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파퓰러 II 패키지



악동반디
22.11.28

6,922

최종거래가
7,37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솔린 3.5 터보 AWD 스포츠 파퓰러 II 패키지






4.8점
부드럽고 정숙하며 편안한 차량입니다. 컨셉 답게 디자인과 성능 나름 방향성을 잘잡았다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재미 없는 차일수도 있지만 나도 한번 제네시스를 느껴보고자 하여 구매한 차량이고 한국차의 발전성을 체험해보고 싶어서 산 차량이지만 옵션및 성능 아주 만족 하고 저는 가격대비 잘 만든 차량이라 생각됩니다.












4점
제네시스 답게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3.5터보라 길들이기 이후에는 잘 가고 잘서지만 380마력과 50이 넘는 토크이지만 초반에는 좀 답답한면이 있고 미션이 저속에서 퉁퉁 치는게 있어서 별 하나 뺐고. 초반가속이 이뤄진 후에는 쭉쭉 잘 치고 나갑니다. 가지고 있는 수입타사 차량에 비해서는 토크감이 아쉽습니다.





5점
제네시스 디자인 이쁜건 말해 뭐하겠습니까? 실내면 실내 외관이면 외관 GV70 디자인은 좀 빠방하고 살짝 밋밋한 뒷태 빼고는 아주 만족하고 이쁘다 생각이 들고 실내 또한 덩치와 앉은키가 큰 저도 수용할만큼 생각보다 넓고 3인 가족 타기에 적당 합니다. GV70 스포츠 디자인 정말 예쁘네요





5점
아웃도어패키지,빌트인캠 빠진 나머지 옵션은 다 있고 스포츠디자인셀력션2입니다.. 풀옵션 좋아하는 저이지만 저 두가지는 필요없다 판단하였고 옵션과 편의사양은 좋습니다. 다만 아쉽다면 조수석 메모리기능 부재와 2열 도어 열림과 잠금기능도 추가 해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5점
전에 소유했던 팰리세이드 3.8 과 비슷한 무게인데 연비는 더 좋습니다.현재 누적연비 8.6이고 팰리는 처분하기전 7.8 두차량다 풀고급유 주유했습니다(고속과 시내비율은 비슷). 차크기가 GV70이 더 작고 운동성능이 더 좋기때문에 과속을 더하는데도 그렇네요.그리고 출고 초반 HUD 안켜진적 한번 있었고 네비게이션 안켜짐 이거 두가지 있었는데 두가지 경우 두번다 시동 껐다켜니 작동되었고 그후로는 속썩이는거 없이 잡소리 없고 잘 타는중입니다. 3.5터보에 거의2톤의 무게 인데 연비도 준수하고 6개월 타는동안 큰 이상없어서 5점입니다.
댓글
15
BMW X5 xDrive 45e xLine
어렸을때 드림카 5시리즈를 떠나보내고 꿈에도 생각못한 X5를 구매 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여러가지 측면에서 좋습니다.에어서스라 승차감 좋고 장거리 많이 다니는데 전에 타던 530i보다 동일거리 주행시







BMW X5 xDrive 30d xLine 7인승 P2
E클타다 Suv타니까 붕떠있는 느낌이네요 GV80대기타다가 연식변경300오르고 페리되면 또오를것으로예상되어 x5출고 디젤임에도 엄청 정숙합니다 GLE도봤는데 생각했던 예산으로는 4기통으로가야해서 x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5시리즈, M팩, 가솔린, 소피스토그레이 20대 마지막차로 모든 선택에 후회가 없습니다. 사기전에는 비싼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막상 타보니 왜 BMW BMW하는지 알겠습니다. 오히려 이가격에 탈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삼별이 구매하려고 했으나 누구말데로 S급 밑으로는 사는거 아니란말이 맞는듯...시승하고 완전 실망..눈에 안보이는 곳은 장남감 인듯...(여자치고 차 쪼~끔 잘 봄) 두둥... 생각도 안했던 아우디





BMW iX xDrive 50 스포츠 플러스 P0-1
지금껏 여러 차를 타봤지만 iX만큼 두루두루 만족스러운 차는 없었습니다. 주행거리, 퍼포먼스, 실내 거주성, 디자인, 옵션, 승차감, 모든 것이 완벽한 현존 최고의 전기 SUV! 지금 시점에서






폭스바겐 제타 프레스티지
산지는 벌써 1년이 지났고 뱃지 받기 위해 씁니다 ㅎㅎ 작은차만 타던 와이프라 작은차 사길 원했고 suv말고 세단으로 외제차로 !!아이가 곧 태어나기에 좋은 차 한대 사주자는 마음으로 A4,c클 고





벤츠 E-클래스 E400 익스클루시브
곧 e클래스 풀체인지가 나온다고해서 w213 처음구매했던 e클래스 끝판왕 e400을 리뷰해봅니다.: 당시에 요즘나오는 차량의 선구자가 아닐까 하는 자동차.. 5년넘은 차량이지만 지금까지도 명차라고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패밀리suv로 제격입니다. 디젤임에도 정숙한 엔진, 여유로운 트렁크와 2열 시트, 3000cc의 묵직한 주행 질감 등등 1년간 주행 해 본 경험으로 구매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단만 살펴보다





기아 니로 트렌디
기름값이 너무 많이 나가서 출퇴근용으로 출고받은차입니다. 연비하나로 소형suv치고 비싼가격을 상쇄하고 남습나다. 큰차를 좋아하지만 큰차는 연비가 좋지 않아서 니로로 뽑게 됐지만 지금은 상당히 만족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첫 세단차량이고 첫 수입차 입니다 그동안 디젤 SUV만 운행해와서 그런지 시트포지션이 아직 어색하지만 승차감은 좋네요 어제 오후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인수 하였습니다 실내인테리어는 아주 굿이고 운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