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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토요타 캠리 XLE 하이브리드

TOYOTA 로고 이미지
배라클레스Lv 11
조회 수11,511
최종거래가

4,22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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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총점

이 차를 구매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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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차량은 2018년 11월 말 등록 하였습니다. 구입 전 BMW 320D, 인피니티 Q50, 렉서스 IS, 현대 그랜져 IG 모델중 고민하게 되었고 일일 운행거리, 유류비, 수리비, 보험료 등을 고민하다가 가성비가 좋은 캠리로 결정 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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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분이지만 이전 세대 대비 스포티함, 그리고 넓어진 차체, 마지막으로 젊어진 외형으로 구매 연령대의 폭이 넓어진것 같습니다. 현재 30대 초반인 저에게는 흠잡을데 없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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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실내 장식은 우드, 블랙 하이그로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드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보이며 올드해 보이지 않습니다. 하이그로시 재질의 인테이러 트림의 비중이 더 컷다면 한층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도어 in 손잡이 부분, 윈도우 스위치 트림 등등...은 기본 플라스틱 재질 입니다.)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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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긴급제동 시스템, 래인 어시스트 를 제외하면 특별한 옵션 사항은 없습니다. (시트 메모리, 동승석 파워시트, 차선변경 어시스트, 반자율 주행, 통풍시트, 뒷자리 열선 등등 옵션 X) 옵션이 조금 아쉬운감이 없진 않지만 대체로 만족 합니다.

실내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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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성인 5명(운전자 포함) 탑승 후 운행한 결과 크게 좁거나 불편한 감은 없었습니다.

승차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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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노멀한 세팅으로 크게 무르거나 튀지않는 전형적인 세단의 승차감 입니다.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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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최고속도 리밋은 195km/h 입니다. 주행 모드 선택이 가능하며, sport 모드로 변경시 기존과 다른 묵직한 배기음과 액셀레이터 응답성이 향상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2,500 cc 엔진 베이스라 가속시 답답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유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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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제일 만족하는 부분이 연비 입니다. 평균 20~25 km/l 를 나타내며 가득 주유 후 900~1,000 km 주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출퇴근 고속도로 70 일반도로 30 비율의 구간 운행이며 편도 100km 기준 입니다.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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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사천만원 초반의 금액을 지불하고 사야되는 차 중 고를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면 똑같이 캠리를 선택할것 같습니다. 차량 가격대비 너무나 많은 장점을 가진 차량이라서 거품 없는 차량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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