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5 스포츠

Dozzy
23.01.15

8,425

최종거래가
6,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스포츠






4.3점
미국차스럽지 않은 미국차 강추 승차감 핸들링 모두 잡고 공간도 엄청 넓고 너무 잘 산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 1년 기다리다가 열받아 산차인데...의외로 좋음 두 차 다 타봤는데 고급감니 훨 낫습니다. 자연흡기 V6 3.5L 대배기량과 배기음 또한 우쭐....덤...








5점
주행 승차감 고급 지구요 저속에서는 승차감 고속가면 핸들링이 좋아지는 고급짐은 아마도 댐핑 콘트롤 댐퍼 득인듯...가성비는 아우디 보다 좋음 포드의 링컨과는 결이 좀 다른 튜닝...유럽을 따라하는 미국차...





5점
캐딜락만의 아이덴티티는 하차감 뿜뿜 날렵해서 차가 커도 작게 보이게 하는 마력이 ㅎㅎ 총알 같은 외곽 디자인...미래 지향적 디자인은 매트릭스에서도 존재감 뿜뿜 디자인이 매우 공격적이라 이쁘네요.





3점
편의 사양은 좀 많이 아쉬움...특히 인포 디스플레이 너무 작아 GV80 및 다른 렉셔리 브렌드 대비 많이 아쉽습니다. 차선 중앙유지 장치가 없어서 좀 아쉽지만 차선을 쳐 주는 수준이라도 크게 아쉬움은 없습니다. 운전중 핸들에 고 떼는건 목숨거는 거라 핸들에서 손 못 떼게 할려는 의도도 판단됨...ㅎㅎ





4점
아직 신차라 하지만 5년 10만 킬로 보증이라 강추....ㅎㅎㅎ 4년간 일반 소모폼 지원 ..나쁘지 않은 옵션이라 부산에 AS센타 없다는게 함정 울산 창원 가야함 부산에 딜러 및 정비소 다시 운영해주면 좋겠는데...
댓글
18


동탄신동
구매여력이 되면 꼭 타보고 싶은차 캐딜락 크으 캐딜락은 블랙이 최고인것같습니다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0

0



끝은없다
Ct6 배기음 대박이던데 비슷한가요?

0

0

Dozzy
CT6와 동일한 V6 DOHC 자연흡기 엔진입니다. 전 터보 보다는 자연흡기 엔진만의 소리와 고RPM에서 변속되는 느낌을 넘 좋아해서... 2.0터보는 중국만 양산하구요. 한국에 V6만 팔고 있다고 하네요.

0

0
Kilmer
사진에서 이정도 깡패 포스면 과연 내릴때 하차감 대단히 위압적일 것 같습니다. 자연흡기 3600cc 까지. GV80 1년 기다리시다 변심하시기 잘하신 것 같습니다.

0

0


FAITH YJ
포스가 어마무시합니다

1

0


꼬독
축하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캐딜락이 최고나고 생각합니다 👍👍

0

0



동탄 현마허
요새 캐딜락이 왜케 멋있어 보이죠? 돈 만 있다면 구매 하고 싶은차 중에 하나네요

0

0


고꼬댁
진짜 상남자 포스 작렬입니다!

0

0
무슨일을해야저차
돈 없어서 gv80갑니다ㅠ

0

1



쭈니다니
Gv80 이 더 비싼거 같은데요 😭 저 견적 8천 넘게나오던데....

0

0
봉다아리
오토홀드 없나요?

0

1

Dozzy
찾아 봤습니다만 오토 홀드가 없네요. 제가 미국에서 살다 와서 알지만 있을 필요가 없는 징치라 안달아줬는지 없네요...ㅎㅎ

0

0


엄마재흙먹어
오 멋있어요!!!

0

0



Gghh
멋져용~~

0

0
차링이
👍

0

0
기아 K3 시그니처
사회초년생 첫차로 사용중 입니다 동급 차량 대비 다양한 옵션 및 유비보수가 유용합니다 다만 준중형이기에 실내가 넓지는 않고 딱 차급정도이며 노면소음이나 방지턱구간에서는 어쩔수 없이 좀 딱딱한 느낌이 납니다 생각보다 잘나가고 차가 작다보니 운전하기 좋치만 노면소음이나 승차감은 어쩔수 없습니다 핸들은 생각보다 묵직하고 코너링도 괜찮고 연비가 생각보다 더 잘나






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연비가 엄청좋습니다 디젤값이비싸도 연비가워낙좋아서 기름값이 적게드네요ㅎ 하지만 소음및진동이 꽤큽니다. 물론주행중에는 조용합니다. 하이브리드 타다 아테온타면 경운기에 올라탄 느낌이듭니다ㅎ 승차감은 딱딱합니다dcc가있어서 가장물렁하게 설정해놓고 타고다닙니다 그래도제게는 딱딱합니다 ㅎ. 주행성능은 고속도로타면. 안전하다는 생각이듭니다 코너링도. 좋다고 생각이







렉서스 ES 300h 슈프림
사진찍어둔게없어서 중복으로올렸습니다ㅜ가격도기억이^^; 고장안나고. 정숙합니다 운전에재미는없지만 조용하고 어느정도달릴수도있습니다. 서비스센터도 매우친절합니다. 부담스러울정도로요 ㅋ만족 하이브리드라서 연비도 좋습니다. 운행모드가 세가지모드가있는데. 저는 항시스포츠 모드로변경했습니다ㅋ 답답한게싫어서요ㅋ 고장두안나요ㅎㅎ. 오일만갈아주면됩니다 방지턱도 부드럽게 넘







쉐보레 스파크 LS C-테크 에코
출퇴근용입니다. 차량이작아서. 주차편하고. 출퇴근으로 사용하기 아주좋습니다. 뒷자리는좁지만. 앞자리탈만합니다 제가 덩치가커서. 시트뒤로 밀면. 뒷자리타기어렵네요ㅎㅎ 에어컨성능은좋습니다ㅋ 성능은 시내용으로만 좋습니다ㅎ. 고속도로탔다가 무서웠습니다. 편의사항은별로없구요. ㅠ 밟고다니면. 렉서스es보다. 기름을더먹 네요ㅎ 시내주행용으로 살살밟고다니면. 딱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대략3개월 정도 운행한 결과 하브라서 연비는 히터 않키면 16정도로 나오구 겨울철 히터키구 운행시에는 11,12언더로 나오네요 하지만 국산차 준대형치구는 연비는 만족합니다 여름연비는 올여름 지나봐야 알겠네요 ㅋㅋ.. 전에도 그랜져3.0. 19인치타이어 장착운행시 약간 통통 튀는 느낌이 들엇는데 이번 그랜져 하브는 18인치휠이라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승차감이





쉐보레 스파크 1.0L 레드픽 C-테크
엔지오일 문제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팔고 일때문에 차가필요해서 급하게 빨리 나오는 차가 스파크라 3일만에 받았네요 이제 단종모델이라 생산분만 판매하고 끝낸다고해서 선택지가 별로 없었지만 나름 출퇴근용이라 혼자타고다니긴 만족하지만 아무래도 조만간 기변하지않을까.. ㅠ.ㅠ 레이터보도 4~5년 타봤지만 스파크는 주행할때 안정감이 있네요.. 아무래도 높이때문에 그러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첫 차이고 다른 차 시승을 안해봐서 다른 차량이랑 비교는 어렵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외제차 장벽이 되게 높게 느껴졌는데 요즘은 조금만 보태면 넘어와지더라구요. 고속주행 중 차선변경하면서 확 가속할 필요가 있을 때 제외하고는 출력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코너링이나 브레이크야 뭐 잘 가고 잘 서고 이미 유명한거 같더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5인승 2WD
몇달동안 겟차 출첵이랑 눈팅만하면서 둘러보다 저도 뱃지달고 싶어서 작성합니다. 반도체 이슈전에 계약했지만 기간이 맞물려 출고대기를 나름 오래 기다려서 출고하고 잘타고 다녔지만 엔진오일 이슈문제로 안전문제가 큰 고민으로 다가와 지금은 팔았네요 차가 덜 밀리는 시간대에 가게 출,퇴근 하다보니 가게가 멀지도 않아서 속도를 많이 내지도 험하게 하지도 않고해서 디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인생 두번째 차, 첫 하브차량이네요. 전차량이 12년식 i30 가솔린 모델이었고 항상 연비가 너무 아쉬웠는데 전기차는 아직은 시기상조라 여겨져 하브차량으로 가겠다는 의지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현기차를 제외한 하브차량을 찾아보았는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ES만한 차량이 없는 것 같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연비, 정숙함 모두 만족스럽고 평소 단거리 출퇴근, 주







제네시스 GV80 가솔린 3.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제네시스에서 처음 만든 고급SUV GV80은 가성비 측면에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실내 디자인 , 가죽처리 천장등 다른 외제차보다 더 신경쓴 모습이 보입니다. 나중에 유지보수에서도 용이한점도 큽니다. 3.5터보라 막힘없이 힘을 내서 쭉쭉나갑니다. 고속안정성도 좋아서 속도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스피커로 나오는 엔진음도 이질감없게 스포티하게 느껴집니다. 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