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LS C-테크 에코



것차
23.01.15

1,318

최종거래가
1,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LS C-테크 에코






4점
출퇴근용입니다. 차량이작아서. 주차편하고. 출퇴근으로 사용하기 아주좋습니다. 뒷자리는좁지만. 앞자리탈만합니다 제가 덩치가커서. 시트뒤로 밀면. 뒷자리타기어렵네요ㅎㅎ 에어컨성능은좋습니다ㅋ










4점
성능은 시내용으로만 좋습니다ㅎ. 고속도로탔다가 무서웠습니다. 편의사항은별로없구요. ㅠ 밟고다니면. 렉서스es보다. 기름을더먹 네요ㅎ 시내주행용으로 살살밟고다니면. 딱좋습니다 강추합니다 ㅋㅋㅋ





4점
디자인이야 뭐ㅎㅎ. 부담스럽지않고 괘안습니다 저는 만족했습니다. 경쟁차종인 레이나 모닝보다좋다 생각했습니다 둥글둥글한걸 좋아해서리ㅋ 거의기본형이라 휠디자인은 ㅠ너무별로 네요ㅎㅎㅎㅎㅎㅎ





4점
스탑앤고 이거 별로인듯해요 ㅠ 내세울게없는 옵션ㅠ. 열선시트 외에는생각나는게 별로없습니다 에어컨만 시원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하니 없는게 당연하겠죠~~사회초년생이나 여성분들에게 추천





4점
연비는 경차라고해서 꼭좋은건아닌듯해요. 남들은경차라. 기름냄세만맡아도 가는거아니냐고 말씀하는데. 준중형만큼은. 먹습니다ㅠ. 엔진오일과 필터류외에는 돈든게없습니다 잔고장은별로없어요ㅎ
댓글
3
펩시콜라보단코크
귀엽네요ㅎㅎ 차 승차감은 대체로 어떤가요?

0

1



것차
승차감은. 가볍습니다ㅎㅎ

0

0



동탄 현마허
올해로 5년차? 잘 타고 있으시죠?

0

0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대략3개월 정도 운행한 결과 하브라서 연비는 히터 않키면 16정도로 나오구 겨울철 히터키구 운행시에는 11,12언더로 나오네요 하지만 국산차 준대형치구는 연비는 만족합니다 여름연비는 올여름 지나봐야 알겠네요 ㅋㅋ.. 전에도 그랜져3.0. 19인치타이어 장착운행시 약간 통통 튀는 느낌이 들엇는데 이번 그랜져 하브는 18인치휠이라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승차감이





쉐보레 스파크 1.0L 레드픽 C-테크
엔지오일 문제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팔고 일때문에 차가필요해서 급하게 빨리 나오는 차가 스파크라 3일만에 받았네요 이제 단종모델이라 생산분만 판매하고 끝낸다고해서 선택지가 별로 없었지만 나름 출퇴근용이라 혼자타고다니긴 만족하지만 아무래도 조만간 기변하지않을까.. ㅠ.ㅠ 레이터보도 4~5년 타봤지만 스파크는 주행할때 안정감이 있네요.. 아무래도 높이때문에 그러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첫 차이고 다른 차 시승을 안해봐서 다른 차량이랑 비교는 어렵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외제차 장벽이 되게 높게 느껴졌는데 요즘은 조금만 보태면 넘어와지더라구요. 고속주행 중 차선변경하면서 확 가속할 필요가 있을 때 제외하고는 출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코너링이나 브레이크야 뭐 잘 가고 잘 서고 이미 유명한거 같더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5인승 2WD
몇달동안 겟차 출첵이랑 눈팅만하면서 둘러보다 저도 뱃지달고 싶어서 작성합니다. 반도체 이슈전에 계약했지만 기간이 맞물려 출고대기를 나름 오래 기다려서 출고하고 잘타고 다녔지만 엔진오일 이슈문제로 안전문제가 큰 고민으로 다가와 지금은 팔았네요 차가 덜 밀리는 시간대에 가게 출,퇴근 하다보니 가게가 멀지도 않아서 속도를 많이 내지도 험하게 하지도 않고해서 디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인생 두번째 차, 첫 하브차량이네요. 전차량이 12년식 i30 가솔린 모델이었고 항상 연비가 너무 아쉬웠는데 전기차는 아직은 시기상조라 여겨져 하브차량으로 가겠다는 의지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현기차를 제외한 하브차량을 찾아보았는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ES만한 차량이 없는 것 같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연비, 정숙함 모두 만족스럽고 평소 단거리 출퇴근, 주







제네시스 GV80 가솔린 3.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제네시스에서 처음 만든 고급SUV GV80은 가성비 측면에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 , 가죽처리 천장등 다른 외제차보다 더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나중에 유지보수에서도 용이한점도 큽니다. 3.5터보라 막힘없이 힘을 내서 쭉쭉나갑니다. 고속안정성도 좋아서 속도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스피커로 나오는 엔진음도 이질감없게 스포티하게 느껴집니다. 승







포드 머스탱 2.3 에코부스트 프리미엄 컨버터블
디자인과 컨버터블 가성비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첨단 옵션의 부재가 살짝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옵션들은 다 있어서 좋습니다. 뒷좌석도 어린이 태우긴 충분합니다. 연비도 나름 준수 합니다. 2.3터보라 5.0 자연흡기 보다는 많이 떨어지지만 공도에서 타기엔 충분한 출력인거 같습니다. 승차감은 딱딱한 편인데 시트가 좋아서 불편감은 없었습니다. 코너링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5인승 2WD
하이브리드 차량은 처음으로 시동 초반은 기존 차량인 아이오닉6. 느낌도 살짝 나네요. 승차감은 아무래도 suv라 승용차 대비 출렁출렁하는 느낌이고, 시야는 높아서 편하지만 승용차만 타서 그런지 과하게 얘기하면 버스 운전하는 느낌도 드네요^^ 10년전 쏘렌토를 1년정도 운행해봤지만 , 10년 차이가 엄청나네요^^;; 지금 쏘렌토가 인기가 있는 이유를 알 것







BMW 3시리즈 M340i
비오는날 출고하게 되어 조금은 속상했지만 출고장에 들어서자마자 와 이게 내차라니 ㅠㅠ 하고 감격 했네요 오랜만에 기변이라 아직도 실감이 안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면부 디자인은 페리전 모델이 취향이였지만 그래도 차는 신형이라고 새거 느낌 물씬 나네요 ㅎㅎ 길들이기 이제막 시작해서 성능은 다 확인 못했지만 코너링 할때 매끄럽게 도는 느낌... 정말 웃음이납니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이번에 풀체인지된 7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리뷰 올립니다. 중간에 9:1 사고난 적이 있어서 벤츠 E250을 대차 받았었습니다만 주행성능은 저와 와이프 기준으로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국산차 타본 것 중에 G90을 시승해본 적이 아직 없습니다만 그걸 제외하고는 주행성능 및 옵션 등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시 터보엔진이라 그래서인지 밟는대로 쭉쭉 잘 나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