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5 xDrive 40d M 스포츠 OS

겟차124055
23.01.18

11,677

최종거래가
1억 1,23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xDrive 40d M 스포츠 OS






5점
작년 연말에 출고 했습니다. X7 LCI가 너무 가격 상승폭이 커서.. 첫 외제차, BMW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눈에 마음에 담아두던 X5 40D OS 출고 했습니다. 보고 또 봐도 이쁘네요^^ 사진은 전부 번호판이 노출이라ㅜㅡ 출고 직전 찍어 주셨던 사진위주로 올렸습니다.










5점
출고 후 틴팅샵에서 고속도로 타고 오는 길에 이차가 디젤이 맞는지, 2.4톤에 육박하는 무게가 맞는지 몇번을 생각했습니다. 디젤만 오래타서 이번엔 무조건 가솔린이다 생각했었던 제 오만을 바로 잡아 주었습니다. 첫 주유때 유턴하면서 후륜조향 만세 하고 소리쳤습니다^^





5점
X5의 디자인을 싫어하지만 않으시면 완벽하게 유니크 하면서도 양카같으면서도 정돈된 디자인입니다. 색감, 크롬없는 블랙라인들, 22인치의 압도적인 휠크기. 지금의 제겐 X5디자인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5점
B&W, 후륜조향. 옵션은 거의 회복한 상태라서 큰 두틀만 적었습니다. 서태지의 컴백홈 전주를 크~게 들으면서 왜 다른 분들이 오디오에 돈을 지불하는지 이해했습니다. 소리가 너무 좋아서 소리쳤습니다. 후륜조향은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5점
출고한지 30일이 조금 안되었지만 평균 연비 15km 이상 나옵니다. 디젤이라 좋다 새차라 좋다 다 맞는 말 입니다. 단 이 배기량 이 무게의 차량의 연비로는 정말 다음이 기대되는 차량입니다. 다음달에 차량을 가지고 제주도 가보려 계획중이라 더 확신이 설 것 같습니다.
댓글
64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볼보s90계약하고 6개월기다리다 작년9월 칭구랑 같이 구매하게되엇네요.기존차가 펠리세이드라 suv는 싫고 세단은 너무답답해서 우연히 칭구랑 전시장가서 실물보고 시승도해보고 맘에들어 칭구랑 같이구매





렉서스 ES 300h F 스포츠
평소 운전을 천천히 하는 스타일이어서 저한테는 딱맞는 차량이네요. 530! e250 s90 g80 다 시승해보구 여러가지 종합해서 최종 결정했습니다. 독일차량들은 뒷자석이 좀 불편해서 패밀리카로 부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i M 스포츠
와이프가 타고다니는 차인데 생긴거만큼 딱 달려주는 차인거 같고 무엇보다 반자율주행을 제외한 차로이탈, 전방 측방 후방 긴급정거 잘먹는 브레이크 등등 무난하게 잘 타고다닐만한 차인거같습니다. 하지만







렉서스 ES 300h 슈프림
리뷰하기에는 오래된 연식이고 늦었지만 차량 뱃지가 탐나서 올려봅니다. 그당시 520d a6 등 e세그먼트 자량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시승해본 차중에 제일 조용한 차로 골랐던 기억이 나네요.. 이그젝







BMW 3시리즈 330e M 스포츠 P0-1
조용할땐 조용하게 다니고 달릴땐 달려주는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차가 6860으로 그돈씨 소리를 너무 들어서 ㅋㅋ 풀체 5시리즈나오면 어찌될지 5년 정도 타다가 다음세대 5시리즈 페리쯤에






포르쉐 카이엔 쿠페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매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예전에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구매를 못하고 일반 파나메라4를 구매해서 아쉬움이 남아 카이엔으로 출고 했는데 만족합니다 ^^ 성능 옵션면에서 만족합니다. 일








기아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어느덧 30대중반으로써 준대형 세단을 처음 타봤는데 차량이 이전 차량에 대비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대학생때부터 모닝으로 시작하여 K3 -> K5 -> K8HEV 4번째 차량인데 급이 급인만큼 주행안







캐딜락 XT5 스포츠
미국차스럽지 않은 미국차 강추 승차감 핸들링 모두 잡고 공간도 엄청 넓고 너무 잘 산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 1년 기다리다가 열받아 산차인데...의외로 좋음 두 차 다 타봤는데 고





기아 K3 시그니처
사회초년생 첫차로 사용중 입니다 동급 차량 대비 다양한 옵션 및 유비보수가 유용합니다 다만 준중형이기에 실내가 넓지는 않고 딱 차급정도이며 노면소음이나 방지턱구간에서는 어쩔수 없이 좀 딱딱한 느낌이






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연비가 엄청좋습니다 디젤값이비싸도 연비가워낙좋아서 기름값이 적게드네요ㅎ 하지만 소음및진동이 꽤큽니다. 물론주행중에는 조용합니다. 하이브리드 타다 아테온타면 경운기에 올라탄 느낌이듭니다ㅎ 승차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