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시리즈 420d 쿠페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라쿤차
22.02.20

2,530

최종거래가
5,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20d 쿠페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3.8점
뱃지 위해서 직전 차 리뷰 써요 당시 쿠페 디자인 중 가장 맘에 들었어요 튜닝도 진짜 많이 하면서 타고 가장 애착이 많이 가던 차, 아마 신모델이 뉴트리아만 아니었으면 재 구매 했을거예요


















4점
디젤 인데도 고속주행 생각보다 좋아요





5점
사이드 라인과 리어 디자인이 최고입니다





3점
옵션은 그냥., 출고 후 추가로 장착한게 많죠





3점
메인터넌스는 특별할게 없었는데 리콜을 엄청 들어갔죠 ㅋㅋㅋ
댓글
11

시크먼트
와 차량번호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ㅎㅎ

0

1



라쿤차
포카보다 저런 번호가 좋더라고요^^

0

0


소니7
만족도 좋으신가보군요 ㅎㅎ

0

1



라쿤차
시트포지션 낮고 예뻐서 좋았어요!

0

0


vi
멋진차 타셨군요 번호 대박 ㅋ

0

0



하데스992s
ㅋ 벰 감성

1

0


울트라맨8
이쁘네요 ㅎㅎ

0

0



요요기
핸들이 포인트군요

1

1



라쿤차
역시 알아보시는군요 최애 핸들이었어요!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우여곡절끝에 출고했는데 다행히 서뷰포함된모델로 받았어요~^^ 원하던색상은 소피스토였지만 서뷰포함받고싶어서 버니나로 받았는데 생각보다 넘 이쁘네요ㅎ아이들이있어서 시승도 여러번했는데 럭셔리가 확실히 승차감이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g80 a6 돌고돌아 무엇보다 마지막내연기관차다싶어서 선택했는데 넘잘한거같아요^^ ,주행성능은 이미 시승때 밟아봐서 그때그느낌을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세컨카로 독3사를 차례대로 3번경험하곤 친철하지만(?)친절하지못한 서비스센터에 질려버려 국내차로 보던 중 아내가 한눈에 반해버려 3개월이라는 요즘 말도 안되는 대기를 뚫고 몇일전에 데려왔습니다. ,연비등 문제로 주로 디젤을 타다가 가솔린차를 경험하니 정숙성과 소음이 확실히 좋습니다. 다시는 디젤로 돌아가지말자고 아내와 약속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깔끔합니





아우디 A4 35 TDI 콰트로
독삼중 막내의 자리를 맡고있고, 한때 세련미를 담당(?) 했던 아우디의 컴포트 세단. 시간이 지날수록 디젤엔진 특유의 진동과 떨림 빼곤 만족합니다. ,디젤세단을 처음 탔을때는 굉장히 놀랬어요. 수치상 180 마력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실제 s모드에선 느낌이 확 다르니까요. 제 기준 출력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당시 차별화된 s라인 패키지는 첫눈에 반할정도였죠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와이프와 딸아이(8세) 그리고 저까지 가족 모두를 만족 시켜주는 차 입니다~ 구입하기 위해 준대형 SUV 중 GV80, X5, GLE450, XC90, AVIATOR 5대 시승해보았고(와이프, 딸아이 항상 같이 동승) 외장, 내장, 승차감 등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들어 고민 없이 AVIATOR로 결정하였습니다~^^ ,주로 가족과 함께 타기 때문에 빠르게 달릴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다른분들처럼 e클,5시리즈,g80중에 고민을 많이했었습니다. 벤츠의 감성, 5시리즈의 반응, g80의 편의와 시승을 다 해본 결과 최종적으로 10월 a6를 계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반도체 이슈로 할인율 반토막.. 재고도 없어서 울면서 구매(아파 이용 8%+영맨할인2%) 기본 서비스 없고 우산 2개 키링 한개 받았습니다 ㅎ 아파는 할인받으려고 2천걸었고 한달





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SE
연비좋고 럭셔리서스라 승차감 부드럽고 나름만족했던 차 ,승차감 부드럽고 핸들링 적당하고 시내주행에서는 만족했으나 고속에서는 약간 답답했습니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나 8만넘어가니 겨울에 진동은 후덜덜했습니다 디젤은 디젤이더군요 ,크롬.. 크롬... 크롬 빼곤 너무 이쁩니다 ,가장 아랫등급이라 폴당안되고 가죽이 다코타라 다른 5보다는 조금 싼티나보였습니다 5는






BMW 3시리즈 투어링 M340i 투어링 xDrive
잘달리고 잘서고 승차감 좋고 트렁크공간 넓어 아주 편합니다 할인은 스마트 금리 2.39% + 재구매할인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차량을 구매한다면 또 왜건으로 구매할거같습니다 ,실키식스 이걸로 끝입니다 부드럽게 잘나가고 디젤타다와서 그런지 진동이 1도 없게 느껴집니다 약간 핸들링이 무겁지만 금방 적응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해치백으로 알고있습니다 비율도좋고 키






BMW X3 M40i xDrive
21년식 x3m40i 입니다 6기통 3000의부드러움과 처음접해보는 가속감이 신기했습니다 2톤짜리차가 이정도로..? 빠지는것없는 풀옵션 (썬블라인드,뒷좌석리클라이닝,하만카돈 등..) ,핸들이 5실보다 무겁습니다 가속력은 뭐...530도 좋다고생각했는데 아예다른차네요 ,갠적으론 뒤는 lci가 더 낫고 앞은 전모델이 나은거같습니다 Lci 대기 자신이없어 전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스포츠 AWD 파퓰러 패키지
Gv80 타다가 suv 불편해서 세단으로 넘어왔습니다 ㅋ 렉서스 RX350 -> A7 55tdi -> gv80 디젤 -> g80 3.5가솔린 이렇게넘어왔는데 거의 7-8년을 디젤만타다 고급휘발유 차량타니 유류비 두배정도나가네요 딱히 외제차에대한 로망도없고 편하고 잘나가고 옵션좋고 만족핮니다 ,380마력정도되는거같은데 부족하지않게 나가줍니다 쏘는차는 아니





BMW M3 컴페티션
꿈에 그리던 m3 드디어 샀습니다 젊은 날 즐겨보라고 허락 해준 와이프 정말 고맙네요 ㅎ 안전 운전 하겠습니다! ,차고 넘쳐요 무거워졌다 dct가 아니다 말이 많은데.. 일반인 시각에선 하나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논란의 돼지코 .. 실제로 보면 나쁘지 않고 공격적인 휀다 전체적인 실루엣을 보면 그리 이상하지 않네요. ,요즘 같은 때에 킥모션 빼고 풀옵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