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근면성실맨
22.11.14

7,193

최종거래가
6,99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TDI 콰트로 스포츠백






4점
디자인적인 측면과 2-3년 뒤 결혼을 염두하고 패밀리카로 이용가능함에 중점에 두고 쿠페형 suv를 중점으로 고민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옵션들에도 불구하고 외관 디자인 • 승차감 • 5년15만km 3가지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혹평받는 실내 디자인도 브라운시트와 넓은 디스플레이 덕분에 클래식하다며 뇌이징되여서 만족하면서 타고있습니다 ㅎㅎ 아우디는 프로모션이 큰 강점인데 반도체 대란으로 출고가 힘든 요즘에는 할인이 크지 않네요. 파이낸셜 이용하지 않고 현금완납 기준 3프로 정도 받았습니다.








5점
디젤이라 연비 걱정 않고 항상 다이나믹 모드로 다니고 있는데 빠릿빠릿 하고 밀어주는 힘 좋고 급가속도 매우 훌륭합니다. X4도 계약 넣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bmw 특유의 딱딱한 승차감이 저한테 잘 맞지 않아서 걱정이었는데 그와 달리 아우디는 이질감없이 제네시스 같은 국산차 특유의 푹신한 승차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족스러운 승차감이 차량 선택에 가장 크게 작용했습니다!





5점
외관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스포트백이라 쿠페형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x4 , glc 쿱과 비교 시승해봤을때에도 뒷자리 헤드룸 공간이 더 확보되어서 향후에도 기변없이 패밀리카로도 무리없이 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이 제일 큰 걱정이었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리뷰로 봤을때는 너무 촌스러워서 처참했는데 실제로 타보면 브라운 시트 + 페리 후 더 커진 디스플레이 , 여러 버튼들도 직관성 좋고 운전시 누르기도 편리해서 아쉬움 전혀 없이 타고있습니다. 실내 때문에 걱정되시면 한번 가까운 전시장 들려보세요~





1점
전동트렁크 , 메모리 시트 , 무선 카플레이 등 그 외 옵션들은 다 있긴한데 요즘 중요한 열선 핸들 • 통풍시트 • 반자율 • hud 모두 없습니다.. 프리미엄 등급은 있긴 한데 금액이 400정도 가량 비싼지라 시내 90 이상 주행하는 저로서 반자율 주행, hud는 필요를 못느껴 고려대상이 아니었으나 추위를 많이 타는지라 열선핸들 없는건 매우 속상합니다. 겨울엔 가급적 지하주차장에만 주차해야겠습니다.. 기본 모델이어도 차량 가액이 6500 이상인데 옵션에 매우 매우 박하네요 ㅜ





5점
비엠 , 벤츠와 달리 5년 / 15만km 보증해주는 것이 선택에 큰 이유였습니다. 2022년식 이후로 통신모듈 오류가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출고한지 몇달 지나도 문제 일으킨적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공인 연비는 복합 13 인데 길들이기 기간에도 복합 15 정도 나오네요. 시내 11-12 , 강변북로 17 정도 나옵니다. 요즘 경유 값이 비싸도 연료 효율성은 최곱니다!
댓글
13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10월 25일 이후 출고차량이라 결함이나 리콜 문제 없이 아직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현재 600km 주행하며 고속 200키로 시내주행 약 400키로 했습니다. 4륜에 프레스티지 풀옵 출고 후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HR+C7W]
기존520D타고있다가 와이프에게 넘기고 아들 초6에 등치가산만해지니 패밀리카가 필요하여 벤츠gle쿱 x5모두 시승후 최종결정하였숨다 승차감 묵직하고 갈때가고 설때잘스고 에어서스덕에 초반에 멀미좀 있






현대 아이오닉6 롱레인지 프레스티지 H-TRAC
주행이 많지 않아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근교 및 시내 주행에서 느낌 만족감은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정숙성이 정말 좋고, 전기차라 그런지 가속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적응하면 괜찮고요





벤츠 E-클래스 E 300 4Matic 아방가르드
2019년 7월부터 3개월 고민후 최종? 선택했습니다. 2010년식 투싼 타다가 기변 기회로.. 펠리세이드 4종, 싼타페, 모하비, 쏘렌토, 카니발, 스팅어, g90, 530i, x4, xc90,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xDrive GT 럭셔리
구매한지 3년 넘어서 남기는 리뷰네요 겟차 눈팅만 하다가 저도 뺏지 하나 받아보고 싶어서 리뷰 써봅니다.. 4만키로 정도 탔구요. 2019년 5월경 6GT 4기통 디젤 나오자마자 샀습니다. 대기없






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MATIC
K3타다가 차를 바꿀때가 되어서 아우디 매장갔는데.. q7, q8보다가 너무 좋아서 감탄하며 보고있는데 딜러가 갑자기 '지금 무슨차타세요?' 'K3요.' 그 이후 대답이든 뭐든 차갑게 식은 딜러의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전반적으로 준수한 주행성능, 적당한 승차감, 적당한연비 Bmw 엔트리모델다운 적당함을 두루두루 갖추고있어 만족합니다. 반도체이슈로 어라운드뷰, 킥모션이 빠진것이 아쉽지만 큰 불편함없이 사용중입니다.





기아 EV6 롱레인지 어스 2WD
처음타는 전기차인데 확실히 완성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성능은 무난한 것 같고, 승차감은 그닥 좋진 않네요. 아직 독일차에 비해선 부족함이 느껴지지만, 출퇴근용으로 타기엔 부족함이 없습니다. 2륜이라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아반떼 AD 타다가 둘째 임신해서 차를 바꾸기로 했죠. 그랜저 사려다가 대기가 길어서 포기하고 계약 일주일만에 받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10월말 구매후 프로모션이 좋아진건 아쉽네요 ㅠㅜ 사실






BMW X5 xDrive 30d xLine 7인승
패밀리카로 만족스럽습니다. 30d 이지만 제가 느끼는 가속감도 나쁘지 않고 에어서스라 승차감이 편안하고 좋네요. 골프백 4개를 싣기가 좀 어렵다는게 살짝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