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집난
21.12.11

2,572

최종거래가
6,941만 1,160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4.5점
통신모듈 이슈가 완벽하게 해결 된다면 100% 만족할것 같습니다. 아직 벌어지지도 않은 일 걱정하기보다 즐거운 카라이프 즐겨보려 합니다








5점
- 핸들이 가볍다 가볍다 했는데 정말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 항상 방지턱을 빠른 속도로 넘는 것은 아니지만 꽤나 괜찮은 충격흡수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신차라 밟아보지 않아 주행성능은 잘판단이 안서나 일상생활 수준에서 불편함 없는 가속이였습니다 - 아이와 와이프를 태우고 다니기에 모자람이 없는 것 같아요





4점
- 크롬죽이기와 그릴 교체 예정입니다





5점
- 국산차 풀옵에 비해 모자라지만, 평소에 쓰던 기능들은 왠만한건 다들어가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4점
- 통신모듈 이슈가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8


소니7
검정색은 첨보네요 이쁩니다 ㅎㅎ 길거리에서 흰색밖에 멋봐도

0

0


울트라맨8
오와 이뻐요 ㅎㅎ

0

0



떵붕이
검은색 아우디도 매력있네요^^

0

0
대유안대유
이쁘네요 ㅎㅎㅎ

0

0


vi
지금도 이쁜데요 ㅎㅎ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상품성 개선]
정숙성 좋구 무엇보다 풍부한 옵션이 좋아요 가격은 취등록세 포함입니다ㅋㅋㅋ ,전에 타던차에 비해서 너무 좋아서 좋네요 ㅎㅎ ,휠때문에 별하나 빼요 휠은 정말 ㅠㅠ ,옵션이 넘 좋네요 ㅎㅎㅎ 가성비 굿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별일 없기를 ㅎㅎ







벤츠 CLA-클래스 AMG CLA 45s 4Matic+
사소한 옵션의 부재와 amg더라도 a클래스 기반이다보니 내부가 고급진맛은 없습니다. 합리화 해보자면 막상 타서 메뉴얼모드로 주행하면 실내 주변은 보이지도 않아요. 계기판 알피엠과 속도만 보입니다 ㅋㅋㅋㅋ (합리화..) 1000km정도 길들인 이후 스플 메뉴얼모드로 300km정도 달리다가 그새 적응이 되었는지 중통과 엔드 살짝 건드리니.. 매일 나가고싶은 욕







제네시스 GV60 스탠다드
시승 제외하곤 아직 못타봐서 더 타봐야 잘 알겠지만 만족합니다. 서울시 보조금 1000 제외하고 5800 정도 들었습니다. ,2륜이라 전기차 특유의 초반토크 느낌이 조금 덜하긴 하지만 만족스러운 부드러움 ,사실 디자인은 저에겐 호입니다. 개취는 70에 가깝지만 못지 않게 이쁩니다. 크리스탈 스피어.. 영롱 ,뱅앤올룹슨 스피커 추가인데 차차 들어보고 후기 올





BMW 5시리즈 530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P0-1
약 8개월 기다려온 끝에 받은 차라 그런지 너무 애틋하고 너무 좋습니다! 기다리는 중간중간 옵션 빠진거는 너무 맘아프지만 그래도 주행하는데에 필요한건 다행히 안빠져서 주행면에도 불편한것두 없습니다! ,전차가 어코드였어서 그런지 성능은 진짜 넘사벽이네요 밟는데로 나가고 밟는데로 멈추고 너무 좋습니다 다만 어코드에 비해 핸들이 너무 무거워서 적응하는데 좀 힘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가성비 좋습니다. 미션, 단차빼고…ㅋㅋㅋ 차량도 튼튼하구요!! ,묵직하게 잘나가주고 하체도 쫀쫀합니다. ,제 눈에는 아주이뻐요 ,리밋이라서 디지털계기판 및. 미국내 세로형디스플레이의 부재 빼고는 괜찮습니다. ,아직..큰수리를 안겪어봤지만.. 사고수리시 큰돈이나간다는건 알고있습니다.





BMW X3 30e xDrive M 스포츠
전차량은 로컬맛집 차량 6GT였습니다. 출고 차량은 X3 30E MSP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입니다. 정속성 및 조용함,유틸성에 GT차량 보다 좋았고 트렁크 공간 및 2열 리클라이닝 기능 빠진건 실망입니다. 주행성은 X3 30e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 차량이 디젤 이다보니,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아직도 적응이 안됩니다. 엔진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이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정말 고민 많이 하다가 산 차인데 데리고 오고나서는 애정이 더 많이 갑니다! 내부도 크고 디자인이며 옵션이며 정말 세련되고 편리하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어디든 밟는대로 정말 잘 나갑니다. 19인치 휠이라도 안정감 있고 내부가 정말 조용합니다. 깜짝 놀랐어요! 핸들도 무겁지 않고 여성이 잡으면 딱 알맞는 사이즈로 느껴집니다^^ ,다이아몬드가 반짝반짝 거





포드 레인저 랩터
기존 오프로드 전용 차량들과는 성향이 다릅니다. 디펜더 랭글러 등 짧은 휠베이스 와 큰 휠트레블을 바탕으로 낙차 큰 험로 및 일명 돌빡을 천천히 올라가는 트라이얼 장르라면 이차는 오프로드 레이싱 트럭입니다 (바하레이 & 프리런너 계열 / 하지만 일반 오프로드 능력도 뛰어남) 고속 오버랜딩에 특화된 리저버탱크가 달린 코일 스프링 일체형 샥을 사용하고 있으며,







포르쉐 718 박스터 718 박스터
g82 m4를 소유중이어서 자연스럽게 비교가되는데요.. 연비는 확실히 4기통이라 좋네요 확실히 오픈카가 재밌긴하네요 굳굳!! 박스터 처음타본건데 엔진음이 배기랑 뒤에서 들리니까 어색하네요ㅋㅋ ,차가 가볍게 잘나가네요 다만 가속감이 조금 답답하네요 ,내부디자인을 잊게하는 외부디자인과 포르쉐마크.. ,차량마다 다르지만 .. 있을건 다있어서 100점







BMW X5 xDrive 40i M 스포츠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볼때마다 남성답고 멋집니다. 때로는 편안하고, 달릴때는 잘 달려 줍니다. ,엔진 가속은 기대 이상입니다 코너랑은 세단도 몇대 타보고, SUV도 타봤지만 코너링에서 세단과 SUV 사이의 코너링을 전달 해줍니다. 특성상 분명히 큰 쏠림이 있어야 하는데, 적절하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외관 디자인은 너무 좋습니다. 에디션 모델이라 22인치 휠이 들어가서 멋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