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AMG E 53 4Matic+

AMG타이칸
21.01.23

3,672

최종거래가
9,8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AMG E 53 4Matic+






4.3점
2019년 12월 폭풍 할인할때 구입해서 1년 넘게 타본 소감입니다. 페이스리프트 되는 모델이 제 취향과는 맡지 않던 차에 할인도 많이 해주기에 고민없이 바로 질렀었습니다. 관리가 까다롭다고는 해도 베이지 시트는 볼때마다 너무 이쁘구요 제로백 4.5초가 밟는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e53amg 주행질감이 다소 단단하다는 평가들이 있어서 내심 걱정은 되었는데 비엠 쿠페 타다 넘어와서인지 단단하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고 에어서스의 고급진 느낌이란게 이런거구나를 타면 탈수록 많이 느낌니다. 평소엔 편안한 세단처럼 몰다가 고속도로에서 간혹 추월이 필요할때는 순간가속력을 정말 속이 시원하게 뽑아줍니다. 인위적으로 내부 스피커 통해 엔진음 들리게 하는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호도 아니고 불호도 아닙니다. 다만, 간혹 인위적 배기음이 스피커 찢어지는 듯한 소리가 동반되기도 해서 그런부분은 조금 거슬립니다. 스포츠 플러스로 해도 생각보다 배기음이 크지 않아 저는 이부분도 좀 더 크게 해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연비는 E로 타면 최대 13키로대까지는 나오더군요. 어디까지 연비가 나올까 궁금해서 연비주행하며 체크해본 것이구요. 평소엔 C와 S사이를 왔다갔다하며 적절히 밟아주면서 타면 고속도로에서는 10~11키로, 시내주행은 5키로 전후 나옵니다. 주행시 소음은 보통수준이고 이번에 새로 나온 신형 그랜저를 제주도 가서 렌트해서 타보며 비교해보았는데 실내 조용하기는 그랜져가 훨씬 더 조용해서 이 부분은 아쉬움이 조금 들더군요 ㅠㅜ 그렇다고 소음이 심하다 이런건 아니고 일반적인 외제차 세단들에 비해서 평균 수준은 됩니다. 이번 신형 그랜저가 소음부분은 정말 잘 잡았더군요 어흑. 아무튼 1년 이상 주행해보면서 타면탈수록 만족감은 더 올라가는 그런 차량이라 생각이 됩니다.








5점
주행성능은 두말하면 잔소리이고 승차감은 부드럽고 좋습니다. 다만 컴포트와 스포츠 플러스 간 승차감의 차이가 급격하게 변화가 있거나 하진 않습니다.





5점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극호입니다





3점
핸들히팅 기능이 빠지고, 가죽이 아니라 이상한 소재로 마감이 되어 있어서 이 부분은 3점입니다.





4점
어차피 연비로 타는 차는 아니라 연비는 고려대상이 아니고 요즘은 다들 잔고장같은 것은 없으니 유지관리비가 딱히 들진 않는데, 지난 장마때 바닥패인곳 잘못 지나가서 펑크가 나는 바람에 타이어 교체비용은 좀 들었네요. 요코하마 타이어가 달려 나오는데 순정 장착 타이어가 원래 충격에 좀 약한것 같습니다.
댓글
7

탈퇴자
E53 궁금했던 차량인데 잘 읽었네요 ^^ 마일드하이브리드 적용된 걸로 아는데 맞나요 ㅎ

0

1

AMG타이칸
네 마일드하이브리드 덕에 시동 온오프가 엄청나게 빠르고 오프에서 온 되면서 바로 급가속도 부드럽게 잘 이어집니다.

0

0

벌써사십
멋지네요 우와

0

0
홍짱xx
배기음이 작다는게 정말 작은건가요 차량 방음이 잘 돼있으니 조용한게 아닐까요ㅎㅎ예전에 지인분 s63타보고 스포츠모드인데 조용하네 했는데 내려주고 가는거 보니 소리가...??

1

1

AMG타이칸
ㅎㅎ 네 밖에서 들으면 엄청 크긴 합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하루만에 차량 배정 받고 이틀만에 출고! e클중 가장 막내라인이지만 벤츠는 벤츠구나, 옵션빠방 가격 착하고 조용하며 사랑스런 익스 근데 왜 밖에선 디젤소리가? ,아직은 밟지않아 모르겠으나 확실히 저단 주행 즉 시내 저속 주행시 미션 꿀렁임이 있음! bmw zf미션에서는 전혀 못느꼇던 이질적인 느낌. 2000rpm미만으로 시내 고속다 주행했지만 토크가 모자






폭스바겐 제타 프레스티지
세컨카 출퇴근용으로 구매하였지만 지금은 와이프가 만족해하며 빼앗아 갔습니다. 가성비와 5년 보증은 더할 나위 없다 생각합니다. 21년형 제타도 저에겐 필요한 옵션이 들어간 것 같아 개인적으로 구매력 있다 생각합니다. ,차알못이라 성능 기준 잡기가 어려워 제가 지금까지 소유했던 15년식 가솔린 2.0 자연흡기 말리부와 07년식 디젤 투싼에 비교하면





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4인가족이 타기에는 작음 주행성능만족 트렁크큼 연비좋음 다음차는 벤츠사볼꺼임 공조기크랙으로 5번교체함 egr 리콜받음 고질적인 하체소음있음 케바케인데 도어 차량 열결부위 녹발생 주차시 센서오작동 간혹발생 엔진 미세누유있음 차랑 블루트스 통화시 음질깨짐 발생 ,만족 ,만족 ,반자율주행 만족 ,불안나요






볼보 XC60 T8 AWD R-디자인
자녀가 크다보니 suv의 필요성을 느껴서 X3와 엄청 비교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XC60을 구매했습니다. 차량은 상당히 만족합니다. 조용하고 상당히 가속감이 좋습니다. 달리기를 위한 차는 아니지만 언제든 난 달릴수 있어 이런느낌? 마음속 한구석에 X3가 있지만 가족의 안전과 와이프의 취향으로 볼보를 선택했습니다. ,마력이 높아서 그런지 차는 잘나가고





재규어 F-Pace 20d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
재규어 오너뱃지 달러왔습니다 18년식 4월 출고했고 햇수로 4년차가 됫네요 나름 느낀점들 다써놓고보니 .. 다음차는 물렁한 승차감에 풍부한 옵션의 차를사야할것 같으나 디자인하나로 이친구는 제게 별다섯개짜리 입니다 ㅎㅎ 일단 구매단계에서 희소성있는 중간넘 크기의 1억미만 수입 suv를 보고있엇고 최종후보로 마칸 중고 , 디스커버리 , f pace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아빠의 BMW, 1억 언더 가장 좋은 차는 아니지만 패밀리카로써는 매력이 넘치는 차. 대안이 딱히 없는 차. 6기통 감성에 부족하지않은 출력 및 옵션. 만족감이 대단한 차량입니다. 6gt 고민하신다면 개인적으로 가솔린 모델 추천 드립니다. ,수치상 출력은 아쉬울 수 있지만 6기통 질감은 정말 부드럽고 좋습니다. 쥐어짜는 느낌이 아니고 뭔가 여유있는 느낌이







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b당으로 5대를 거치고 벤츠감성을 느껴보고싶서 입문했습니다. 당연히 비엠 느낌은 전혀없는거 같고 그냥 부드러운 승차감 인거같아요. 비엠만타다보니 그스포츠성이 좀 질린게 커서 기변했어요 옵션에서 hud, 통풍은 별의미를 안둬서 괜찮은데 어뷰는 있다없으니 불편합니다 그것 외에는 다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가성비e로 강추입니다! ,기존 530d 타다 가솔린 2천






BMW 5시리즈 530e 럭셔리
생각지도 않았던 수입차를 구입하면서 감동하던게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요즘 나오는 신차보면서 아! 레이져, 아! 어라운드 뷰..... 부럽긴 하지만 시!트 폴!딩!된 것만으로 그저 아쉬움을 달랩니다 ㅡㅡ;;; 다들 아시겠지만 전기주행질감은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공식주행거리는 39km이지만 봄가을엔 60km를 넘어갈 때도 많습니다. 물론 운전성향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올스페이스
가격 디자인 인지도 등 크게 잘나지도못나지도않은 딱적당한 패밀리카인듯합니다. ,출발시 조금더딘느낌은있으나 그냥 딱무난한수준입니다.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직선강조라 맘에듭니다. 다만 실내 엠비언트가조금아쉽네요. ,왠만한옵션은 다들어있습니다. 다만통풍없는게 조금아쉽습니다. 뒷좌석 테이블은 아이들이좋아합니다. ,연비는 평균15정도 아무생각없이 막타도 두자리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G30 모델 옵션강화사려다 페리된다해서 계약금넣고 두 달 대기해서 G30Lci모델로 넘어왔습니다. 벤츠E250과 비교했고요. 운전성향이 BMW와 맞아 선택했습니다. 옵션이 페리전보다 빠져있어서 아쉽지만 가성비로 타는거라 괸찮습니다. 연비는 가솔린치고 아주 만족합니다. 잘잘타는 운전성향이라 굳이530i안가도 충분하고요. 주행질감 만족스럽고요. 토크는 답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