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40i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karlk
19.06.06

5,753

최종거래가
9,9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40i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4.4점



E400 쿠페와 고민했습니다 외관의 경우 벤츠가 끌렸지만 차량 성능이나 사용기간을 생각했을때 4도어 세단이 나을것 같아 540i로 선택했습니다. 6기통의 가솔린 엔진이라 차가 잘 나가며 운전의 재미를 일깨워주어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4점
멋진 디자인은 맞습니다 정말 멋있는데 bmw 매니아가 아니면 시리즈 구분도 힘들고 bmw매니아도 5시리즈 내에서는 구분하기 힘들것 같습니다.





4점
정말 멋있습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도 기분이 좋게 반짝이며 실내는 만족스럽게 넓습니다. 뒷자리가 약간 좁게 느껴지지만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기어봉이 센터가 아닌 핸들에 달려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5점
차선유지 크루즈컨트롤 후측방경고등 안전사양 및 센싱 범위는 상당하므로 아주 좋습니다.





5점
앞좌석은 넓습니다. 뒷좌석은 같은 등급의 국내차보다 좁지만 넓은 편입니다.





4점
에어 서스펜션이 빠져서 아쉽지만 매우 안락하며 6기통 엔진으로 아주 잘 나갑니다.





5점
스포츠 모드에서는 제로백 4.8초의 성능을 자랑하며 상당히 빠르게 가 운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3점
비슷한 등급의 차들이 그렇듯 연비는 낮습니다만 동급 차량들과 유사하여 큰 문제는 없습니다.





5점
bmw의 할인정책으로 좋은 차를 타 외제차에 비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댓글
8



탈퇴자
굳이 540을 ㅠㅠ 이런 말하는 사람도 잇지만 한번 쯤 저도 타보고싶네요

0

0
BM모닝이
540이자나요...여유가 없어서 530탈 수 밖에 없는 1인으로... 세단인데 세단아닌듯한 가속감에...오케스트란쥴...착각하는 스피커에;;(저는 막귀)..다른 드레스업이 1도 필요없는 디자인에... 보통 대한민국 사람들이야...540이니 어쩌니..할 수 있지만.. 차 좋아하면 한번 쯤 끌어보고 싶은 정통(?)세단아닌가요;;;하... 색상도..핫컬러네요..가져보고 싶네요 ㅎㅎ

1

0
bmwtaja
540 아무나 못타죠. 축하드립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렉서스 ES 300h 슈프림
연비 정숙성 와이프운전차량 ,디자인이 날렵해 보여 젊은 이미지가 있음 ,실내 디자인 깔끔하고 단점으로 내 세울것이 없음 ,스피커 소리가 약한다는 단점이 있음 네비가 터치가 아닌점도 불편함 ,공간은 평범 ,승차감은 장거리 운행시 피곤함이 있음 하드한 승차감 ,Eco 모드는 운전하기에 약간 답답 ,평균 16km/l 이상 ,6050만원 다음에는 겟차 할인을





토요타 프리우스 1.8 하이브리드 S
니로에 관심이 있었는데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기도 하고 연비도 프리우스가 더 좋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특히 뒷부분!! 근데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각종 계기판들이 처음엔 적응이 안되지만 칠요한 정보들만 쏙쏙 나오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단 변속 특성을 잘 반영한 심플한 기어봉도 너무 편합니다. ,국산차 풀옵에 비하





미니 미니 (3도어) 쿠퍼
총점 ,20대부터 꼭 한번 타보고 싶엇던차 입니다. 40대가 되서야 구매합니다. ,전체적으로 작고 귀엽습니다. 디젤모델은 가솔린과는 약간 다릅니다. 디자인이 평범하네요 ,내부는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암레스트가 없어서 사제로 구입하엿습니다. ,편의사항은 거의 없으습니다. 열선도 전동시트도 아닙니다. 그래도 재미잇는 차입니다. ,이름 그대로 미니





BMW M3 컴페티션
따로 비교한 차량은 없고 예전에 M4 모델을 운행했었다가 판매하고 5시리즈를 탔었는데 M만의 그감성이 그리워 이번에 페인트워크 에디션으로 특별한 색상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M3 도 더할나위 없이 예쁘지만 이번 컴페티션 모델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그리지오 메디오 색상과 666m휠 카본스포일러 카본 디퓨져 등이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벤츠와 BMW 둘을 비교했는데 동급끼리 비교했을때 할인 및 옵션이 BMW 더 나았음. 심지어 시승 과정에서도 BMW가 내 스타일에 가까웠음. ,외관은 모난 곳 없이 잘생긴 느낌. 하지만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고 특이하게 스타일리쉬한 것도 아님. 물론 본인이 원한게 그런 거였기 때문에 매우 만족! ,시트부터 시작해서 곳곳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음. 조명





인피니티 QX60 3.5 AWD
구입 후보는 포드 익스플로러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현대 팰리세이드였는데 최종 QX60 을 선택한 이유는 4개 차량의 사이즈 고려할때 가격대비 티구안은 패밀리카로서 탈락이고, 나머지 3사 SUV 를 비교할때 현대 팰리는 초기 모델의 불안정성과 브랜드 가치, 인테리어 등 고려할때 탈락, 익스는 전적으로 와이프의 시선으로 판단할때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혼다 시빅 스포츠 터보
차를 구매하는데 6개월정도 시간을 소비 했습니다 조건은 전륜, 안전옵션,일반유가솔린을 고집 했습니다 패밀리카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있어서 준준형급을 원했습니다 돈은 4천5백정도 생각했습니다 비교 차종은 1.렉서스 ct200h- 정말 타고 싶었던 차인데 8~9년 풀체인지도 없는 차에 19년식에 lss도 구형으로 들어 오고 헤드램프는 할로겐이라 포기했네요





쉐보레 말리부 E-터보 LS
국산 중형차 중 택시로 다니는 모델을 제외하고 SM6와 말리부를 비교하여 선택 ,전체적인 바디라인과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든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조화를 잘 이루고 있지만 인포테인먼트 UI디자인과 재질은 아쉬움 ,ACC와 차선유지보조, 긴급제동 등 프리미엄세이프티 옵션들이 전부 매우 도움이 된다 ,매우 넓고 만족하지만 썬글라스 수납함이





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벤츠 e300,, 220d 를 고려하다 p20 인디넣고 기다리던중 17년 초 g30출시 소식을 듣고 자율주행 뿐 아니라 왠만한 옵션들이 다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시승후에는 고민없이 결정했고 덕분에 할인도 없이 구매했네요. ㅜㅜ ,전면부와 실내는 만족스럽고 뒷모습이 조금 아쉽습니다. 뒤테는 6gt의 입체적인 모양이었으면.. ,





BMW 3시리즈 320d
차를 구매할 때 조건은 승용차 2000cc이하 디젤 3가지였고 예산은 4천 전후였습니다. 선택 조건이 한정적이다 보니 국산차는 해당 범주에 없었고 폭스바겐이랑 아우디 비엠더블유가 있었습니다. 그 중 할인되고 바로 구입이 가능한 320d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단단한 생김새가 가장 마음에 들고 기존 bmw 3시리즈의 디자인이 큰 변화가 없어서 좋음. ,군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