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콜로라도 Z71-X 미드나이트

염성
22.11.04

6,068

최종거래가
4,889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Z71-X 미드나이트






4점
이 가격에 v6 감성과 3600cc주제에 년 26,500원 밖에 안하는 세금. 긴 휠베이스로 주행 안정감 매우좋음. 2륜 4륜 선택 가능. 실용성이 강조된 모델. 많은 짐 싣고 다닐수 있어서 매우 좋음.









5점
트럭답지 않은 부드러운 승차감. 고속 주행 안전성 좋은 nvh 항상느끼지만 힘은 차고 넘치고 우렁찬 배기음도 듣기 좋습니다. 방치턱 넘을때 뒷부분 판스프링이라 살짝 튀는 느낌. 무거운 짐 실으면 없어짐. 앞은 좋아요. 탑승하면 느껴지는 튼튼함과 든든함.





4점
큰 자체에서 오는 만족감이 큽니다. 다른 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맛이 있고, 검은색으로 색맞춤 되어서 더욱 멋짐. 사진에서보는거랑 다르게 직접 보시면 약간 압도적인 느낌마저 듭니다. 실내는 전 나쁘지 않은데 요즘 나오는 차량들에 비하면 좋지 않네요.





3점
통풍, 어라운드뷰, hud, 선루프 없고, 나머지는 다 있습니다. 쉐보레 네비는 별로 안좋다고 해서 옵션에 안넣었고 그래서 기본 오디오 인데 이것도 나쁘진 않네요. 2륜 4륜 선택할 수 있는건 좋은듯





4점
총 주행거리 연비 9.1 (약 10,000km) 시내연비 7~9 고속도로 연비 8~11 크루징 연비 11~13 고배기량 2톤 모델이라는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고급유 안넣고 일반유만 넣어도 되는건 장점이네요!
댓글
13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토크감은 마치 m시리즈나 amg를 타는 느낌이고 모터가 주는 주행질감은 설명이 안됩니다 단순 코일뭉치 갯수와 구조를 비교하면 내연기관 16기통하고 비교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승차감은 내가 차를 타고






아우디 A4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A4 B8 35tdi quattro 입니다. 차량목록에 없네요. 신차로 구매한 첫번째 차량 입니다. 그 전에는 집에 굴러다니던 기아 포르테 탔었네요. 13만 넘게타면서 잔고장은 별로 없었는데 dpf






BMW 8시리즈 M850i xDrive 그란쿠페 [Z8B]
신형 에쿠스 vs460타다가 첫 외제차로 구매하였습니다. 정통 세단에서 스포츠세단으로 넘어가는만큼 승차감은 약간 포기하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에쿠스는 부들부들한데 물렁하고 이차는 부들





BMW 1시리즈 M135i xDrive
밸런스 있는 디자인과 잘 치고나가는 주행성능으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러도 너무 취향저격이네요 막히는 길 운전해도 너무 재밌습니다 길들이기 중이라 얌전하게 운전하고 있지만 힘을 숨기고 있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5인승 2WD
전체적으로 봤을때 5000만원 미만으로 예산을 잡았을때 가장 가성비가 좋은 패밀리카라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딱 적당한 크기에 연비도 16이상은 나오고 승차감도 준수합니다 단점이라면 커뮤니티에 떠도는





BMW X6 xDrive 40i M 스포츠 P2-2
국산suv타다 넘어왔습니다. 왜 suv는 bmw인지를 알게해준 차입니다.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주행성능 일품이고 차체컨트롤 좋고 슬립이나 롤링 느끼기 어렵습니다. 어지가니 달려달려도 겁나지 않을






BMW M3 컴페티션 M xDrive P2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탈수있고 혼자서 m모드를 누르는순간 경쾌한 스포츠카로 변신할수있는 재미난 차. 생각보다 편안한 승차감. 핸들링은 정말 칼같으나 유턴반경이 커서 3차선 도로에서 한번에 돌아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럭셔리
지난주 금요일 출고하여 지금까지 며칠 안 되었기에 딱히 적을 내용은 없으나 오랫동안 심사숙고 하여 결정한 차량으로 마음에 듭니다. 같이 고민한 자량 으로는 테슬라의 와이 모델 ,볼보 60 C





제네시스 G70 3.3T 스포츠 프레스티지 HTRAC
매우 만족합니다.출시때부터 사고싶었으나 쩐의압박으로 못사다가, 신형이 나왔지만 구형이 이뻐보여 구형으로 중고직거래했네요. 다음 차는 a7이나 cls노리고 있는데..가족이 생기면 갈듯합니다. 차알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40
승차감이 내연기관과 이질감이 적네요..D모드에서 더 끄면 내연기관 에코모드처럼 탄력주행이고 한칸 켜면 내연기관차량 컴포트 모드랑 비슷합니다. 좋아요. D모드 회생제동 조절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