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킨도킨도
21.08.04

19,371

최종거래가
8,6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4.3점
5살 아이가 한명 있어서 패밀리카로 6GT 와 최종 구매전까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구매하였습니다. 안락한 승차감과 함께 뒷자리 공간도 페밀리카로 쓰기에 충분한것 같습니다.(벤츠 CLS 는 뒷자리 공간에서 페밀리카로는 가망이 없어보였습니다, 그리고 물론 6GT에는 비빌 대상이 못 됩니다.) 6GT를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아내가 뒷자리에 타서 시승을 두 차종 모두 하였는데 비엠은 역시 비엠이였는지(특유의 노면을 잘 읽고 가는 주행 느낌) A7이 훨씬 안락하게 느껴졌다고한것이 큰포션을 차지했습니다. 멋진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을 동시에 가진 차량인듯합니다. 타면 탈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네요. 패밀리카로도 구매 고려중이시라면 추천 드립니다.








5점
주행성능은 전체적으로 고급진 승차감을 느끼게해줍니다. 340마력 51토크를 가진 가솔린 터보 차량답게 시원시원하게 치고나가는 맛이 있고, 저속에서 48V 마일드하이브리드 전기모터가 적극 개입해서 그런 느낌이 잘 사는것 같습니다. 고급진데 아주 잘 치고 나가는 느낌입니다. 가속에 대한 스트레스는 당연히 전혀 안느겨집니다. 언제든 어느 속도에 있건 원하는 때에 치고 나가줍니다. 전체적인 노면 소음 및 외부소음 차단도 좋은편인듯 합니다. 2중접합차음유리 두께도 굉장히 두껍네요. 덕분에 꽤나 많이 정숙합니다. 서스펜션은 아주 컴포트하게 셋팅되어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흐믈흐믈한 그런 컴포트는 아닌데 이것 덕분에 고급진 느낌이 더 나는듯 합니다. 날렵한 외형때문에 단단한 승차감을 원한다면 실망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미션은 7단 DCT인데 아직까지 타면서 특유의 기어변속에 따른 충격을 느껴보지는 못했습니다. 부드럽고 빠른 변속을 보여줘서 만족스럽습니다.





5점
외형 디자인은 1억 미만 차중에서 탑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실내도 전체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이 적절하게 느껴집니다. 실내 엠비언트 라이트도 아주 이쁘게 디자인이 잘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다만, 21년식부터 뒷문에는 아우디 링이 나오는 도어 라이트(스팟)이 제거되고 그냥 라이트가 적용된건 아쉽네요. 혹시나 구매 예정이신분들은 미리 확인하시고 출고전에 미리 부품 수배하셔서 출고받는날 장착하신거 추천드립니다.





3점
우선 통풍시튼 뭐 수입차의 그 통풍시트인데 그래도 적절히 시원함이 느껴지긴합니다만 시원함 대비 소음이 너무 큰편인듯 합니다. 원격 시동, 공조장치가 안되는데 이게 생각보다 너무 불편하네요. 차량키같은 경우 좋게말하면 심플하게 생겼는데 비엠의 디스플레이 키같은거에 비하면 너무 빈약하지않나하는 생각입니다. 차선유지의 경우 기본 셋팅이 중앙 유지가 아닌 이탈 방지인 점도 조금 아쉽습니다. 주행보조 셋팅을 하고나면 중앙유지 및 이탈방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전 차가 국산차(K7 프리미어, G80)였어서 옵션에서 오는 아쉬움이 더 큰것 같긴하네요. 순정네비의 아쉬움 +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미지원에 따른 아쉬움이 컸는데 지인 추천으로 엠스틱을 콘솔 안쪽 usb에 장착해서 많이 커버가 된거같습니다. 터치가 되는 MMI 사용중이신 아우디 차주님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디자인때문에 어쩔수없는 부분이라고는 하지만 수납공간이 최악입니다. 커피라도 들고타면 폰을 둘곳이 없습니다;;





4점
아직 1500km정도 주행해서 고장, 유지보수 관련은 모르겠으나 역시나 3,000 cc 터보 6기통 가솔린 차량이다보니 연비가 좋지는 못합니다. 다만, 3,000cc 치고는 괜찮게 나오는편인거 같은데 출/퇴근길이 막힘시내 도로 + 자동차 전용도로로 되어 있는데 대체로 8~11 km/L 정도 수준은 나오는것같습니다. 와이퍼가 와이퍼 자체에서 워셔액이 나오는 타입인데 출고날 딜러분 설명에따르면 교체비용이 대략 20만원정도라던데 흠... 하고 잠시 생각하게 되더군요
댓글
46


소니7
크으..디자인 쥑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대전 전시장인가요??

2

3


킨도킨도
송파전시장입니다^^

1

0


소니7
그렇군요..밖에 전시장 디자인이 너무 비슷하네요 출고 축하드립니다

2

0


장세진
아하... 어딘가 낯익다 했더니... 송파네요~^^ 아는곳...

0

0


울트라맨8
우와 멋집니당 ㅠㅠㅎㅎ

0

0


썸씽wrong
와.. 전 반대로 6gt를 고르게 되었는데 길에서 볼때마다 A7은 눈이 갑니다...

0

1


6gt40i
잘하셨어요 이전차가 a7이었는데 패밀리카로는 아예 비교대상 아닙니다

0

0


auto2063
A7 멋지네요 출고 축하드립니다

0

0
반짝구
a7 너무 이뻐요

1

0

k7a7
저도 k7타다가 올해 6월말 같은모델 같은 색상 출고받았어요 반갑습니다 적어주신 평에 100% 공감합니다? 근데 저는 블투문제 어라운드뷰 흔들림 문제 등으로 벌써 센터를 두번이나 방문하네요ㅠ

0

1


킨도킨도
출고 늦었지만,축하드립니다!! 블투 문제는 어떤건가요? 신차 출고하시고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ㅠ

1

0

아엠게쥐티
축하드립니다^^

0

0

k7a7
애플카플레이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이 어느날 갑자기 안되더군요 2주전에 발생했고 독일에 부품 신청하여 오늘 교환하러 갑니다 그러던중 어제 갑자기 또 어라운드뷰 화면이 흔들리더군요ㅠㅠ

0

0

네두
대부분 아우디 모델 디자인은 제스탈은 아니긴한데 a7만은 진짜 탐나네요ㅠㅜ

0

0

ibanez7u
축하드립니다. 너무 예쁘네요 저도 같은 모델 인수 대기 중입니다

0

0
백룹
뒷자리 크기가 어떤지요?

0

2


킨도킨도
K7이랑 비교하면 체감적인 개방감은 조금 부족한 느낌인데 실제 타보면 무릎공간이나 이런것들이 크게 차이나지는 않는것같습니다. 다만, 쿠페스타일이다보니 헤드룸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넉넉한편은 아닙니다. 뒤에 주로 타는 아내말로는 좁다거나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다 그러네요. 그리고 선루프가 국산 파노라마처럼 크지는않더라도 있어서 그거 덕에 개방감이 어느정도 보완이 되는것같습니다.

0

0
백룹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목표는 맥라렌
아우디 디자인은 정말 멋지네요 ?

0

0
바꾸까요비
너무 이쁘요~~잘보고 가요~

1

0

마셔마료
와이퍼는 고무날만 구입해서 교체가 가능한경우가 종종 있던데 한번 확인해보시죠

0

1


킨도킨도
네넵!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1

0
denwh
정말 너무 멋지네요!! 출고 축하드립니다!

0

0
ii봄비엠ii
아칠이 멋지네요! 안운하세요!

1

0
벤틀리FS
지금 6GT 타고 있지만 디자인은 A7이 정말 이뻐요 ㅎㅎ

1

0
고민곰
디자인은 확실히 갑이네요. 옵션은 진짜 가격대비 아쉬움.

0

0

빈하
오우 저도 송파에서 삿는데 반갑네요~ 역시 a7 디자인과 동급 가성비 갑입니다 멋져요~~

0

0


BalenAMG
183인 저는 2열 탑승불가이던데., ㅜ Q8 컴플 대기중이라 .. 출고부럽습니다.

0

5


킨도킨도
183...그저 부럽습니다 ㅡㅜ ㅎㅎ

0

0


BalenAMG
아, 근데 전 cls는 2열이 a7보다 높아서 탑승이 되더라구요. 무릎공간때문에 불편하셨던건가요?

0

0

빈하
오잉 아칠이보다 cls 2열이 더작은걸로 아는데요

0

0
Tuna
저는 184인데 괜찮던데요~

0

0


BalenAMG
제가 탔을때 a7은 머리가 닿고, cls는 안닿았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착석했을때 허리를 꽂꽂히 펴고 앉는 스타일이라.. 이상하게 저는 그렇더라구요.,

0

0
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P2
이쁘고 편하고 충분히 빠르고 재밌는 자동차! 희소성에 더 눈이가는 디자인인것 같아요. 실물느낌이 사진에 다 안담기는게 단점. 가격이 비싼건 흠입니다. ,컴포트모드는 푹신하진 않지만 편안하고 고급진 승차감을 제공해요. 스포츠 플러스모드로 바꾸면 서스는 굉장히 단단해지고 팝콘도 제법튀고 반응도 민첩해집니다. 제로백은 4.9초인데, 시트 파묻히는 느낌도나요~ 모






렉서스 NX 300h 이그제큐티브
19년도 2월에 사서 1년에 만이천씩 탄듯.. 좀더 큰차로 기변예정이라 NX 중고나 신차 알아보시는분에게 느낌정도 소개시켜드리고자 글써요 ㅎㅎ 대표색상인 소닉티타늄색상의 특성상 한번 세차하고나면 한달은 잊고 살아도 될만큼 외장 관리가 편함. 하브모드일때랑 엔진돌때랑 넘어가는 순간에 고속에서는 이질감이 없는데 정차시에 베터리충전을 위해 엔진이 돌기 시작하면







BMW 5시리즈 530e M 스포츠 패키지 P2
제 상황에 맞는 맞춤차 처럼 주관적으로는 대만족인 차량입니다. 비교군이 엄청 다양했습니다. 저는 세단을 와이프는 suv를맘에 두고 있어서 SUV : gv70,80. Q5,X3, xc60 세단 : 520i,530e,e클레스 익스, 300e, A6,g80 1억미만으로 알아봤었고 시승도해보고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가격대비 옵션과 연비를 복합적으로 가성비를 보게되






벤츠 GLE-클래스 AMG GLE 63 S 4MATIC + 쿠페
우여곡절끝에 gle63 amg차량 출고했습니다 RSQ8,x6m,카이엔쿠페터보,에스컬레이드 G63등등 비교하다 첫눈에 반한 gle 63 samg 선택했습니다^^ , 반응속도 민감해서 적응이 필요할듯합니다 달리기 성능은 말해 머할까요 ㅎㅎ , 개인적으로 벤빠 이지만 실물 로 동급들 다봣지만.. 디자인 동급 suv쿠페중 gle쿱최고인듯합니다 !! ,





기아 K3 프레스티지
처분하기전에 리뷰한번 작성해봅니다~ 첫차로 이만한 차가없습니다. ( 출고당시 경쟁차는 삼각떼였....) 예전에도 지금도 아반떼에 밀리는 비운의 차지만 삼각떼도 못이긴건 충격이었습니다...ㅋㅋ ,답답한 출력 무난하게 굴러감 ,포르쉐닮은 4점 헤드라이트(ㅈㅅ...) 귀여운 엉덩이 ,반자율주행도있고 통풍 열선 다있고 쓸만한옵션이 많습니다 ㅋ ,3년동안 잔고장 한





BMW 3시리즈 330e M 스포츠 P2-1
정숙하고 잘나갑니다. 와이프가 작은차로 바꿨다 한소리하더라구요 직접 타보곤 좋다합니다. ,정숙성, 펀치력, 코너링 다 만족합니다. ,퍼포옵션 엠 브레이크, 레이져라이트 최고입니다. ,통풍빼고 풀옵이라.. 전 차량 A6(c8)에는 있었거든요 ㅜㅜ ,Phev 연비 최고입니다. Bsi도 빠방하구요.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파퓰러I 패키지
고민하다가 겟차로 견적받아서 샀습니다 4월중순에 대기걸었는데 106일만에 받았어요 승차감도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길거리에 별로없어서 좋구 사람들이 예쁘다고 봐주는 시선도 좋네요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ㅎ만족합니다 ,아우디a4 a6고민했는데 디자인으로 압승이라 이거로 했어요 ,자율주행 선루프 다 만족합니다 ㅎㅎ어라운드뷰도 너무 좋고 증강현실네비도 좋아요 ,연





기아 K9 3.8 가솔린 플래티넘 베스트셀렉션 l
K9페이스리프트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훨씬크고 디자인도 나쁘지않았습니다만, 생선가시는 아직적응이 힘드네요 그래도 남들이 선택잘 안하는 차라서 다들 신기해하네요ㅋㅋ ,500km주행했는데 승차감 핸들링등 여러면에서 전작보다 나아진걸 느낄수 있네요 전자제어 서스펜션으로 좀더 승차감이 나아졌습니다 ,전면부 측면부 실내는 말할것없이 너무좋습니다 후면 생선가시도 적





BMW X7 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7인승 P2
패밀리카로 티구안 올스페이스 타고 있었는데 가성비는 뛰어났지만, 알 수 없는(?) 아쉬움에 차를 바꾸게 되었답니다. 우선 대상 차량은 서비스센터가 집에서 가까운 벤츠나 비엠으로 두 번째는 카이엔을 염두해 두고 차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업무용으로 쓰는 차가 이클이라서 우선 gle450을 염두해 두었는데 시승차가 gle 300밖에 없어 시승해 보았지만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V8 GTS 럭셔리
다들 잘 아시듯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차는 아닙니다. 일부는 해당 브랜드 모든 차량을 좋아하지 않는 분도 있지요. 저도 제 차지만 완벽하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다만 일상에서 불편함은 없는 차입니다. ,530마력 66kg.m의 토크는 예사로운 힘이 아닙니다. 다만 서스펜션이 독일차의 그것과는 다르기에 노면위 충격을 흡수해주기도 하지만 가속감까지 흡수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