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30e M 스포츠 패키지 P1-1

we_wise
22.10.18

3,732

최종거래가
7,53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e M 스포츠 패키지 P1-1






4.8점
약간씩의 번거로움만 감수할 수 있다면 현 시점 최고의 선택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아직 버리기 아쉬운 내연기관 감성 + 새로 들어오는 전기차의 부드러움과 조용함 특히 내연과 전기를 '선택하여' 내맘대로 두 차 운영하는 느낌.. 하나보단 둘이 더 손이 많이 가듯 이 차량도 아예 내연 아님 전기 보다는 조금 손이 가지만 그만큼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해주네요








5점
성능은 뭐.. 엄청납니다 첫 가속 및 중간 가속 전기로 인한 빠릿함 + 즉각성 내연모드로 해도 모터가 도와주는 그 경쾌함.. 아예 전기에선 못느끼는 엔진 감성까지.. 아주 훌륭합니다 무거워서 착 가라앉아주는 (엠서스 아님에도) 묵직함 무거워서 핸들링때 아주 약간 뜨는느낌은 단점이 되겠네요(*코너에서 막 밟는 분께는 비추 포인트+1)





4점
외관은 말해뭐해정도로 웅장하고 이쁘네요 - 적어도 제겐 하지만ㅜ 실내가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차량 운행 전 에만 영향을 끼쳐서 그렇게 막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네요 특히 주행할 땐 실내따위 개나주고 너무 엄청난 주행감에 항상 미소짓게 되는 차 라고 생각합니다





5점
저는 서라운드뷰(어라운드뷰) 있었고 전동트렁크에 킥모션에 디지털키 거기에 선블라이저까지 있는 차량으로 출고받아서 불편함 크게 없었네요 소프트클로징에 중독되어 다른차도 살짝씩 닫게되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아 무선충전 없는 건 아쉬웠네요





5점
이게 진짜 기름을 마음먹으면 두세달에 한번 넣을 수 있습니다 (*장거리 거의 안타시는 분 특히) 왕복 40키로 밑에 회사나 집에 충전가능이다 그럼 그냥 기름값이 오른다네 뭐한다네 딴세상 이야기가 됩니다.. 가뜩이나 기름통도 작아서 넣어도 부담도 안되고 닳지를 않아서 일부러 스포츠로 좀 태워줬네요 이, 범퍼가 타 차량들 대비 낮은 것 염두해서 지하주차장 조심 필요합니다 그 외엔 딱히 없는듯 하네요! 적극추천! (트렁크 크기 확인 후 문제 없으시다면! 입니다)
댓글
12
추운거싫은데
와 축하드려요~ 여쭤보고싶은게 있는데. 말씀하신대로 전기로만 맘먹으면 한달 두달 이용할수 있는데, 그러면 엔진에 안좋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상관없을까요? 친구는 꾸준히 엔진도 돌아가야 좋다하더라구요. 제가 지금 phev랑 전기차 사이에서 고민중이라서요.

0

1

we_wise
아아아 말씀하신 내용 반영해서 저같은경우 매 첫 시동에서 일부러 엔진 켜주고 좀 기다려주고 몇일 한번이라도 일부러 엔진으로 살짝 운행해주고 이런 관리는 했습니다~ (*마치 세컨카 보유시 하는 관리처럼요!) 그렇게하면 큰 문제 없을 거예요 근데 그게 손이 가는 부분이라 다 귀찮다 생각하며 무조건 한 모드로만 or 무조건 막 주행중에 (특히 고속에서) 아무거나 바꿔가며 이럴 거면 조금 비추이긴 합니다 아직 하브가 완전체는 아니라 생각해서 문제 생길 수 있어서요~

0

0



동탄 현마허
530e에 카본블랙은 처음 보는듯 하네요 ㅋㅋㅋ 겁나 멋집니다!! 무충은 절절절대 있어도 안쓸겁니다 ㅋㅋ 폰 열만 받고 충전도 그리 잘 되지 않아서요ㅋㅋㅋ

0

1

we_wise
아이구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무선충전 그래도 가끔 아쉽긴 하더라구요 ㅋㅋ 어라운드뷰가 있어서 충분히 만족 이상입니다!

0

0



귀자
저도 같은 차 인데 설명 너무 잘 해 주셨네요~ 드라이빙 모드 어느정도 바꾸는 것은 괜찮아 보입니다. 님 말처럼 일반 520i 530i 보다 무거운게 꼭 단점만 되지 않고 분명 묵직한 면에서 장점도 있는 거 같아요 유튜버들이 무게 가지고 하도 뭐라고 하니까 알지 못하는 일반 사람들까지 그렇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1

1

we_wise
아이구 과찬이십니다 감사드려요 귀자님! 네넵 모드변경 길들이기땐 좀 더 민감하게 했네요~ 그쵸. 묵직함+전기질감의 궁합이.. 그러다 밟을땐 전기 같이 팍팍 밀어주고.. 정말 약간의 번거로움만 감내하면 넘나 좋은 차 같습니다

1

0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4 기통과 ZF 미션은 “그래도 혹은 역시나” 괜찮고 적당한 연비와 가성비(?)가 있는 외산 중형 세단 100자를 꼭 채워야하는군요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그냥 계약부터하고 나중에 생각하셔도 됩니다 (BMW는 LCI로 사라고 누가 그러던데...) 뒷자리 공간 제외하고 딱히 부족한게 없습니다 540!가 사라져서 530!가 5시리즈의 중간 형님 그래도 4





BMW 3시리즈 320d M 스포츠 P2
3시리즈 와이프 뽑아줬습니다(?) 와이프 출퇴근용으로 삿긴했는데 제가 더 많이타네요 ㅋ 30대에 첫 외제차라 확실히 기분이 좋구요.. 자녀 둘 있는 4인 가족이긴한데 뒷자리 좁은건 잘 모르겠습니다 넓지않다 정도(?) 싼타페를 보유하고있고 원래 카시트를 안써서 그런지 3시리즈도 충분히 탈만합니다. 초등 고학년 이상으로 넘어가면 좀 더 큰차가 필요하지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1년 6월 출고해서 4만키로타고 작성해봐요 6기통 가성비세단 4기통 가솔린 a6 하고 523d 고민했는데 6기통이 끌려서 이 차량 선택했네요 . 디자인은 개취지만 맘에들구요 연비 잘 뽑아주고 옵션도 다 있습니다 . 무선 카플레이까지.. 좁은 수납공간은 단점이네요 잘서고잘가고 전자식서스는 아니지만 적당한 승차감입니다 . 디젤차량이라 그런





BMW X7 40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7인승
애기가 태어나면서 e300에서 넘어오게 되었는데, 공간부터 성능 옵션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만족합니다. 캠핑도 고려하여 7인승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차를 뭘로 사야할지가 걱정이네요 승차감 너무 편안하고 필요할때 잘달려주고 만족합니다. 덩치가 커서 잘 안나갈걸로 생각했지만, 역시나 실키식스에 zf 8단 미션 조합은 꿀 조합이네요.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우연히 들린 아우디매장에서 보고 반했는데 한창 주식이 오르고 좋은 딜러를 만나고 이래저래 우연이 겹쳐 어느 순간에 주차장에 있더군요 ㅎ 솔직히 디자인 하나로 다른 모든 단점을 지워버리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1년반 정도 됐는데 지금 주식 상태론 그냥 제돈주고 산거죠 ㅋ 가솔린 삼천씨씨에 340마력인데 막 달리는 성격이 아니라 그런지 성능의 부족함은 못 느끼겠






BMW 3시리즈 320d ED
음.. 처음 와이프가 골프가 가지고 싶대서 보러갔다 해치백보단 세단이 낫지 않겠냐며 제타를 보다보니 할인 많던 A3를 보게됐고 그러다보니 A4도 보게되고 그 당시 제가 5시리즈 타는중이다보니 그럴바엔 3시리즈로 가자 하고 개기던 중 셋째 임신으로 계약하게 됐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역대급으로 할인받고 12.31일에 받았는데 전 솔직히 옵션의 부족함 말고는 만






BMW X3 20i xDrive M 스포츠 프로
볼수록 예쁩니다 비교군인 glc의 경우엔 풀체 전이라 제외했었구요 ㅠㅠ q5는 저만 그런건진 몰라도 승차감이 x3보다 떨어지더라구요 결국 최종적으로 x3에서도 프로모델로 출고했습니다. 주행하다 브레이크 후 멈추는 상황에 차량이 앞뒤로 흔들리더라구요 오토스탑 때문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고 브레이크를 더 천천히 밟아주면 괜찮아지는게 어디쪽의 문제인지.





아우디 A6 45 TFSI [상품성개선]
주행한지 딱 1년 됐습니다ㅎㅎ 통신모듈이라던지 이런 문제는 다행이 없었습니다 . 뽑기 성공이죠 뭐ㅎㅎ 연비는 생각보다 좀 안나와서 슬프긴한데 차는 너무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ㅎㅎ 다음 차는 Q8로 바꿀수있는 날이 오기를ㅜㅜ 초반 저속에서 살짝 꿀렁임이 있습니다 근데 타다보니 익숙해져서 신경 안쓰입니다ㅎ 전에 탓던 차가 케이쓰리라 뭐 비교대상이 아니긴 한데





벤츠 E-클래스 E 250 AMG 라인
그냥봐도 이쁘고 앉아서 봐도 이쁘고 국산차 포함 총 다섯개 차량 시승해보고 고민하다가 계약 총 세개 중 타사 차량 취소, 그그 브라운 취소 후 끝내 화이트에 브라운으로 출고 받습니다. 아직도 그그 컬러에 미련이 남긴 하는데 지금껏 그그컬러 종류만 타기도 했고 결정적으로 딸아이가 흰색이 더 좋다고 하여 최종 결정 하게 되었네요 타사 차량 시승 시 스티어링휠






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대만족입니다^^ 처음 컨버를 찾을 때 이까브리 중에서 220d를 봤었고 어차피 세컨으로 탈 생각이라 뒷좌석 없어도 되겠다 싶어 이인승 로드스터 지포를 봤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연인과 함께 오픈에어링을 위한 차는 없다 생각되네요 가속에서 부족함이 많다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밟고 추월하는 성격은 아닌지라 만족합니다 다만 브레이크가 살짝 밀리는 느낌이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