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니발 시그니처 D2.2 11인승

고독한런너
21.05.03

2,527

최종거래가
4,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시그니처 D2.2 11인승






5점
겟차 통해 차를 빨리 받고, 추가할인 받고 출고합니다. 물론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는 옵션이 한두개 추가 됐지만 그만큼 할인 받아 대 만족합니다








5점
승합이라 110Km 제한이라 평가가 어려우나 전세대 모델보다는 안정적입니다





5점
굿굿굿





5점
전세대 모델보다 훨씬 많은 안전기능이 포함되어 만족





5점
전세대 모델보다 연비가 훨씬 좋아진 느낌입니다
댓글
3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현대 i30 가솔린 1.4 터보 프리미엄
부담없이 막타고 다니기 좋은 전천후 해치백. 최고의 와이프용 차량 중 하나. ,배기량은 1,400cc지만 나름 터보 엔진이라 크게 답답함은 없음. 핸들링은 휠베이스가 작아서 그런지 좋은 편이고 하체도 나름 탄탄함. 연비 또한 막타도 11~12km정도는 나와서 준수한 편. 근데 건식 DCT가 저단에서 간혹 울컥거리는건 짜증남. 알아보니 이건 이 차 뿐만 아니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만 가속시 스포티한느낌은 외모와는 다르게 너무 정숙하네요 ,핸들링 승차감은 좋습니다. 외모에 비해 스포티함이 떨어집니다 ,아우디 디자인야 뭐 ㅎㅎ ,1억가까이되는 차에 에어서스가 빠진건 흠... ,2,000정도 주행밖에 못했지만 문제 없이 잘타고 있습니다~! 연비는 출퇴근시 9~11, 고속도로 13~15정도나오네요 ㅎ 고급유 셋팅입니다~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스팅어 3.3 AWD 타다가 넘어왔는데 확실히 다르긴 다릅니다. 3.3처럼 팍팍 밀어주는 느낌은 덜하지만 부족함은 안 느껴집니다. 좀 밟는 타입이어서 직빨은 재미가 덜하지만 코너 돌때는 정말 재밌습니다. 시트가 몸을 딱 잡아줘서 차를 더 믿을 수 있는게 가장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코너돌때마다 재밌고 승차감은 msp가 단단하다고 하는데 스팅어는 쿠션이 전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OE
차 출고한지 1년이 다되가는 시점에 현재 페리모델 이전 차량으로 저는 지금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ㅎㅎ 패밀리카로는 딱 입니다. ,주행성능은 무게 때문에 초반에 조금 굼뜬거 빼곤 나머지는 잘 나갑니다 코너링도 국산차는 못 따라오죠~롤링은 있습니다. ,와이프는 처음에 살때 너무 못 생겼다 했는데 저는 뒷태에 뿅 갔습니다 묵직한 궁둥이가 ㅎㅎ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e250과 엄청난 고민끝에 비교 시승후 바로 결정하였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차입니다. 정숙성 승차감이 너무 좋네요. 완전 추천합니다. ,승차감 예술입니다 m서스인데도 부드러워요 공기압 잘맞추면요 ,페리되고 너무만족합니다 ,통풍이 아쉬워요 나머지는 만족합니다 ,고속 기준 18이상은 꾸준히 찍어줍니다





BMW 5시리즈 53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OC
‘모든것이 완벽하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세단 외제차임에도 이정도의 옵션 성능 디자인이면 최고의 e세그먼트 세단입니다 ,달릴때도 편안하게 주행할때도 내 마음을 안다는듯 즉각적인 미션과 엔진의 리스폰스가 일품입니다 엠서스가 들어감에도 승차감도 편하고 낮게 깔리는 bmw만의 변태적인 하체중심설계가 믿고 달려도 된다고 몸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코너링은 너무 안정적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럭셔리 OC
아버지가 국가유공자이시라서 면세 취등록세 혜택을 받았습니다. 아버지랑 같이 주행할거라 금액적인 메리트가 있네요^^ 전 차량이 스포티지 깡통수준이라... 승차감좋구요, 디젤인데도 조용합니다. 볼보 v60cc 에서 대기가 너무 길어서 넘어왔어요.. 예산이 6000만원대라서 xdrive , m팩은 못했어요 (4륜으로 뽑고싶었지만..예산ㅜㅜ) Bmw 특유의.디젤소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
상남자 스타일의 픽업트럭 ,주행성능은 밟으면 안정적으로 쭉 밀어주는 스타일이네요 2리터 디젤인대 213마력에 51토크라 충분한거 같습니다. 근데 아직 길들이기 초반이라 그런건지 미션 울컥거림은 조금 적용이 필요할거같네요. 연비는 고속도로는 14~15찍고 시내는 8정도 나오네요 ,계기판 디자인이 아날로그 속도계 중간에 있고 좌우로 디지털 계기판이 있는건 독특





포르쉐 마칸 GTS
뒷좌석은 필요하지만 자주는 필요 없고 운전하는 재미가 있는 suv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만족합니다. 왜 실 소유주분들 만족도가 높은지 알 것 같습니다. 딜러님도 2.0과 gts는 다른차라고 하셨는데 맞는 것 같습니다. 차체도 suv중에 가장 낮습니다. 들어오는 물량이 적어서 오래 기다려야하고 내부 전자식 변경직전 이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전시차도 시승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이노프리 기준 전년 대비 레이저 라이트 빠진 것은 아쉬운데 전동트렁크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핸들링 무거움 승차감 딱딱함 ,헤드라이트 살짝 아쉬운 것 제외 매우 만족 ,알칸타라 + 통풍 시트 X ,연비 시내 10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