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와난티
21.01.24

11,339

최종거래가
1억 4,54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L 55 TFSI 콰트로






4.8점
사업상 대형세단이 필요하여 2020년에 구매하여 운용중입니자. 약 1년째 운용하면서 만족감과 좋은 기억이 대부분인것 같네요. 플래그쉽 세단의 위용도 압도적이며, 묵직함에서 오는 주행감도 뛰어납니다. 다만 공조시스템이 켜져있을 때 소리가 크게 느껴지는 부분이 단점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년 전으로 돌아간다면 고민없이 다시 구매할 것 같습니다.








5점
주행성능: 묵직함에서 오는 안정적인 주항감이 일품입니다. 그렇다고 스포티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제로백이 5초대 초반으로 스포츠모드에서 느끼는 펀드라이빙도 매력적인 차량입니다. 승차감: 두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뒷자석뿐만 아니라 운전석에서 느껴지는 이 차의 승차감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5점
[취향에 딱 맞는 디자인] 지극히 주관적인 취향에 의한 평가입니다. 아우디의 세련된 디자인에 매료되어 7개월을 기다려 받았습니다. 거대한 크기때문인지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등이 상대적으로 날렵해보이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상대적으로 어린나이에 타기에도 부담이 없는것 같습니다.





5점
[동급과 비교했을 때 풍족한 옵션] 독3사에서 아우디는 벤츠와 BMW보다 한 단계 낮다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우디가 옵션으로 승부를 보려는것 같더라고요. 아우디를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 덕분에 조금 더 저렴한 가격과 풍부한 옵션을 누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4점
연비는 7~10 km/L 정도인것 같습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있어서 연비가 좋다고는 하지만, 10km/L가 버거운 것은 어쩔 수 없는 대형세단의 운명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5.3m가 넘는 거대한 세단으로 이 정도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댓글
11


초크미
이야...A8! 저 덩치에 제로백5초 초반이면 재미도 잡을수있겠군요! 리뷰 잘봤습니다^^

0

0

삵이쑤신다
좋죠~ 저도 아버님께서 이 차 오너셔서 몇번 운전해드리면서 부드러우면서 힘있어서 감탄하게 되더라구요. 아쉬운게 디젤엔진이라 소리는 잘 잡았는데 서 있을때 살짝 진동이 느껴지는거 정도? 엔진질감이나 디자인이나 유려하다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차 같습니다

0

0

탈퇴자
A8리뷰 처음봅니다. ~^^ 안전운전 무사고 기원합니다.

0

0

탈퇴자
A8 L 이네요 ??? 멋있어요 ㅎㅎ

0

0


울트라맨8
핵멋집니당

0

0
hnfeel
아우디 차 좋습니다. 독삼사의 모든차는 역시 프래그쉽 부터죵 ㅋㅋㅋ 그 아래에서 비교 하는건 뭐...거기서거기라.... 부럽습니다

0

0



일산뒷골목
플래그 쉽은 어느브랜드나 짱짱맨

0

0

ssy
와우~멋지네요!!언젠가 한번 운전해보고 싶은차!!좋은 리뷰 잘 읽었습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현대 아반떼 1.6 가솔린 스마트
사회초년생을 위한 최고의 차량. 연비는 생각외로 좋지않음. 차가 쪼끄만해서 기둥에 바짝 붙이기 좋음. ,1.6 MPI 엔진에서 재미있다는 느낌이 듦. 미션학습에 따라 체감되는 부분이 많이 다를것으로 사료됨. CVT 미션이 메뉴얼 모드에서 8단까지 업쉬프팅 됨. 실가용구간에서는 답답하다는 느낌 전혀 안듦. ,길쭉길쭉 측면 캐릭터 라인은 판금치기 빡셀듯 하나,







BMW X1 20i xDrive X 라인 스페셜 에디션
준중형 suv계의 혜자; 생각보다 넓은 공간 + bmw 주행성능 +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 = 준.중형 suv 찾는 분들께 안성맞춤 ,잘 가고 잘 서고 핸들링은 날카롭습니다. 승차감은 도심보다 고속주행에서 더 좋음..고속주행, 코너링시 안정적이라 만족스럽습니다. 가솔린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조용했어요. ,외관 디자인 만족스럽고 실내도 괜찮고 뒷





포르쉐 카이엔 쿠페 카이엔 쿠페
11개월 기다린 카이엔쿠페네요 ,suv는 처음이라 아직 느낌이 어색하네요^^ 롤링도 느껴지고 핸들링시에도 묵직한 느낌이고 가속 느낌도 덜하구요. 쏘고 다닐 차가 아니라는 생각에 주행 관련 옵션들을 선택을 안해서 더 그런거 같습니다. 대신 항속 크루징에서는 답답함없고 서스펜션의 느낌도 딱딱하지않고 좋네요. ,이차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자 11개월을 기다린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작년 10월31일 출고받아 3개월 차량운행하였습니다. 출고받자 오너리뷰를 작성하고싶었지만 차량운행을하면서 느낀것을 최대한 설명드리고자 이제야 작성하네요 ,엠서스,엠브레이크 추가되니 확실히 럭셔리와는 차별되었고 20i에 한계점은 분명히있습니다 저는 시내9.5 고속0.5라 고속도로 두번타보았지만 시내에서는 아쉬울게없다 하지만 고속에서는 부족하다는게 분명히느껴집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1월 초에 출고 했습니다. oc모델 아니지만 애들이 초등저학년 유치원 생이라 4존 에어컨이 크게 필요하지는 않을것 같아요.11월 중순 계약했는데 1월초 출고 했구요. 카본 블랙에 블랙시트입니다. 520에 많이하는 꼬냑시트는 사진이나 영상은 예뻤지만 실제로는 너무 밝았고 애들이 남자애들이라 유지관리가 안될것 같아 와이프랑 바로 검정시트로 결정했습니다. mou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다둥이 아빠의 실 구매기.. x7살까하다가 돈도 5천이나싸고 아내도 좋아하고~~ ,아직 못밟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시승시 성능은 상당히 맘에들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아내가 너무예쁘다고 강하게 어필해서 구입했네요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디쟌인가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옵션많은차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뭐 상당히 많네요^^ ,연비 안좋아요ㅠㅠ 100키로탔는데 5.5





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에디션
별5개 만점으로 치면 정숙성 -☆☆☆ 승차감-☆☆☆☆☆ 하차감-☆☆☆☆ 만족도-☆☆☆☆☆ 편의사양-☆☆☆ 주행능력-☆☆☆☆ 구매시 고려차종 - GLC300쿠페, X4 20i, 530i, A5, A6, GV70, G80, V60CC, S90 // 20인치 휠 및 편평비 35/30 인 타이어 세팅으로 인한 바닥 요철 충격이 그대로 들어옵니다. (저와 와이프





BMW 5시리즈 523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220d(페리),a6 40TDI, 5시리즈 523d 매우 고민 했습니다 결국은 5시리즈 선택 했지만 전혀 후회가 없네요^^ bmw 단점 중 한가지는 서비스센터 입니다 많은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긴급사고 아닌이상 일반정비는 예약 1달 걸리네요) ,핸들링: bmw 자랑이죠 주행성: 고속주행 안전감 굿굿 정숙성: 디젤차량 이지만 마하 적




볼보 S60 B5 인스크립션
일단 이전 k7과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자면 크기는 어쩔수 없네요... 좀 적다고 느껴집니다 그래도 e클이나 5시리즈보다 더 넓습니다.이지 엑세스 없네요 이기능 좋아하던 옵션인데... 주행은 아주 좋습니다 다만 저속에서 약간 꿀렁임(?) 느껴 집니다 파일럿 어시스트 이건 완전 신세계 입니다 시트도 정말 좋습니다 스피커는 s클래스급보다도 사윤드가 더 좋은거 같





포르쉐 718 박스터 718 박스터 S
폴쉐 박스터s 좋네요 오픈에 네임밸류에 성능까지 ,오픈카에 s정도면 괜찮은듯 ,역시 포르쉐 디자인 좋습니다 ,현질해야하지면 넣으면 옵션 정말 좋네요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