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프리미어


씅돌
23.03.18

3,379

최종거래가
2,39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4 가솔린 터보 프리미어






3.3점
쉐보레에서 몇년간 우려먹고 이제서야 풀체인지 된 트랙스 이제는 구형이 되었지만 옵션만 아니면 괜찮은 성능 및 안전도, 나쁘지않은 주행감 등 17년도 경쟁 차종이었던 qm3, 티볼리 중에 다시 고민한다면 트랙스로 선택할만큼 매력적인 차입니다.








4점
소형 suv에 1.4터보라 혼자서 탈땐 힘은 무난하고, 오래된 플랫폼이나 안전도 평가에서도 경쟁 차종 대비 뒤떨어지지 않아 만족하고 복합연비도 12.2 ~ 14.7로 풀 주유 시 약 600km정도 갈 수 있어 딱 적당한 수준 이었습니다.





3점
소형 suv중에서 외관은 나름 좋으나, 실내는 쉐보레 그 잡채. 단 외관도 17년도 당시에는 이뻤는데 이제는 신차들도 많이 나왔고 같은 쉐보레 브랜드인 트레일블레이저가 워낙 디자인이 좋아서 이젠 경쟁력이 하나도 없어요.





2점
네비, 통풍, 핸들열선, led램프 등등 상위 트림가도 현대 대비 깡통이라 말해도 될 수준. 같은 가격대였던 아반떼ad랑 비교해도 처참한 수준이라 옵션대비 가격 생각하면 절대 남에게 추천 못해줍니다.





4점
고질병인 에어컨 귀뚜라미 소리? 잔고장은 1번 있었나 이외에는 정말 큰고장 없이 잘 타고 다녔고 아쉬운점은 청주 한정인지는 모르겠지만 쉐보레 서비스센터 중 몇몇군데는 시설이 낡고 편의시설도 구멍가게 수준이라 생각 될 정도로 고객 입장에서는 좋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댓글
5



느긴
옵션은 뭐 할말이 없죠.. ㅋㅋ

0

0

bigman9
이런차 리뷰좀 하지마세요 요기 겟차는 최소 비엠5시리즈부터 리뷰가능한곳입니다 제가 얼굴이 더 화끈거리네요

1

2
펩시콜라보단코크
그래서 너는 뭐타는데요?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K3? 아 레이도 못타려나? ㅋㅋㄱㄱㄱㄱㅋㅋ

0

0


씅돌
아직 차도 없어서 인증도 못하는 뚜벅이 의견 감사합니다!


0

0



동탄 현마허
트랙스가 동급 대비해서 가장 큰 사이즈? 로 알고 있고 , 더욱이 트랙스가 제일 잘 나가지 않나요?

0

0
BMW 3시리즈 330e M 스포츠 P0-1
25살 여자 첫차치곤 굿 근데 연비가 15-16은 아닌거같기도하고 그래도 갖고싶었던 페이스리프트 330e 넘흐좋아요..🤍 그리고 실내사진이 별로 없는데 실내가 미챴..다구요🫢 단점은 트렁크 랑 생각보다 연비가 안나오는거? 주차하다가 후진해야될때 어시던트는 진짜 행복.. 장거리 뛸때 반자율은 행복그자체 제로백5.8? 스포츠로하고 달릴땐 너무 속시원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이번에 결혼하면서 와이프차로 선물한 아우디 A6 입니다 원래는 3시리즈를 염두해 두고 있었는데,승차감이 충격적이라.. 비슷한 가격에 한 세그먼트 높은 A6를 선택하였습니다. 이급 세단중에선 개인적으론 최고로 만족스럽습니다. 스포츠함은 당연히 없지만. 편안한 승차감 가속력 등등 부족함 없습니다. 안전관련 옵션도 충실해서 운전경력이 전무한 여성이 타기에도







BMW 1시리즈 120i M 스포츠 P0-1
잘나가고 잘 멈춥니다. 이 작은 차에 2000cc 엔진을 올려놓으니 진짜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네요. 차선변경부터 치고 나가는 재미까지 경차타고 다니던 와이프님께서 두달만에 사고를 냈지만 큰 수리없이 잘 탑니다. 슈퍼카가 아니라 작은차임을 인지하고 주행을 하면 이 차가 작은차가 맞나 싶을정도로 치고 나가네요. 펀드라이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어요. 비엠은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i M 스포츠 P1
2주째 타고있습니다. 기존 차가 옵션없던 경차였어서 그런지 모든부분이 만족스러워요! 차선변경할때 출력부터 사소한 옵션들! 차크기도 남자가 타기엔 분명 작을것 같 지만 20대 키 160여자에겐 차폭이작아서 운전하기도 편하고 분명 그랜저나 K8보단 이미지상 잘어울리는것 같네요ㅎㅎ 차선변경시 추월해서 변경할때 체감이 확 되었구요. 아직 국룰이라는 2000km까지





BMW 1시리즈 118d 스포츠
저의 첫차로 엔트리급 해치백 중에 유일하게 후륜구동 기반 모델이라 택했었습니다. 구매한지 3년만에 팔았지만 첫차로 많은 추억을 안겨준 차였어요. 사실 14년식 어반 옵션으로 샀던것 같은데 겟차는 15년식부터 입력이 가능하네요. 뱃지가 얻고 싶어서 ㅎㅎ;;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도 후륜 기반의 짜릿한 운전 느낌은 그립습니다. 이 금액으로 즐길






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제네시스 안산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아주 만족하고 타네요. 남자라면 한번쯤 타보고 싶은 비엠이잖아요. 주행감이나 시트, 디자인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네비빼고 다 만족. 주행성능은 여러 국산차들에 비할 바가 아니네요 비엠 주행은 남자의 심장을 뛰게 한달까요. 스포츠 모드로 하면 계속 달리고싶네요. 반자율주행은 좀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AWD 파퓰러 I 패키지
기존에 아반떼를 타다가 변경해서 그런지 모든게 비교도안되게 좋아졌습니다 ㅎㅎ 아직 1000키로도 안타서 많은 주행 경험이 필요하겠지만, 실내외 디자인은 더할나위 없이 아주 만족합니다. 1.5를 타다가 2.5로 와서 그런지 이전보다 확실히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승차감은 외부 소음으로 부터는 확실히 조용하고, 방지턱에서 살짝 통통거리는 느낌이 있지만 불편한







BMW 4시리즈 M440i xDrive 쿠페
딩크부부지만 덩치 큰 SUV를 원하던 와이프의 반대를 무릎쓰고 구매한 멋지고 편안하고 강력한 차 막상 타고다녀보니 내무부장관님도 매우 만족하시는 차 뒷자리 사용할 일이 많이 없다면 아주 만족하면서 타실수 있는 차라고 생각됩니다 387마력의 b58엔진과 zf미션.. bmw의 무게배분.. 말하고 듣는것도 지겨우실거라 생각됩니다만 매일 직접 느끼는 데도 매번 입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P0-1
처음 차 목록에는 5시리즈(양카이미지라서;;)를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1년 기다렸던 v사 딜러와 6개월 기다렸던 b사 딜러의 태도와 서비스가 좋지 않아서 취소하고 국산차만 보다가 보험용으로 넣었던 bm의 프로모션이 좋아서 고민하다가 bm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와서 보면 취소 사건들이 다행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5시리즈 만족하고 잘 타고 있습니다. bm에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Q7하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구매하였는데 조용하고 편안하고 패밀리카로 제격입니다. 캠핑을 자주 다녀서 많은짐이 들어가는 트렁크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결정하는데 주요했습니다. 무엇보다 레벨오디오는 순정오디오중에 최강자가 아닐까 싶네요~^^ 에어서스가 주는 편안함과 405마력으로 힘이좋아 큰덩치이지만 굼뜨다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않습니다. 주로 주말에 가족들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