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4 xDrive 20d M 스포츠 X 패키지


포로로리
21.06.21

3,091

최종거래가
6,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xDrive 20d M 스포츠 X 패키지






4.5점
디자인 완전 멋있고 연비도 좋고 패밀리카로 제격입니다. 다만 잠금 시 부저가 없어서 주차장 위치 찾기 너무 어려운 경우가 있어요.








4점
마력에 비해 죽죽 치고 나가는 성능은 좋습니다. BMW의 무거운 핸들 조향감은 1년 넘었는데 아직도 좀 어색합니다.





5점
BMW최고의 디자인인 것 같아요





4점
아.. 통풍 시트^^ 잠금 시 부저(클락션) 왜 않 넣는 걸까요?? 은근 불편합니다.





5점
1년 조금 넘었지만 아직까지 별 이사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요즘 고속도로를 주로 이용하다보니 연비도 16가까이 나와서 풀주유시 1000km찍히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댓글
5


포로로리
네 ..레드 맞습니다만 실질적으론 버건디에 가깝죠..

1

0


소니7
디자인 진짜최고

0

0


울트라맨8
진짜 이뻐요 ㅎㅎㅎㅎ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에디션
첨엔 다소 생소한 디자인이였으나, 역시 벤츠는 벤츠네요. 볼수록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성능이나 주행감은 원래 예민한 편이 아니여서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다만 좀 시끄럽고, 최근 마하 불량이 속썩이네요. ,주행성능 및 승차감은 무난합니다. 다만 소음이 좀 크네요 ,볼매 디자인이며 역시 하차감이 좋네요. 개인 취향인듯... ,BM에 길들여져서인지 반자율 주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미끄러지듯 나가는 주행질감, 저속에서의 정숙성, 저렴한 유지비는 장점이나 실내 잡소리가 예민하신분들은 거슬릴수 있습니다. 또한 시트가 많이 푹신한편이라 장거리시 요통이 생기더라구요ㅠㅠ ,시내의 슈퍼카. 제로백까진 발군의 성능, 고속도로에서도 180정도 밟아봤는데 쭉쭉 나갑니다. 다만 장거리시 고속으로 항속주행시 배터리 많이 닳아요ㅠㅠ ,개취 영역 미니멀리즘





BMW 3시리즈 투어링 320i 투어링 럭셔리
흔치 않게도 늘 왜건이 항상 이쁘다고 생각해서 차를 고를때 볼보와 많이 고민했었습니다만 볼보가 대기가 너무 길어 패스했고 가격대로 비슷한 국산 준대형들은 고려했었으나 현재 결론적으로는 대만족입니다 국내에 5투어링이 나오면 좋았을텐데, 3투어링밖에 없어서 크기가 부족할까 걱정했는데요 아이 하나와 저희부부가 타기에 모자람이 없는 실내공간이고 넉넉한 트렁크로 공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굉장히 만족합니다. 드라이빙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나뉠수 있지만 편안하며 연비도 좋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40tdi 프리미엄 모델이라 휠이 언발란스 하네요... ,딱 2.0 디젤 수준의 성능입니다. 시간을 되돌릴수 있다면 3.0 으로 갈 듯 합니다 코너링은 쏘쏘한 편이며 보타이 조향이 편하네요 ,디자인은 다시 한번 되돌아 보게끔 할 수 있는 디자인이며 실





현대 아반떼 1.6 가솔린 인스퍼레이션
스물셋 첫차로 2천만원대 가장 만족스러운 차..! ,운전성격이 심하게 쏘는 성격은 아니라 답답함은 없습니다. 공차중량이 가벼워서 그런지 1.6 가솔린이여도 괜찮은거같습니다. 아직 많이 타보진 못했지만 .. ,사실 아마존그레이 외장 색상. 모던그레이 색상 시트 조합은 보지도 못한 채 계약 했었는데, 이 정도 차급에 그레이시트는 정말 이쁜거같아요! 아마존그레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프리미엄브랜드에서 가성비는 확실 빠진옵션없어 좋고 내부의 아쉬운점은 있음 520i와 고민하다 선택했는데 이유는 보증기간, 통풍시트, 2열공간과 B필러공조 ,4기통 가솔린은 거의 차이없다고 생각 다만 비슷한가격대의 520i나 좀더 비싼 E250에 비해 확실히 뛰어난 엔진성능 터보렉 있다고 하는분들있으신데 솔직히 BMW타시던분들이라면 인정하겟지만 (시승했을때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P2
가성비 짱 완전 만족스런 520i 어뷰 등 각종 편의사양에 짱짱한 주행감 하나도 부족함없는 세단 강력 추천합니다 ,승차감 핸들링 주행성능 최고 ,디자인으 좋으나 실내가 다소 좁음..ㅠ ,없는게 없는 옵션 ,연비 시내주행에서도 만족 다만 워런티이후 수리비 부분이 염려되어 하나뺌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P2
530i msp 보다 520i msp가 먼저 배정되서 어쩔 수 없이 520i 로 출고했지만 꼬냑시트가 워낙 이뻐서 후회는 없습니다 조용하고 520i 도 충분히 잘 나가네요 시내 연비도 10키로 꾸준히 넘어주고 만족합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e클과 고민했지만 역시 이번 lci는 넘사라 결국 5시리즈로 왔네요 ,패들 시프트, 통풍이 빠진건 좀 아쉽습니다 ,






아우디 A6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독3사 E세그먼트중에서 가격, 성능, 옵션 등 여러요소 고민하다 구매하고 2개월 운행해본 결과 대만족 중입니다^^ ,6기통 3000cc 286마력, 63.2토크 거기에 아우디의 기계식 토센4륜 조합으로 초반 터보렉이 있긴 하지만 약간의 장치(?)로 극복 가능하니 성능면에선 저한텐 충분한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개인차가 있지만 외관 디자인과 내부디자인 빠지지





혼다 오딧세이 3.5
매우 좋은 가족용 자동차입니다만 소재의 고급감은 좀 떨어지고 실내 버튼들의 편의성이 좋지 않습니다 ,성능 좋다는 얘기만 듣고 샀고 차량의 기본 성능은 만족합니다 ,애초에 디자인에 대한 기대는 없었습니다만 좀 그렇긴 합니다 ,운전석에서 조작할 수 있는 버튼들이 너무 사용자 중심이 아니예요 자주 타지 않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탈때마다 헷갈립니다 뒷자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