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



윈드마스터
22.05.01

5,835

최종거래가
5,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 TDI 프레스티지






5점
전체적으로 잘만들어진 차라는 생각이 듭니다~ 4월공식 프로모션 구매구요. 폭스 코리아 공식 프로모션(4월프로모션) +딜러사 프로모션 (4월한정) 4월 트레이드인 200만이었는데 안받고 개인거래로팔아서 적절한 가격에 트레이드인 조건보다 더 좋게 팔았네요~! 한국 판매라인에 가솔린의 부재는 아쉬움이 있지만 연비는 너무 잘 나옵니다. 페리되면서 현재 입고차량이 300만원 다운된 가격인데 하만카돈오디오시스템이 바뀌었지만 프레스티지에는 적용되지 않았고 기본 오디오시스템입니다. 생각보다 소리 좋아요~^^ R라인에만 적용된게 사실인가봅니다. 승차감좋고 스포~쓰th모드 박진감있게 잘치고나갑니다. 연비 끝장나네요. 신형 디젤 엔진 부드럽고 조용해요~프레임리스 도어간지나고 트렁크 공간 스포츠 해치백이 맞나 싶을정도로 완전넓어요~! 어떤 수입차를 사냐가 고민이겠지만 결국 자기와 잘 맞으면 잘 산거라봅니다. 너~무 좋습니다. 가죽질감도 부드럽고~아직 기능을 다 못사용 해봤어요ㅎㅎ




















5점
핸들링 좋고~잘 나가고~보드랍고~승용>SUV>풀사이즈 SUV>승용 왔는데 역시 차는 승용입니다. 아이들이 조금컸다면 승용으로 가는걸 추천합니다! 최신디젤엔진 적용으로 모든게 커버되네요~DPF걱정들하시는데 어렵지않아요~그리고 요소수도 계량이 되어 1년에 한번정도만 충전하면 됩니다.





5점
디자인은 말이 필요한가요? 카×오톡에서 광고보고 시승신청해서 그 주에 실물보고 이뻐서놀라고 시승해보고 다시찾은 승용감성에 프레임리스도어와 스포츠해치백 도어!간지는 다갖췄네요. 마지막까지 화이트와 검정 고민했는데 결국 화이트로~!화이트만 12년째라 고민해봤는데 그래도 화이트네요~셀프 유리막시공하다가 옆차의 검은색 보고 흰색사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역시 와이프 말을 잘 들으니 ...다행이다라는 생각이~언젠가 검은차도 도전해보고싶어요





5점
반자율 - 좋아요~어두울때 차선중앙을 유지하기위해 좌우 웨이브있고 혼자달릴때 커브가 나오면 차선도 가끔 밟는데 옆에 차가있을땐 그런일 없네요~생각보다 너무 편해서 국도와 고속도로 모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들 감응방식이 정전식으로 바뀐게 신의한수입니다. 안드로이드, 애플 카플레이 무선지원 - 한번연결시 자동으로 탈때마다 연결되서 티맵항공네비쓰니 뭔가 업그레이드된 기분입니다~^^; 스마트트렁크 - 아무때나 키만 가지고있으면 시동 및 잠금 관계없이 모두 작동하고트렁크 바로 아래에 발만 스ㅡ윽 하고 모션을 주면 스르륵~열려서 무거운 짐 들고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닫히는것도 굉장히 스무스하고 보드랍게 닫힘니다 벤츠랑 BMW트렁크는 박진감넘쳐서 국산이 이건 더 좋구나 싶었는데 아니었어요. 역시 경험 해봐야알아요. 내장디자인이 한층 고급스럽게 바껴서 좋아요~ 안마시트 - 허리부위만 되고 크게 시원한지는 모르겠어요ㅋㅋ 있는게 어디겠어요 전자제어 서스펜션 - 15단계 조절가능. 이 가격에 있는차있나요? 없을듯요. 옵션은 국산이 최곱니다. 근데 다 넣으면 차값이 심하게 올라가서 수입으로 제가 원하는 옵션 다 들어가서 전 너무 만족합니다. 최신기술은 써봐야 편한지 압니다.





5점
새차라 아직 그런거 없어요~ 흰색이라 관리가 쉽지만 셀프유리막은 시간 많을때 하세요..한번하면 안하고 싶어지는 마음이듭니다. 고수님들 존경해요~
댓글
20

자동차연구원
출고 축하드립니다~ 입사 후에 첫차 구매할때 리스트에 가장 먼저 넣었던 기억이 있네요~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펀드라이브 하세요~

1

1



윈드마스터
감사합니다~^^

0

0

회색 버스 939
이 가격대에선 아테온이 가장 이쁜거 같아요 출고 축하드립니다

0

1



윈드마스터
감사합니다~^^

0

0


북곽선생
가격대비 차량이 좋네요~ 디자인도 매끈하고

0

1



윈드마스터
그런것 같습니다~좋아요^^

0

0
다승
디쟌은 진짜 너무 멋진것 같아용

0

1



윈드마스터
맞아요~^^

0

0


GoFoward
아테온 진짜 이쁜거 같아요 ㅎ

0

1



윈드마스터
감사합니다~^^월바뀌고 프로모션이 더 좋아진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0

0


북곽선생
머싯다...

5

1



윈드마스터
감사합니다~^^

0

0


나다옹
아..흰둥이... 이거 막판까지 고민했던 아테온이네요! 너무 예쁜것 같아요..ㅠㅠ

0

1



윈드마스터
검둥이랑 끝까지 고민했는데 역시 흰둥이인거같아요~^^

0

0


GoFoward
아테온 진짜 이쁩니다 ㅎ

0

1



윈드마스터
디자인에서는 거의 호불호중에 불호를 못들어봤어요~^^감사합니다~

0

0
Tuna
축하드립니다. 저도 페리전 모델 잘 탔었는데 다인오디오가 빠진건 너무 아쉽네요.

0

1



윈드마스터
저도 첨에 시승할때 당황했는데 생각보다 기본오디오도 신경써서 만들어서인지 괜찮더라구요ㅋㅋ

0

0
제네시스 GV70 디젤 2.2 AWD 파퓰러 I 패키지
g80 운행하며 느낀 만족감에 우리가족 두번째 제네시스를 들였습니다. g80이 가솔린이라서 gv70은 디젤로 선택했구요. g80을 운행하며 느낀 그 편안함과 부드러움이 suv버전으로 승화된 차가 아닐까 합니다. 고급스러우며 만족스럽습니다. 무게배분 완벽한 후륜구동 베이스의 4륜 컴포트 suv로서 이 가격대에서 감히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 크기에






BMW 2시리즈 그란쿠페 M235i xDrive P1-2
결국235i샀습니다 고민했었던 3시리즈 투어링이나 코세어와는 다른 차지만 작고 재밌습니다ㅎㅎ수치상으로 나와있듯이 306마력이라 그런지 답답함도 없고 재밌는 운전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20대 초반이라 뒷자리에 사람 태울일도 없어서 뒷자리는 조금 아쉅지만 괜찮습니다 ㅎㅎ 인기가없어서 그런지 계약하고 2주만에 받았습니다 전륜기반 4륜이지만 bmw의 재밌는 드





제네시스 G80 3.3 GDi 프리미엄 럭셔리
6년짜리 리뷰입니다 국내 자존심이죠 이때만해도 많이 까였죠 전 좋았던 디자인입니다 이거말고 제네시스 스포츠 디자인은 국내외 통틀어 저는 1등이라 생각합니다. 옵션은 국산이 짱! 연비 최악이죠ㅎ 하지만 예약 필요없는 파란손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아우디 Q7 45 TFSI 콰트로
폭풍할인때 산 와이프 첫 수입차였고 지금도 운행중입니다 기본기나 큰 적재량 다 좋아요 2000찌찌지만 잘 나감 디자인 페리전이였지만 조명집 답게 아직도 이쁨 옵션 부족한게 사실! 근데 와이프 차론 손색없죠 가솔린이라 머라 할게 없네요 따로 신경쓸것도 없구요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전체적으로 좋았던 제 첫 수입차였습니다 bm이니 주행성능 좋죠 지금 생각하니 운전할맛은 쟤가 최고인듯 당시는 앞이가 많이 까였죠 f바디와 큰차이 없었ㅇ구요 코로나전이라 옵션굿 연비 최고였죠 1달에 1번주유







포르쉐 카이엔 쿠페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포르쉐 DNA를 느낄 수 있는 SUV이자 가족들까지 좋아하는 팔방미인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는 편안한 세단같은 승차감을 느낄 수 있고 스포츠플러스 모드에 두고 배기옵션 키면 갑자기 400마력 후반대 괴물로 변신합니다. 미친 뒷태에 반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실물갑에 볼매입니다. 기다린 값을 하고도 남습니다. 반도체이슈로 아쉽게 PDLS+가 빠졌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P1
첫수입차로 3시리즈 선택했는데 가격대비 퍼포먼스가 넘 훌륭해요 잘 나가고 잘 섭니다 ㅎㅎ 31살인데 20대 양카같은 느낌이 있어서 머뭇거렸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비엠 유전자 살아있습니당 아직 길들이는중이라서 스포츠모드랑 고rpm 안써봤지만 주행질감이 좋아요 디자인은 비엠인데 말이 필요있나요? 아시다시피 반도체 이슈로 hud가 빠져서 4점이요.. 반도체이슈가





벤츠 CLS-클래스 AMG CLS 53 4MATIC +
참 이쁘고 재밌는 차입니다. 이 가격에 어떻게 보면 안 어울리는 단어이지만 “가성비”가 참 좋은 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전체적으로 묵직하고 하드하고 단단한 승차감이며 핸들링 또한 묵직한 편이어서 개인적으로 더 재밌다고 느껴집니다. 힘도 좋아서 악셀링시 부족함이 전혀 안 느껴지고 오히려 넘쳐나는 느낌입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점은 알고 있습니다만 개인적







미니 컨버터블 쿠퍼 S
구매 후 2년정도 타고 있는데, 처음부터 승차감 생각하고 탄건 아니고 펀카로 생각해서 그런지 펀카로썬 만족 합니다 서킷주행도 해봤는데 전륜이 주는 엄청난 매력을 주는 녀석 이네요. 세컨카로 오래 가져가고싶어요 고급유 먹이고 관리하니 작은차가 주는 코너링에서의 주행감과 핸들링이 너무 좋습니다. 컨버터블로 오픈에어링까지 최고인듯 갠적으로 유니언젝 후미







포르쉐 911 카레라 4S 카브리올레
차가 알아서 다 할테니 어디 하고 싶은대로 해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운전이 쉽고 450마력대의 출력을 쓰고 싶은대로 쓸 수 있습니다. 승차감도 스포츠카 치고 편한편이어서 매일 출퇴근시 타다보니 벌써 1년 5개월간 35000정도 탔네요. 제로백은 3.5초 정도에 코너링시에 1.3G까지는 차체제어 시스템의 개입없이 돌아 나가줍니다. 992로 오면서 좀 더 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