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2.2D 프리미엄 럭셔리 2WD


유빈이아빠
21.07.03

4,595

최종거래가
5,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2D 프리미엄 럭셔리 2WD






4.25점
차를 19년도에 구매해서 타고 있습니다. 21년도 겟차를 알게 되고 오너벳지 달고싶어 일단 씁니다 ㅎㅎ;; 현재 주행감이나 가속력이 그랜저 IG 3000cc 가솔린보다 치고 나가는게 훨씬 좋습니다. 현대차만 두대네요 ㅎㅎ;; 그랜저랑 제네시스.. 현재 벤츠를 계약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얼릉 기변 하고 싶네요^^;; 반자율은 초창기 기능이라 그런지 황색실선은 잘 인식을 못합니다. 불편함은 없이 타고 있지만 차를 바뀌기로 마음먹으니 그날이 빨리오길 기다려집니다^^ 아, 이건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제네시스랑 그랜저 IG 두개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비교를 하자면 일단 뒷좌석은 당연히 전륜인 그랜저가 좀더 넓은데 트렁크도 그랜저가 더 큽니다^^;; 아이랑 캠핑을 다니는데 제네시스는 약간 모잘라서 조수석까지 짐을 실어야 합니다. 그래서 캠핑은 그랜저로 하네요^^ 갠적으로 승용차 성애자라 SUV는 생각 없구요 승용차중에서는 감히 그랜저나 K7(지금은 K8이죠?^^;;) 두 제품이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라 생각합니다. 승차감, 연비, 내부크기 등등 가족 패밀리차량으로 고민하시는분들은 좋은 선택지가 되실꺼 같습니다









4점
주행감이나 옵션등은 모두 만족합니다. 역시 국산 프리미엄 브랜드급인 만큼 중후하고 옵션도 풍부하고 치고나가는 기속력 또한 좋습니다





5점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지금 G80보다는 이게 더 맘에 듭니다. 물론 내부는 지금 G8O이 더 고급지지만^^;;





3점
옵션은 말걸것도 없습니다. 반자율주행, 파노라마썬루프,HUD 등등 운전에 필요요소가 다 있어 운전자의 입장에 크게 불편한게 없습니다 단, 반자율 기능이 초창기 도입모델이라 그런지 황색실선을 잘 인식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1차선에서 반자율을 놓고 달리기 좀 불안합니다 ㅎㅎ;; 그리고 오른쪽으로 좀 치우쳐서 주행을 하네요^^;; 요즘꺼는 후기보니 차선 가운데를 잘 인식한다기에 계약한 차량이 기다려집니다.





5점
디젤이라 그런지 유지비는 뭐~ 그랜저 가솔린 3000cc 도 소유하고 있는데 솔직히 유지비는 제네시스가 더 적게 듭니다. 한달 1000키로 타는 기준으로 그랜저는 25만? 제네시스는 20만? 정도 듭니다. 고속은 13~14km 국도는 8~9km나옵니다 역시 디젤이 유지비는 적게 들어가더라고요
댓글
6


초크미
DH는 지금봐도 참 멋진것 같아요.!

0

0


소니7
고급스럽네요..

0

0


울트라맨8
다젤 대단하네요 ㅎㅎ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BMW X4 xDrive 20d M 스포츠 X 패키지
결혼 직전 마지막 나를 위한 선물로 샀습니다~ glc쿠페와 많은 고민끝에 페리된 x4의 궁뎅이에 반해... 물론 출력과 옵션이 아쉽지만 디자인 하나로 후회는 없어요~~ ,핸들링감 좋고, 코너링까 기가 막히나 초반 가속이 디젤의 출력에도 불구하고 무게를 이천씨씨가 극복하지 못해요 ,외부디자인은 개취지만 저한테는 5점!!! ,페리되자마자 샀던터라 서라운드뷰,





아우디 S6 TDI
크롬죽이기 휠 인치업 레터링교체 스포일러등 외관 투닝이 필요없이 순정상태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음. 디젤이라 아쉽지만 이중접합유리로 실내 정숙함 마일드하이브리드 적용으로 아무리 밟아도 연비 10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5년워런티로 고장 수리의 마음의 부담이 적음. ,디젤 3.0의 한계 + 가짜머플러 조합 ,매트릭스 HD 해드라이트 굿 ,통풍시트 열선핸들이





BMW 1시리즈 118d M 스포츠
가성비짱, 전륜이라도 운전이 잼있어요 ,가격대비로 보면 짱이죠 ,디자인보고 삼, 세컨카로 샀는데 더 많이타게 되네요 스타일이 넘 멋집니다 ,최상위 등급으로 샀지만, 자율, 통풍, 어라운드뷰, HUD, 후측방경보 없음, 핸따도 ㅠㅠ 하지만 무선 안드로이드, 카플 있어서 좀 위로가 됩니다 ,기름 냄새만 맡고감






벤츠 E-클래스 E 300e 익스클루시브
2년 좀 넘게 탄거 같은데, 저속 울컥거림 빼고 만족하며 탑니다 ,저속 기어 단수 떨어질때 간헐적으로 울컥거림이 있어서 아쉬워요, 다른건 만족스러워요 ,고급스러워요 ,나름 괜찮아요 옵션, 통풍이 별로 안시원해요 ,와이프차라 주행거리가 짧아서 거의 전기로만 다녀요






아우디 RS Q8 TFSI 콰트로
SQ8 기다리다 RSQ8까지 왔네요ㅋ. 가격도 그렇고 너무 고마력이고 고급유 찾아 넣어야 되는 스트레스 등등 고민 많았는데 200여km 타고 집에 오는동안 그런 고민들이 싹~ 사라졌네요ㅎ. 주행도 편하고 연비도 생각보다 잘 나오네요. 아직 길들이는 기간이라 고속 주행은 안해 봤지만 명불허전 입니다. 3개월 이상의 고민을 싹~날려주네요. 국내 판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작년 6월 급하게 2주만에 개소세할인(더이상안해준다더니 지금까지 할인해주는)에 속아 차량선택후 구매했습니다ㅋㅋ 첨에 5시리즈랑 6gt, x3 보던중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된데서 pass~ 630d, x3 30d도 언제나올지모른데서 포기하고있다가 심심해서 아우디나가보자해서 갔는데 마침 6기통 디젤이 있길래 바로 시승후 구매했습니다!! Ps 차인도받자마자 50






벤츠 CLA-클래스 CLA 250 4MATIC
이쁩니다.. 특히 세차했을 땐? 짜디 짠 기본 옵션에 인디오더 넣으면 상상초월 대기기간.. 아쉽지만 '삼각별'과 '디자인'으로 위로를? ,고성능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포츠'모드에선 빠른 반응속도로 잘 달려 나갑니다? ,더 이상 할 말이 없는? ,여긴 뭐라 할 말이 없는? ,컴팩트 세단이라는데.. 기본 bsi조차 보증 해주지 않는 슬픈 현실?






제네시스 G70 3.3T 2WD 스포츠 파퓰러 패키지
3.3 가솔린 터보로 힘이 넘치는게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컴포트모드와 스포츠모드의 차이점이 확실하게 체감되는게 페리 g70의 큰 장점인 것같아요. 컴포트 주행하다 스포츠모드 전환시 스티어링, 엔진, 변속기, 댐핑 압력이 묵직하게 반응하는게 확실하게 느껴지니 주행의 재미를 확실하게 느낄수있어 좋습니다. ,출고 후 도심 주행만 하다가 서울 - 부산





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플러스
1년동안 눈팅만 하다가 (댓글만 한번씩 씀) 오너뱃지 달려고 작성합니다. 이제는 구형이 됬지만 너그럽게 양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년에 3만키로를 타서 디젤모델을 선택했습니다 아쉬운점은 수납공간이 별로 없습니다. 뒷좌석 등받이 각도도 서있고 방석길이가 길어서 레그룸이 좁습니다(헤드룸은 괜찮아요) 트렁크는 G80보다 조금 넓습니다 결론은 패밀리카로는 비추합







BMW X1 20i xDrive M 스포츠
구형 X5 유저로서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습니다. 21년식을 대기하다 22년식을 받게 되었는데요. HUD, 네비게이션 등은 좋으나 전자식 계기판을 제공하지 않는 점은 아쉽습니다. ,핸들링 좋이나 승차감은 쏘쏘 ,무난합니다. ,무선 휴대폰 충전대는 작아서 쓸 수가 없네요. 노트20 씁니다만 안 들어가네요. 콘솔에 불빛이 없어서 불편하고요. 순정 불박은 휴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