고 멈추고 돌고 하는 것은 정말 안정적입니다.





5점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차량 크기도 패밀리카로 적당하다고 생각되며 (그렇게 큰차를 안좋아 합니다..) 둥글둥글한것 보다 각진 느낌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 합니다.





4점
핸들연선.. 아쉽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주행보조 장치는 너무 훌륭합니다. 길들이기 중이라 acc는 사용하지 못하였지만 기대됩니다. 주차할때 후방센서가 너무 예민해서 처음에는 주차하다가 차를 다 긁어버리는구나 생각 하였지만 적응 하니까 편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5점
연비는 최고입니다. 보라매-청담(와이프)-왕십리로 출근하는데 (07:30 출발) 연비가 14정도 나오구요.(발컨기준) 정말 지옥길을 뚫어도 연비가 잘 나와서 많이 놀랬습니다. 퇴근시에는 19:30 왕십리에서 출발하면 17이상의 시내연비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연비는 훌륭합니다. 아직 다행히 고장은 없기 때문에 고장 없이 잘 타도 싶어요.
댓글
6
탈퇴자
명차죠. 가성비 실화인가요 ㄷㄷ

1

0



요요기
갓성비 티구안

1

0


장세진
흐미... 시내연비가 14~17... 실화인가요??? ^^;;;;;

1

1

토시리내껀디
사실..길들이기 중이어서 조심히 운전하는 것 때문에 연비가 높은 것도 있습니다..^^;;

1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럭셔리
620d 딱 1년 타본 후기 갈겨봅니다. 이전에 운행했던 차량은 캠리 3.5, 볼보 S80 3.2,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애기가 생기고 캠리 하이브리드에 짐 넣다 뺐다 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glc, X3, X4 알아보다가 지인인 딜러의 추천으로 시승해보고 바로 질렀습니다. 지금도 620d 구매하시는 분들이 디딸이라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 저는 첫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첫 외제차 만족만족~! 고민했던 차는 bmw 630i msp ,1~5단까지 변속이 빠르진않아요 시내주행시 정차 후 출발 할 때 엑셀 반만 밟아도 리미트 걸린건지.. rpm 2000에서 소리만 윙 나고 고정.. 반강제 안전 운행 합니다!(터보렉?) 발컨하면 느리긴한데 변속은 착착잘되요 매우매우 컴포트.. 답답하신분은 s모드로~ 고속 직빨은 가속.안정성이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1만킬로 넘기면서 총평은 1. 승차감 아주 만족 왠만한요철 부드럽게 지나감 운전할때마다 허리통증 심했는데 이거탄뒤로 없어짐 너무좋음 2. 주행성능은 그닥.. 그냥 편한차 그래도 제로백은 괜찮음 핸들링질감이 조금 떨어지는편 전체적으로 밍숭맹숭함bmw의 맛 기대 ㄴㄴ 3. 앞좌석공간 대만족 아주 넓음 but 뒷좌석과 트렁크 생각보다 좁음 k7보다 조금 더 좁음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9월 이노프리 출고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잘 타고있습니다. 다만 시트포지션이 비엠이 좋다고 알고있는데 저는 핸들포지션을 낮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근데 낮춰버리면 계기판 상단부가 핸들에 의해 가려지더라구요ㅜ 그게 조금 아쉬워요~ ,핸들링 말할것도 없구요.. 다만 320i라서 토크와 출력이 기대보단 조금 아쉽습니다. 가솔린 차량의 느린 액션이 조





BMW X1 18d xDrive 어드밴티지
[좀 늦은 후기]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차 ,주행 성능은 엔트리라고 치기엔 잘 나갑니다. 특히 스포츠 모드일 때 잠시 본인이 카레이서가 된 것 같은 착각을 느끼게 하는데 막히는 도로가 현타를 주죠. ,사실 3gt사러 갔다가 둘이 나란히 놓여있는데 x1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연식의 디젤이었는데 x1이 소리가 좀 적었고 시트 의자 머리가 예쁘더라고요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난생 처음으로 외제차 샀는데 좋네요. ,전차가 k5 10년 된차라 .. 핸들링이 묵직하네요. ,디자인 때문에 산거라 ,4륜 빼고 다있는거 같아서 좋아요. ,아직 주유소 한번 가봐서 대충 시내 시외 합쳐서 연비 18정도 나오네요.





벤츠 A-클래스 A 220 세단
와이프 애기 픽업용으로 딱이라 생각해서 구매하였는데 기대한 것 이상이네요. 작은 차라 썬루프가 있어야 덜 답답할 것 같아서 20년식 물량 남은거 수배해서 구입했어요. (DA1+DA3) 소음 진동 이정도면 괜찬고 실내외 이쁘고 편의 기능은 살짝 떨어지지만 의외로 있을건 다 있네요. 가속 연비도 만족합니다. ,핸들링이 가볍고 차가 가벼운데 2.0엔진이라 잘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20대에 꼭 타보고 싶던 드림카BMW 핵심 3시리즈, g바디 너무 예쁘고 주행성능도 좋아요 ,3시리즈 주행성능 말할 필요 있나요 ㅎㅎ ,역시 G바디!! 21년식 레이저라이트 빠진거는 조금 아쉽지만 전부 마음에 둘어요 ,통풍시트룰 제외한 나머지 편의사항 다 갖춰져있어요 ,연비는 만족하고 나머지 잔고장은 없어요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기존에 타던 차량 정리하고 5년만에 새로 산차라서 더 좋네요 ㅎㅎ 산지 대략 1달정도 다 되어갑니다. ,핸들링 좋습니다. 힘이 넘치지는 않지만 달리지 않는다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브레이크는 엄청 잘 밟혀서 살짝만 밟아도 잘 멈춥니다 ㅎㅎ ,520i라 모카시트가 없다는것 뻬곤 내관 외관 둘 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딜러분은 520에는 원래 어라운드뷰가 없다고





BMW X7 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키가 184인데 공간의 여유는 압도적이었습니다. 존재감 뿜뿜하기에 멀리서도 돋보이는 뿌듯함. 패밀리카로 여러가지 편의기능과 만일의 사고에 대비한 안전, 일상적 안락함을 누리기에는 장점이 충분합니다. ,340마력의 힘은 충분합니다. 큰 덩치의 차이지만 악셀의 반응은 충분히 여유있게 차를 움직여줍니다. 에어서스의 영향으로 편안함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