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OC

썸
21.06.24

3,847

최종거래가
6,5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 OC






5점
가성비의 아우디, 가슴으로 타는 벤츠 그러나 남자라면 가슴뛰는 BMW








5점
주행질감 여타 브랜드 비교불가 520의 출력이 부족하다는 글들을 가끔보는데 전혀.. 우리나라에 그렇게 쏠곳도 없음.. 가볍게 밟아보면 이미 160이상





5점
디자인 압도적 호감 페리후 정점을 찍은듯 매번 안바뀌는 실내에 불만이신분들도 많은것같은데 오히려 BMW만의 아이덴티티를 잘살리고 있다고 생각됨 누가봐도 BMW





5점
반자율은 독일3사중 탑급 코딩을 통한 차선 자동변경 가능 (고속도로, 유료도로 등), 어라운드뷰 탑재 굳





5점
연비 시내주행 위주인데도 12이상 나옴 고속도로 올리고 반자율 걸면 16이상은 우습게 나옴
댓글
20


초크미
시작 멘트가 ㅎㅎㅎㅎㅎㅎ 가슴뛰게하는 BMW!!?

0

0


소니7
전 꼬냑에 알파인화이트 계약해뒀는데! 축하드려요

0

0



요요기
코딩 하신건가요??

0

3

썸
ㅎㅎ 네 왠만한 기능들은 풀코딩 했습니다

0

0



요요기
핑크색 ?이길래요

0

0

썸
ㅎㅎ 남자는 핑크죠!ㅎㅎ

0

0


뭉치뭉
취득세 포함이죠?

0

1

썸
ㅎㅎ 가격은 그냥 원 차량가액 적어둔것입니다 ㅎㅎ

0

0


뭉치뭉
프모하나도 안받으신거에요???

0

1

썸
프모는 6월 출고기준 700받았습니다 ㅎㅎ

0

0

탈퇴자
아우디도 감성과 가슴으로 타고 다닙니다.ㅎ

0

0


울트라맨8
이쁘네요!!!! 완전 엔트리지만 탈만해요ㅎㅎ

0

0
Car알못
리뷰보니 계약 걸어둔 동일 모델 버니나가 어서 보고 싶네요

0

0

6기통 트윈터보
몇년전부터 300마력이상 차량만 쭉 타고있는데.. 520i는 제로백 8초정도 나오고 직빨만 놓고보면 현기 2.0na랑 비슷해요 달리는차는 아니에요 저번에 시승해봤는데 미션반응은 훌륭한데 출력이 낮아서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한국도 달릴때 많아요 새벽시간에 나가면요

1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19살 (현33) 처음 운전할때 빼고는 국산차가 처음인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옵션, 주행질감이나 소재의 고급감, 디자인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고, 특히나 전자제어서스펜션은 감이 다 느껴질정도로 발군입니다. 다만, 스포츠 주행은... 정말 안습입니다. ,생각보다 조향성이나, 반응이 빠릿하지가 않고 차가 너무 무릅니다. 아무리 스포츠모드니 뭐니 해도,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d 어드밴티지
20d 출력은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그러나 역시 후륜보다 재미는 없네요ㅜ 좋게 말하면 안정적 나쁘게 말하면 노잼 그외 옵션 및 기타 자재등은 독일차라는걸 고려하면 딱 그냥 가격만큼 무난무난합니다. ,후륜에 비하여 재미는 없으나 핸들링도 안정적이고 출력도 나쁘지않아요. 제로백 7초중반 제로이백은 26~27초정도? 마력은 더 낮지만 실 가속력은 현기 구형 2.





KG 모빌리티 렉스턴 헤리티지 4WD 5인승
쌍용 그 자체입니다 아버지가 몰고계신 체어맨w cw600, 다음으로 바꾸신 V8 5000이 유난히 좋은 차라고 머릿속에 박혀있어서 그런지 쌍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만히 보면 디자인은 참 잘 뽑아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적당히 나가고, 적당히 잘 서고, 공간 좋고, 단단하고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에 이보다 더 과한걸 바란다면 돈이 많아야겠죠 ? 나이에 비해






기아 K5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6개월 탄 후기 다시 남겨봅니다. 하이브리드라 연비는 잘나옵니다. 주중엔 보통 시내주행 출퇴근. 주말엔 고속도로 주로 이용합니다. 고속도로타면 평균 연비는 22, 23정도 나오구요. 시내주행은 거리가 긴편이아니라 낮게나옵니다. ev모드에선 밟았을때 가끔 힘이 많이 안느껴질때 잇으며, 전기에서 엔진구동 변환시 꿀렁임이 있습니다. 스포츠모드시 팍팍 잘나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준수한 성능과 디자인, K옵션으로 가득. 아우디 할인 최대로 받으면 수입컴팩트 세단에서 가성비를 따라올 차가 없습니다. ,190마력 32토크에 0-100 7초대 가속성능이면 일상생활에서는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전면, 앞열 이중접합유리 덕분에 차급에 비해 조용하고 승차감도 좋습니다.(우리나라 승차감 판단기준 방지턱 넘는 느낌으로 봤을때 좋습니다.) 다만






벤츠 CLA-클래스 CLA 250 4Matic
amg gt라인업에서 내려오는 벤츠 디자인의 마지막 양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을 디자인이 상쇄함 ,쿠페차량임을 감안하면 무난합니다.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현세대 벤츠 디자인 중 단연 1티어. ,경쟁사들이 더넣으려고 발악할때 더뺄려고 노력하는 벤츠 ,신차니까 문제되는 부분은 없으나 지금 커버 이슈 있음 -1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P2
오늘 출고해서 아직 성능은 확실히모르겠지만 너무마음에듭니다~ ,오늘출고해서 길들이기중이지만 확실히 밟는데로 반응해주는거같아요 승차감은 생각보다 딱딱한감이있네요 ,디자인은 뭐 말할것도없이 만점! ,4존공조기 , 통풍빠진건 아쉽지만 서라운드추가로 만족 ,이제 1일차에 길들이기중이라 연비는 확실히 잘나오는거같네요





BMW 1시리즈 118d M 스포츠 P2
세컨카 입니다. 가격대비 무난하게 괜찮습니다. 다른거보다 4기통 디딸인데 조용하고, 진동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딱 150마력 스럽게 나갑니다. 최대토크밴드가 넓은점은 좋네요. 전륜치고 좋은 정도의 코너링입니다. 승차감은 m서스임에도 의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튀지 않고, 단단 + 쫀쫀한 느낌. ,차 이쁩니다. 특히 레드시트 마음에 드네요. ,없어서 아쉬운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파퓰러I 패키지
GV70은 이전 차량이 어떠냐에 다르긴 하겠지만 구입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의견을 적자면 출고 시 공기압이 상당히 높으니 매뉴얼대로 꼭 조절하세요 예산초과로 옵션 조정하셔야 하는 분들은 전자제어는 공기압 조절로도 커버되니 빼셔도 됩니다 HUD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같은 옵션은 개별 적용보다는 파퓰러 1로 묶는 게 훨씬 나으니 패키지로 적용하시고 2는 굳이 안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너무 너무 만족 악명높은 단차는 너무 예쁘고 편리함으로 상쇄됨 다음차는 다시 테슬라일듯 ,밟는대로 쭉쭉 나가는데 브레이크가 좀 잘 안밟힘 ,외관 너무 이쁨 일단 차에 관심 없는 여성분들 아주머니도 예쁘다고 칭찬일색 ,다양한 각도 카메라 만족스러운 자율주행 시트 너무 편해요 ,전비 롱레인지 모델 완충시 560km 뜨는데 회생제동으로 체감 600km도 가능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