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XM3 TCe 260 RE 시그니처



그믄동
23.02.15

1,893

최종거래가
2,6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TCe 260 RE 시그니처






4점
현재 15000키로 주행중이며 와이프 출퇴근 및 야기들 픽업용으로 샀네요 생각보다 잘나가지만 소형차량이라 고속에서 불안한건 어쩔수없는.. 승차감은 조금 딱딱한 느낌입니다. 실내도 차체 길이에 비해 소형이라그런지 좁음.. 옵션도 왠만한건 다 있어서 좋지만 최고등급임에도 전동시트는 운전석만 되는게 함정.....ㅠㅠ








4점
핸들링은 가볍고 소형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잘 나가네요 130까지는 무난하게 나가지만 아무래도 그이상은 조금 버거운느낌도들고 무엇보다 고속안전성이 떨어지는.. 출퇴근 및 아이들 픽업 차량으로 적당한듯한 ㅎㅎ





5점
그당시에 가장 핫한 디자인은 xm3아니면 셀토스였는데 xm3가 최하등급부터 전모델 풀led라이트에 이때당시에 소형suv중 풀 디지털계기판은 xm3만... 와이프가 탈 차량이라 여기저기 가봤지만 최종적으로 와이프 컨텍은 xm3였네요.





4점
보조석 전동시트, 메모리시트 없는거 빼고는 다 있네요. 거기에 acc도 생각보다 잘 작동하고 제일 칭찬할 점은 이때당시 xm3가 자체네비를 티맵 넣어주고 기존 폰에서쓰던 티맵 연동까지 된다는거! 저는 티맵이나 카카오네비를 쓰고있어서 제차에 항상 폰거치대를 장착했었는데 그럴필요가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처음에 보조석 수동시트 등받이 조절하는게 기존 차량들이랑 다르게 너무 쌩뚱맞은 위치에 있어서 당황한..ㅡㅡ;;ㅋ





3점
연비는 도심 100프로인데 8~9정도 나와주는거 같습니다. 다행히 뽑기운이 좋아서 별탈없이 엔진오일만 갈고 잘타고있네요 ㅎㅎ 근데 르노서비스센터 엔진오일 가격 넘 비싸다는건 함정.....
댓글
6
겟차47451
생각보다 연비가 안나오네요

0

0


내맘의드림카
시내주행만한다면이야 좋은데요 ㅋㅋ

0

0


은색차만탄다
타보지는 않았지만 길에서 보면 예쁘다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 비율을 잘 뽑은듯...

0

0



느긴
Xm3를 뭐 와인딩용으로 사시는 분들은 없을테고, 딱 적절한 용도로 구매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0

0



동탄 현마허
오옷 다른거 보다도 계기판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

0

0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PI1+C1S]
40대가 넘어서 타는 첫 외제차라 딱히 깔만한게 없습니다. 지금까지 타던차들에 비해서 월등히 좋아서 매일 만족하며탑니다. 주행 질감이며 코너링 다 좋네요. 핸들 느낌도 묵직해서 좋습니다 이전에 작은차량과 일특성상 트럭을 자주타고 다녀서 그전이랑 비교가 안되네요 고속,코너링 전부 뭐 다 만족합니다.주변에선 왜 아우디냐라고 묻지만 그럴때마다 귀 닫습니다. 듣





마세라티 르반떼 350 그란루소
가슴을 울리는 배기음, 외관 디자인으로 타는 차 약간 모자른 실내옵션은 가죽 퀄리티로 합리화.. 주행성능 또한 동급차량대비 월등히 재밌네요 안타본사람만 까는 차라고 많이 하죠. 실제로 판매량도 저조했구요 카이엔이랑 비교 많이 하실텐데 감가제외하고는 무조건 르반떼 추천합니다. 주행성능은 350마력이라 하면 수입 고성능suv라 하기엔 보통정도인데요 마세라티만의





KG 모빌리티 티볼리 LX
으... 🤢🤢🤢 저 시절 댑... 지금보니 참 촌스럽고, 또 웃기네요 싼 재질, 싼용 디젤 특유의 이스타나 필의 큰 소음 저렴한 인테리어 소재 퀄리티 였지만, 제 인생 첫 차라는 가산점과 이 녀석 덕분에 제법 일 잘보며 사회초년생에서 오너가 되기까지 인생에 있어 큰 도움을 준 녀석이라 몇 일 뒤 새차를 받더라도 처분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핸들링 참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1월 구매 재구매 할인까지 좋은가격에 좋은 차 구매했습니다. 승하차감 너무 만족스럽고 웰컴라이트 영롱하고 주행질감 너무 대만족. 물론 전차가 a5여서 그럴수 있는데 모든면에서 만족 아쉬운점은 너무큰할인정책이 오히려 브랜드 가치를 떨어트리는게 아닌가하는 걱정..? 부드러운승차감 및 핸들링 굿 아직 길들이기중이라 밟지못하는 슬픔 아쉽다면 너무나도 정숙한 배기





혼다 어코드 2.0 하이브리드 투어링
뒷좌석 플라스틱 잡소리 조금 있는게 흠이지만 센터가서 잡을 수 있는거라구 하구요. 연비 괜춘하고 모터2개로 전기차 같은 주행 가능합니다. 100이상에서도 모터로 돌아가버립니다. 동생k8하브인데 하브는 일본차가 좋은것 같습니다. (현기도 제법 많이 따라왔음) 풀체인지 어코드 정말 기대됩니다 미국에서 많이 팔리기 땡에 직진 잘하고, 기술의 혼다 코너링 좋고,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2C5]
호박즌 에디션 대기하다 더이상 안들어오고 HD라이트 할인 많이 해준다는 말에 고민하다 돈을 조금 더 주고 HD라이트로 출고했습니다! 실제로 보니 조명회사라는 말 답게 호박등 포기한데 그래도 위안이 됩니다 처음에 호박등 사륜으로 계약했으나 가격차 때문에 HD라이트 전륜.. 너무 아쉽지만 전륜도 주행감이 괜찮고 마력도 높은편이라 빠르네요 타사 대비 뭔가 좀 묵





현대 그랜저 가솔린 2.5 캘리그래피
그랜저 드디어 출고 받았습니다^^ 풍부한 옵션과 넓은 공간이 너무 좋습니다 업무용도와 특히 패밀리카로 타고 다닐 차량으로는 최고입니다 가격이 많이 비싸다고는 하지만 한국에서 부담없이 유지하기에는 그랜저 만한 차가 없지않을까 싶네요! 2.5 가솔린 자연흡기라 힘이 부족하다고 들었는데 공차중량이 1.6톤 밖에 되지 않아서 그런지 딱히 힘이 모자라지는 않네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NOQ+PS8+PV6]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쏙 드는 건 아니지만 사진보다 실물로 보면 멋있고, 무난하게 타고 다니기 좋은 차량 인 것 같습니다. 다만, 왜 벤츠나 bmw 안사고 아우디 사냐는 질문을 초반에 많이 들을 수 있어서 남 눈치 안보고 자기만족 잘하시는 분들이 사면 좋을 듯ㅋㅋ 저는 뭐 딱히 남들한테 좀 있어보이고(?) 싶은 마음은 별로 없고 오히려 앓는 소리하는 걸





BMW X4 20i xDrive M 스포츠 프로
첫 수입차 입니다. 국내차 2대 각 10년씩 타고 갈아탔습니다. 외형이 원하던 차라 그리 잘 알아본건 없어요. 20i 엔진을 시승없이 산차라 조금 불안은 했지만 큰 걱정은 없지 싶겠어요. G80, GV80, A6등은 시승후 구매리스트 있었 지만 제네는 오랜 기다림 A6는 맘이 안끌림. 디자인은 X6, Q8 고민도 했지만...금액이 ㅠㅠ 금액대 디자인만 보고





BMW 1시리즈 M135i xDrive
세컨카로 타고다닐려고 산 차 입니다 ㅎ 테슬라 보다 한달일찍 나왔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 올리네요 ㅠㅠㅋ 컨버 중고를 살려다가 결국 그돈이면 해서 새차 샀습니다 할인도 그당시엔 많이 받았고 만족하며 잘타고있습니다 시트포지션은 약간 높지만 차체가 낮은 느낌은 확실히 납니다 스포츠 모드는 아직 못해봤지만 에코 노멀에서는 부드럽고 조용 합니다 2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