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쿠페 5.0L GT 프리미엄

가라이찌방
22.12.15

4,327

최종거래가
5,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쿠페 5.0L GT 프리미엄






4.3점
이전 차에 비해 아쉽고 모자란 부분이 많지만 그냥 머스탱이니깐 머스탱이라서 그저 좋습니다. 올해 가을에 포드매장서 상담 후 7세대가 23년 상반기 출고가능하대서 계약금 걸고 기존차 팔고 당분간 집사람 차타고 다녔지요. 그러다 딜러분이 긴급하게 전화오셔서 24년 하반기는 되야 출고 된다고 하셔서 현 모델이라도 타보자 싶은 마음에 급하게 부랴부랴 10,000km된 GT쿠페 중고를 데려왔습니다. 신형은 뚜따를 신청했는데..중고 뚜따사서 혹시나 뚜따고장에 정신적으로 괴로울까봐 쿠페로 왔어요. 가끔 뚜따가 밟히긴 하지만 다음차는 뚜따니 참아봅니다. 정말 머스탱은 좋아서 타는거 아니면 요즘 차들과 비교하여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습니다. 저는 그냥 머스탱이라 좋습니다. 어릴적부터 꼭 타고싶었던 미제차였기에..^^








4점
이전 차가 A6콰트로 였는데, 제식대로 표현하자면 A6는 메이웨더, 머스탱은 타이슨 같아요. A6는 날렵했고, 머스탱은 GT라 훨씬 잘 나가지만 그래도 묵직(?)둔한감이 있어요. 콰트로 타듯이 도로서 막조지고 타면 금방 하늘로(?) 갈꺼에요. 두어번 뒤털려서 팬티 지려보고 아주 얌전히 타고다녀요.^^;; 그래도 머스탱이니까 좋아요.





5점
외관은 머스탱만의 그 바디라인이 있어 볼수록 예쁩니다. 쿠페에 순정 스포일러까지 있다보니 더욱 그래요. 내부는 미국차만의 감성이 줄줄 흘러요. 싼티나는 플라스틱, 부드럽지 못한 가죽, 깍두기 같은 레이아웃.버튼등 이마저도 머스탱이니까 미제 멋이다 그러며 좋다고 타고다닙니다.





4점
딱 필요한 것만 있어요. 솔직히 요즘 차들에 비하면 많이 구닥다리지요. 블리스기능은 핸들이 불안해서 전 항상 끄고 다니고. 전방 주시 램프? 급정거시? 전방 장애물? 근접하면 앞유리 하단에 일자바 빨간불 팡팡 들어오는거 그 기능은 매우 만족합니다. 경각심 가지기 최고입니다.





4점
포드 정식센터 가보니 케미컬류는 독일차량과 비슷하고.. 인,익스테리어 튜닝용품 가격은 국산차량과 비슷합니다. 일반유, 고급유 번갈아 넣지만 연비 폭망인 차라 정말 기름값은..ㅎㅎ 주유소사장님하고 면틀듯 해요.
댓글
16



놈묵
상남자의 차 멋집니다

0

0



갠옴스키
이야..빨간시트까지 멋집니다!

0

0


배불뚝이0
와 역시머스탱 굿입니다!!

0

0


FAITH YJ
역시 미제 머스탱 GT 존재감 짱입니다

0

0



느긴
GT멋집니다 ㅎㅎ 범퍼는 쉘비튠인가여?

0

1

가라이찌방
네. 쉘비GT500룩 범퍼인데 전차주님이 해놓으셨어요. 턱높은곳 간섭이 있어서 순정화 하려니 순정범퍼가 너무나 비싸서 그냥 조심히 다녀요. 두달만에 벌써 한번 부셔먹어서 프론트립 교체했답니다..ㅠㅠ

0

0

아하냥
너무 멋지네요

0

0

땅콩느님
외관 멋지네요. 상남자

0

0

널쓰리
머갠지…

0

0



차쟁이
차 이쁘네요! 근데 일반유, 고급유 번갈아 넣으시면 ecu에서 학습이 안되서 차에 안 좋을텐데요ㅠ

1

1

가라이찌방
아~ 그런게 있었군요. 고급정보 감사합니다. 몰랐어요.^^

0

0
꼬붕
역시 머스탱은 무조건 지티죠

0

0
세마이
두어번 뒤틀린다는게 미끄러지는건가요?? 고출력이여서??

0

0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가성비 대표 대형suv입니다. 웅장한 외형을 보면 가족을 지켜줄 것 같은 듬직함도 있구요 페달 위치때문에 막히는 시내주행시 불편하다고 느껴지고 투박한 실내와 작은화면의 네비, 미국감성의 단차가 단점이지만 크기에 비해 연비가 준수하며 잘달리고 잘서고 잘돕니다. 2톤이 넘는 덩치에 2.3엔진이라고는 믿기지않게 잘달립니다. 후륜기반이라 코너링도 준수한 편이구요






BMW 7시리즈 740Ld xDrive M 스포츠
고민 끝에 다시 bmw로 돌아왔습니다 그맛을 잊지못하겠더라구요 너무잘가고 너무잘섭니다 아쉬운건 21년부터 단종이라 보증기간이 살짝걸리네여 벤츠는 제가 더성숙해지고 편해지면 다시 가겠습니다 누구는 7시리즈는 코너가 털린다던데 벤츠 타다 와서 그런지 코너 도는데 도는 느낌이 없어요 밟는데로 그냥 나갑니다 초반토크는 역시 디젤입니다 처음 브레이크






아우디 A5 35 TDI 콰트로 다이나믹 스포츠백
19년도에 중고 5시리즈 구매하려다 디자인보고 구매했습니다^^ 디자인 하나는 처음 출시당시부터 아직까지 독보적인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떠나보냈지만 세컨으로 다시 데려오고싶을 정도입니다 고마력이 아니라 성능을 논할게 없지만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없이 탈만하고 s모드로 달리면 변속 직결감이 끝내줍니다 디젤이지만 아직까지 떨림없이 조용합니다 고속도로에






BMW X6 xDrive 40i M 스포츠
차 인수한지 이제 2주 갓넘겼습니다. 길들이기 기간이라서 조신하게 운전하는 것도 있긴하나 340마력에 45.9kgm가 차 무게 및 덩치에 비해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그렇다고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진 못했습니다. 전에 타던 차가 SUV였는데도 불구하고 조금 더 높은 곳에 앉아서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 더욱 시원시원 합니다. 차선 변경하기 위해 깜빡이를







현대 싼타페 2.0T 가솔린 익스클루시브 5인승 2WD
기대 이상으로 잘 달리고, 잘 서고, 힘과 승차감 좋고, 생각보다 조용한 패밀리 SUV. 새로 차량 구입하며 처분하려다가 매우 아쉬워서 팔지않고 나중에 큰 아이 대학교 들어가면 물려주기로 했습니다. 1998cc 가솔린 4기통에 235마력, 토크는 36kgm. 경쾌하면서도 묵직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보여줍니다. 코너링도 SUV 답지않게 안정적으로 잘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xDrive 스포츠
올초 중고로 가져온 20년식 3GT xdrive sport입니다. 키로수는 2만키로정도 였고 현재 만키로 정도 더 탔습니다. 3GT중엔 가장 높은 등급으로 알고 있습니다. 마음속으론 6GT 사고 싶었으나.. 가진현금 올인해야하는것도 있고 아끼고 남는돈 투자하잔 생각으로 3GT 샀습니다. 투자결과는.. 요즘 상황보시면 굳이 말안해도 아시겠죠? ㅜㅜ 이전에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4 SDV8 AB
16년식 차량 신형으로 앞뒤실내컨버전 해논 친구차 구매하였습니다. 최근 누유관련하여 교체작업으로 거의6천들었다고 수리비만 주고 가져왔습니다. 저렴하게산거라고 생각중인데 ㅎㅎ 8기통주행질감과 편안함 편안하고 편안한게 다인듯합니다. 기존차 아우디S6, 싼타페cm이라 비교대상이 없어서 잘모르겠습니다ㅎㅎ 계기판 한글미지원이고 솔직히 하차감은 s6는 쨉도안됩니







아우디 Q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340마력 + 광활한 공간감+ 서스펜션 + 옵션 빠짐 최소화(전동핸들 제외)+에어서스 등 11월 폭풍할인(취득원가기준) 받고 조금 과하게 질렸는데 자녀가 2명이라 안전하고 편하게 타는것에 만족합니다. 묵직하게 노면 누르고 갑니다. BMW5시리즈 대비 차체 무게로 핸들링은 날카롭지 않습니다. 2.3톤 무게라 다소 둔한 느낌은 있습니다. 전 올로드 주행모드





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
한줄요약: 달리고 싶으면 중고 BMW F바디 M4 가세요. 이자 7~8%의 시대에 신차 출고한 호구 차주입니다. 22년 12윌 2일 출고했고 아직 2주도 안됐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이자, 취등록세 등등 내다보니 금액이 6천이지만요. 전 달리는 편이 아니라 적당한 연비와 오픈 에어링 둘다 잡고 싶었습니다. 제게 고민되는건 BMW 4시리즈 컨버모델과 머스탱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할인이 많길래 샀는데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합니다 사기전에 사진으로 봤을땐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였는데 실물로보니 디자인은 저한테 완벽하네요 실내도 실제로 보시면 나쁘지않습니다 아반떼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성능이야 일상영역에선 나쁠거 없습니다 한 80밟고 있는줄 알았는데 120이더군요 전차가 아반떼 여서 더 만족하는거 같아요 근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