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50 TFSI 콰트로 스포츠



오름이
21.02.04

5,928

최종거래가
7,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0 TFSI 콰트로 스포츠






4.3점
잔고장 없이 아주 만족하며 타고 있네요!!








5점
333마력 답게 직진에서 쭉쭉 나가줍니다. 다만 가솔린모델은 최대속도 210에 걸려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ㅎㅎ 승차감도 나름 괜찮고, 콰트로 기계식 4륜시스템이라 즉답성도 좋아요~





4점
외관은 정말 맘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독3사 경쟁 모델 중 가장 이쁜듯... 요즘 풀체인지모델보다도 더 맘에 드네요.. 하지만 실내가 요즘 세대에 비해 좀 아쉽긴 합니다 ㅠ





4점
옵션도 다 좋은데, 뒷자리 수납공간이 그물인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4점
잔고장 없이 정말 잘 타고 있어요.!! 다만 휠이 20인치라 타이어교체 비용이 조금 비싸고 ㅠ 다이나믹모드로 쏘면 연비 쭉쭉 떨어지네요..ㅎㅎ 그래도 정속주행하면 꽤 잘 나옵니다.
댓글
9

한문철의스케치북
ㄷㄷㄷㄷ 50TFSI 굇수네요!! RS바디킷에 사틴 블랙으로 튜닝 되어있어서 더 예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찐 아우디의 맛은 C7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해요 ㅎ

1

1



오름이
넵 감사합니다!! C7이 아직은 최고 인것같아요 ㅎ 사진상은 좀 어둡지만 랩핑은 사틴그레이로 했습니다^^

1

0
빈스앤지아
무광 ㄷㄷㄷ

0

1



오름이
사틴그레이 정말 이뻐요 ㅎ

0

0
팔랑이
무광자체로 출고가 가능하나요?^^

0

1



오름이
아니요^^ 원래는 블랙입니다~

0

0
뽕구
이렇게 잘만들어놓고 그물이 왠말입니까 ㅠ 그래도 차 엄청 이쁘네요!

0

0


우디7
포스가..멋집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벤츠 C-클래스 C 200 쿠페
예쁜 디자인 적당한 성능과 기본기 다소 부족한 옵션이 흠 디자인때문에 산차 성능까지 원하신다면 c63AMG로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 적당한 가속감을 느끼기좋음 스포츠 플러스 모드로 가속하면 시트에 파묻히는걸 살짝은 느낄수있음. ,디자인때문에 산차라 5점 만점 ,국산차 대비 부족한 옵션 통풍시트와 ACC의 부재가 아쉬움 네비는 카플레이나 안드로이드 오토 사




쉐보레 스파크 1.0L 레드픽 C-테크
출퇴근용으로 구매한 쉐보레 스파크 레드픽입니다 생각보다 고속도로에서 하체가 단단해서 놀랐구요 다만 경차이다보니 출력이 부족한건 어쩔수 없더군요 ,하체 단단, 시티모드 엄청 편하구요, 출력은 경차 수준입니다 ,디자인 때문에 구매했어요, 레드 포인트가 너무 예쁩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잘 되고, 핸들 열선도 있어서 좋아요. 다만 시도때도 없이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럭셔리
생각 이상으로 편한 승차감 좋아서 90점 주고 싶어요 트렁크도 넓고 주행 소음도 적고 무엇보다 고속 안정성이 너무 좋네요 현재 1만키로 조금 넘게 타고 있는데 큰 문제없이 잘타고 있습니다 다만 센터콘솔 수납 공간이 영 아쉽고, 세차하고 물기 닦을때 트렁크 열고 윗부분 닦기가 너무 힘들어서 10점 뺐습니다 ㅎㅎ ,스포츠 성향을 좋아하는 저에겐 잘 나가고 잘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이쁩니다 ㅎㅎ 차도 생각보다 잘나가고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편의장비면 나쁘지 않네요 ㅎㅎ ,핸들이 생각보다 무겁습니다. 가속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3.0타다 내려왔는데 아직 고속도로 주행을 안해봐서 시내주행에서는 만족합니다. ,사실 디자인때문에 아우디 선택할거라서 ㅎㅎ 베엠이나 벤츠는 너무많아서 실내등도 이쁘고 특히 문열때 아우디 웰컴 라이트





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2009년경 강남에서 알바할때 A5쿠페 보고 반해서 담아두다 10년만에 첫 새차로 사왔어요 ,1. 스포츠세단이라 그런지 편한 느낌은 아니에요 다만 전자댐핑이 있어 방지턱은 괜찮은거 같은데 없는 모델을 타보지 않아서 비교불가.. 2. 전륜구동 베이스? 비교적 앞쪽에 있는 엔진 위치? 때문에 언더 성향이 있다는데 커브에서 좀 몰아붙이면 느껴지는것 같으면서도





벤츠 CLS-클래스 CLS 450 4MATIC AMG 라인
정말 많은 고민하고 샀는데 사고나니 좋은 점도 있지만 아쉬운 점도 보이네요 ,차를 잘 몰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탑니다. ,이 차를 선택한 이유. Amg GT랑 고민했는데 승차감이 너무 딱딱하다고 해서 제외. ,생각보다 뒷자리가 좁습니다. ,연비가 차 크기에 비해 잘 나옴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만족 하며 타고있지만, 다시 과거로 돌아가 구매한다면 상위트림(530d or 540i)으로 선택 할 것 같습니다. ,큰 덩치에 비해 잘 치고 나갑니다~ 보조칩까지 장착하면 3천씨씨 부럽질 않네요;ㅎ 개인적으로 순정 상태에서는 꿀렁거림과 롤링이 심했지만, 몇가지 장착 하고는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순정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F바디 대비 전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부모님 차여서 고민 많이해서 겟차에 문의글 남기고 그랬는데 많은 분들이 도움을 줘서 드디어 오늘 차 받았습니다 , 더 몰아봐야 알겠지만 묵직한 맛이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디자인은 너무 이뻐요 ㅠㅠ Classic is the best ,옵션은 최소한으로! 사실 옵션은 제네시스가 너무 좋아서 그거 때문에 고민 많이하셨는데 그래도 벤츠가 인기 많은




벤츠 E-클래스 E 300 아방가르드
4.0 ,주행성능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치고나가는게 부드럽고 고속도로에서 차없을때 부드럽게 엑셀 밟으니 180인데도 그정도로 달리고있다는게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 ,명실상부 벤츠 감성 디자인 엠비언트 라이트등 말할것도 없지요 ,다좋아요 다좋은데 조그만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시트포지션 스티어링휠... 하리아파요ㅠ 하루 3시간30분~4시간 출퇴근하는 저로써는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OC
볼보S60, 밴츠C200, 제네시스 G80 2.5 중에서 고민하다가 선택함. Comfort 모드에서는 중후함이, Sport모드로는 강인함을 느낄 수 있어요. ,급커브에서 차량 제어가 예술입니다. 연비도 200km정도 탔는데, 14정도 나와요. 너무 조용해서 속도감을 못느껴요 ,블랙사파이어 굿, 블랙시트 문난해요. 다코타 시트도 아주 훌륭합니다. ,주행보조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