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런걸잘못이라하
23.01.05

14,292

최종거래가
1억 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4점
전기차로서 승차감 하나만 보고산게 맞지만 정말로 테슬라와 갭차이 너무 심하다싶을정도로 답답한게있음 승차감과 실내마감빼곤 모든게 테슬라에 뒤쳐지는차 서비스는 엉망 할인도 엉망 2022 4월로 다시 돌아가서 이트론 살래 한다면 당당히 no라 말할정도로 실망감이 큰차 다만 기존 내연기관타시다 고급진 전기차 타실분들이라면 가성비면에서 좋은차는 맞습니다 테슬라 타다오면 답답한 부분 너무 많아서.. 아쉽습니다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4/1672810876FJgOx.jpeg#3vcFDYRAdYiak4ZrmkipmrvAcghJ9XQ)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1](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4/1672810876G7BUv.jpeg#3PcFDYJamlZfcHlzqWlmTIVLT6fz9XQ)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2](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4/1672810876tidTL.jpeg#3PcFDYBwqWrmaojOlIaFiZCrBW889XQ)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3](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4/1672810876JoCDR.jpeg#GggGDYTPuobOdbYLpn2oahGwRQZq9XQ)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4](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4/1672810876wZXF8.jpeg#WOcNDQRkZ36HB4k4iHZ4eJl2j1j3Cow)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5](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5/16728973423lNDj.jpeg#ChgGDYJut3OfWGlVVYiHudpvcIwE9XQ)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6](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5/1672897342HzfO4.jpeg#TScGFQR2r6-7Sce4V4Uml4-v-LZdCow)
![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 55 콰트로 [2C5+PAO] 이미지7](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30105/1672897342JYg04.jpeg#CBgKDYQ4V3eHeIhwinmHikeGQGYJ9XQ)





4점
완충시주행가능거리 봄여름가을 기준 400키로 무난하게 가능하지만 겨울엔 히터틀면 250키로정도 주행가능 승차감은 매우 만족할 정도로 차의 무게가 눌러주는 무시못할 안정감이 뒷받침. 핸들링은 딱히 좋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버추얼사이드 미러는 적응만 한다면 야간 우천시 정말 최고의 아이템





5점
외관디자인은 정말 이쁩니다 특히 스포트백 모델은 트렁크가 작아지는걸 감안해도 꼭 선택하게된 요인 휠도 21인치에 휀다라인이 차량색상과 일치해 스포티한 느낌이듬 실내는 고오급 스럽지만 너무 이것저것 많아서 조잡해보이긴함 하지만 익스테리어가 너무 고급져 5점





4점
버추얼 사이드미러의 고급지고 또렷한 시야 다만 화면이 작아 사각지대가 발생해 항상 큰 각에서 진입시 숄더체크필수 어러운드뷰 주차장에서 정말 유용함 꺽어지는 라인으로 라인이 그려지는데 운전 초보 주차 초보도 어라운드만 보면서 주차가능함 원페달 드라이빙은 테슬라처럼 강력하지 못해 불가능 그냥 내연기관차 몬다 생각하시면 됨 핸드폰 어플로 미리 에어컨 온오프 할수있지만 어플의 잦은 오류 느린 반응속도로 답답함





3점
평균전비가 테슬라나 현대차대비 낮아서 가성비면에서는 떨어짐 브레이크오일이나 타이어만 교체하고 타면 되니 유지비는 적게드는편이지만 사이드미러가 후진기어 넣으면 내려가야하는데 간헐적으로 공장초기화됨 (현재까지 고치지못함 아우디에서 아직 업데이트가 없다함 무기한 기다리는중) 어라운드뷰가 있어서 주차하는데 지장은 없는데 서비스는 엉망임 네비게이션은 gps오류로 지멋대로 이상한 위치찍고 왓다갓다하는데 이것도 서비스 센터들어갈땐 멀쩡해서(동영상 사진 찍어서 갔는데도 불구)센서교체도 못받고 초기화만 해줌 서비스센터 들어가면 기본 1시간 30분이상인데 매번 고치지는 못하고 왓다갓다 하면 서비스 엉망이란 생각뿐이 안듬
댓글
26
BMW X3 20i xDrive M 스포츠 프로
HUD와 어라운드뷰 만 빠지지 않았어도 이정도 급에선 정말 최고의 SUV가 아닐까 합니다. 세금과 부대비용 포함 토탈로 pro를 괜찮게 구매 했다고 생각해서 끝까지 챙겨주신 친절한 딜러님께 감사의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당시 모델3퍼포먼스 7300이던 차값 1300보조금 받고 6000으로 가성비 최고의 퍼포먼스차량 안전하기도 매우 안전하고 펀치력 핸들링 오토파일럿은 타의추종을 불허할정도로 어나더레벨 뭔가 계속 업







기아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AWD
신차로 첫차다보니 어린마음에 튜닝을좀 해봤습니다 테인일체형서스 순정대비 단단하긴하지만 그렇다고 뛰어난 성능차이는 일반인이 체감하긴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메인텍가변배기 웅웅거리는 것도 해보고 싶어 달았







폭스바겐 티구안 2.0 TSI 프레스티지 올스페이스
쏘렌토하이브리드 기다리다 대란소식에 탑승 했습니다.. 이전차를 yf소나타10년식 탔었는데.. 신세계네요 뭘타도 신세계였겠지만 , 대란만큼은 아니라도 4천중반정도의 가격이라면.. 충분히 국내 c-d세





현대 아반떼 1.6 가솔린 인스퍼레이션
가격대비 만족 스럽습니다.비록 준중형급이지만 사회 초년생들이나 자동차를 입문하는 직장 인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선택지 인것 같습니다. 이중유리를 사용하여 외부소음방지를 위한 현대측의 노력이 보입니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
차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습니다.색깔이 고급스럽습니다. 자동운전시스템이 잘구축되어있어서 고속도로운행시 도움이 많이 되고 졸음운전시 도움이 많이 됩니다.참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주행성능.예





KG 모빌리티 토레스 T7
디자인이 멋져서 구매했지만 가격또한 가성비 넘치는 토레스! (올해에는 조금 올랐다고함...) 네비먹통,전조등눈쌓임 등 약간의 결함과 2022년에 나온차가 안드오토랑 카플레이 없는건 좀 그렇지만 디





BMW iX3 M 스포츠
구입전 8천 언더 전기 차량은 대부분 시승을 하였고 그중 주행감에 감탄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몇일 타보면서 단점을 꼽자면 주행거리가 살짝 아쉽다는 점 겨울철 주행거리는 조금 불안한 면도 있네요





폭스바겐 티구안 2.0 TSI 프레스티지 올스페이스
모든 비용 포함해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가솔린 국산차 알아보고 있다가 친구들 차가 티구안이 많아 잔고장없고 오래타는거 보고 바로 결정해서 구입했습니다 기존 차가 10년된 디젤이라 굉장히





벤츠 E-클래스 E 250 아방가르드
구매 후 3년 안되는 기간동안 잔고장 없이 잘 타고 다녔던 차량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해서 다음 차량도 벤츠로 사자고 하네요. 이제 매각 하려고 하는데 추억 삼아 오너리뷰 남겨 봅니다. 잘가 벤츠E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