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E 300 4Matic 익스클루시브


Hoon1994
20.12.14

5,388

최종거래가
8,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E 300 4Matic 익스클루시브






4.5점
승차감, 하차감, 인테리어 끝장납니다. 8천이 넘는 차지만 정말 돈 안 아깝습니다. 다만 젊은 나이에 타기에는 너무 아빠차같네요..










5점
하체 묵직하고 핸들도 묵직하고.. 무겁지만 부드럽게 쭉 잘 치고나갑니다.





5점
디자인으로 이 차를 깔 수 있을까요? ㅎㅎ





4점
국산차나 BMW보다는 옵션 가성비가 떨어지는 게 사실이죠.





4점
파노라마썬루프 잡소리가 나서 구매하고 1년 정도 고생한 거 빼곤 딱히 없습니다. 휘발유 차량이지만 연비도 꽤 잘 나와요.
댓글
16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비엠 520i msp와 많은고민을 했구요.. 둘다 시승해본결과 솔직히 성능은 비엠이 더 좋았습니다. 다만,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저로썬, 운전석에서 차안을 바라보는 만족감면에선 벤츠가 월등했고요,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지난 11월 20일 인수 받았어요. 국산차 가솔린만 10년 넘게 두대 운영하다가 첫 수입차로 넘어왔네여. 디자인 좋고 가격 독3사중 가성비 탑에 풀옵션 무상보증기간 5년 연장에 개소세 할인 혜택까지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bmw 520i msp 대기걸고 한달정도 기다리다가 12월에 차량 배정을 거의 안하는 비엠코리아의 태도와 mou와 트레이드인으로 인한 무차별 밀려남에 지쳐 아우디로 방향을 선회 했습니다 주행은






BMW 3시리즈 330e M 스포츠
정숙성 및 출력, 집회사밥의 존재로 결정하게된 330e 입니다 ㅎㅎ 큰차 사봤자 긁어먹기만 할거같아서 3시리즈로 결정했습니다. 목록에 이노프리 패키지는 없어서 기본 엠팩으로 설정했네요.. 21년식





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
아테온이 모든면에서 가성비 갑입니다.ㅎㅎ ,출발시 토크가 조금 딸린감이 있으나 중속이후부터는 디젤특유의 힘이 느겨짐 ,디자인은 깔게없네요 ㅎㅎ 만족합니다 ,옵션도 어라운드뷰 빼면 반자율주행 등 대부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오래기다렸고 고민많았는데 이클래스나 5시리즈보다는 마음에듭니다 디자인.옵션은 크게 아쉬움이 없네요 연비나 세차가 걱정이네요 ,전에차가 골프 디젤이었는데 몰아보니 차이가 크네요 e350 530i





벤츠 C-클래스 C 350e
통풍시트, 열선핸들, 뒷좌석 열선시트 빼고 있을건 다 있는데.. 아무래도 쏘울부스터EV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옵션이 조금 아쉬운게 있긴 하네요. 그래도 HUD, 에어서스(맞나?-에어로 차고 올리는건







기아 모닝 1.0 가솔린 시그니처
2011년식 올뉴모닝 유저입니다..리뷰 너무 오래된 연식일까싶지만 추억삼아 한번 남겨봅니다..만10년 12만키로 롱텀시승기라 양해부탁드립니다..총평은 작은사이즈지만 할 수 있는건 다 할 수 있다?






BMW X3 20d xDrive M 스포츠
일단 x3구매 전에 시승을 했었고 제네시스 gv80, 싼타페, 투싼(풀체인지전), 볼보 xc60 정도의 차량들을 시승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가솔린 차량을 염두에 두고 있었는데 엄청난 대기의 압박에






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e250 아방이 역시 가성비 최고 모델답습니다. 익스가 옵션은 더 마음에 들었지만 실내외 디자인이 너무 올드해보여 아방으로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 익히는게 힘드네요. 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