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 롱레인지



l 루나 l
22.09.14

3,861

최종거래가
7,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롱레인지






4.3점
비엠,밴츠도 한대씩 같이 보유중인데 모와 받고는 안찾게 되네여 그냥 주차장에 계속 주차만 해놓고 잇어요 집밥도 잇고 주변 수차도 많아서 충전 스트래스도 없어요 오히려 고급유 스트래스가 더 많네요 ㅎㅎ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원패달 드리이빙은 정말 타보기전엔 걱정도 많앗는데 진짜 깔게없고 반대로 이젠 브레이크 못쓸거 같아요 하루만에 적응되고 진짜 너~~~~~~~무 편해요








3점
승차감은 정말 별로에요 다만 반대로 안정감은 우수해요 오파는 신세게이고 업데이트도 정말 우수해요 엑셀링, 브레이킹, 핸들링 등등 나무랄데 없이 무난해요 공기압은 최초 42정도로 높아요





5점
제 눈엔 비엠 벤츠보다 훨 이뿌네여 첨엔 진짜 뭉뚝하고 뚱뚱하고 못생겻다고 생각햇는데 최근 출시되는 전기차들 보니 어느정도 디자인이 납득이 되면서 지금은 그냥 군더더기 없는게 너무 이뻐 보여요





4점
hud, 서뷰 등이 좀 아쉬워요 근데 대부분의 옵션들이 잇고 없더라도 업데이트로 추가됭 가능성이 보여서 매우 기대되요 엠비언트만 잇엇어도 실내가 정말 이뻣을텐데 이건 업데이트도 해결못하는거라 좀 아쉬워요





5점
전기차는 멀하든 다 할인이라 좋네요 오일류 안갈아도 되서 스트래스도 없구요 이게 제일 편한거 같아요 기름차들은 때되면 오일 가는게 은근 스트래스엿거든요 엔진 마모 걱정없이 막 밟아도 되고 그냥 모든 유지측면은 좋은거 같아요
댓글
7



동탄 현마허
와우! 출고 기간은 얼마나 걸리셨나요?

0

0
RT
저도 내연기관에 손이 안갑니다. 신세계 경험 중입니다. ㅎㅎ

0

0


겟덕
예뿌네요!

0

0
마지막에사야새차
저도 와이롱 입니다ㅎ 한달만에 3000km 탔어요ㅎ 직전에 타던 모닝으로는 1년 8000km이상을 못 탔는데.. 가족들 데리고 여기저기 신나게 다닙니다ㅎ 모닝 타다가 넘어오니 다 신세계

0

0
쿵쿵쓰
오우 이뻐요!

0

0
기아 K8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이가격에 가성비라 말하긴 그렇지만 가성비라는 표현이 어울릴만합니다~하브사시는분은 풀옵하시는게 좋은듯해요 썬루프 메르디안같은것만 옵션 조정보시면 될듯 해요 타면 탈수록 달릴때 부드럽고 adas2성능도 나름 만족합니다 주행성능-ev모드에서 엔진개입할때 충격음?등이 없고 조용합니다 그냥 밟고다녀도 연비가 좋네요 1.6엔진인데도 출력이 좋아요 핸들링-부드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P2-1
경주시 보조금 받고 5899만원에 출고하였습니다. 뉴트리아 콧구멍은 이미 뇌이징 되서 이쁘기만 하네요^^ 차량 출고시 공기압이 너무 높게 세팅되어 있어 고속 비운싱때 굉장히 불안하였습니다, 공기압 정상으로 맞춰놓으니 훨씬 덜하네요. 주행가능거리, 연비도 굉장히 무난합니다. 무엇보다도 적응형 회생제동 시스템 덕분에 운전피로도가 많이 줄며, B모드는 동승자분의





제네시스 일렉트리파이드 GV70 e-AWD 파퓰러 패키지
20대를 마치고 30에 들어와 사게된 첫 새차입니다. 사실 전기차빼고 내연기관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어서, BMW i4, 아우디 Q4를 사전 예약해두고 1년여를 기다렸는데, 나오지 않아 우연히 전화를 돌리던중 원하는 옵션의 GV70 전기차를 전시차로 잡게되었습니다. 사기전에 그돈씨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으나, 같은 가격에 고급진 내부와 정숙성에 반하고 나니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AO+4GF]
사고나니 힘이 넘쳐 끝까지 못써주는 오너라 미안한 오버스펙 차량입니다. A6, 그랜저와 비교 고민만 거의 1년을 하고 비용 등 시뮬레이션을 엑셀로 돌려보고는 결국 A7을 선택했습니다. 몇년은 외식 및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야겠네요. 주행거리 1천키로대급 개인 소유 차량을 아우디 인증 중고에서 업어왔는데 전주인이 차량 옵션 코딩, PPF, 스피커 트위터 업글,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P2 [Z7M]
1호 bm이라 그런가 ,, 저는 흠 잡을 데가 없네요 ㅎㅎ 전에 타던 차가 티볼리라 그런지 모든 면에서 만족하고 hud 등의 반도체 이슈로 아쉽다는 분들 많지만 저에겐 너무나 만족스럽 습니다 출고인증은 무사고 기원!! 사고 없이 잘 타고 댕기길 바래요 ㅎㅎ 밟으면 밟는대로 나가고 가속 붙는 것도 너무 부드러워서 저뿐만아니라 동승자도 속도 올라가는 게 느껴지





포르쉐 파나메라 파나메라 4 플래티넘 에디션
가성비 좋은 파나메라 승차감이 너무 좋습니다. GTS를 기다리다 우연히 바로 받을 수 있는 모델이라 급출고를 했는데 승차감과 가성비에 놀란 모델입니다. 크루징에 최적화된 안정감 포르쉐답게 기본은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일반모델이라 기대 이상은 당연히 없습니다. 그냥 저냥 타기에 부족함이 없는 수준으로 페리모델부터 하체가 더욱 더 말랑해졌기에 승차감이







벤츠 CLA-클래스 AMG CLA 45s 4Matic+
메르세데스-벤츠 / AMG / 포켓로켓 고성능 한번 타보자는 생각에 선택한 녀석^^ 사실은 M440i 계약하고 8개월 넘게 기다리다가 차도 안나오고 옵션도 빠지고 온라인 판매로 전환되서 갈아탔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도 밟는대로 쭉쭉 잘 나가고 잘 멈춰요 스플 모드에서 풀악셀치면 소리가 무서울정도.. 터보랙 같은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실내에서만 느낄수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보면 볼수록 놀라운 차입니다. 차 아니고 전자기기라고 생각해야 한다는 말이 딱 맞는것 같아요. 생긴것도 예쁘고, 성능도 좋고, 공간도 부족하지 않구요. 전체적으로 너무 좋고 만족스러운 차 입니다. 제가 지금 S60과 두대를 가지고 있으니 필요한건 비교 하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모델3 롱레인지 성능 말이 필요한가요? 제로백 4초대 차는 처음인데요. 풀악셀






볼보 S60 B5 R-디자인 에디션
S60 이라는 차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가 R 디자인 선착순 예매에 성공 한 뒤 찾아보았는데, 성능도 만족스럽고, 디자인, 옵션 모두 마음에 들어서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8개월 정도 운행 중이구요. 너무 만족스럽게 타고 있습니다. 지금 모델3도 출고되어 둘 중 고민중인데 약간 비교도 해보겠습니다. 가속력은 제가 느끼기에는 충분 합니다. 치고 나가고






미니 미니 (5도어) 쿠퍼 클래식
껍데기 하나로 보고 타지만 만족스러움. 오토홀드 없다는건 너무 아쉽지만 핸들링 묵직함. 전 세대 대비 양호해진 승차감. 그래도 미니는 미니. 껍데기 원툴 오토홀드만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듯.. 3세대 이후 잔고장 많이 줄어들었다고 들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