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30e 럭셔리 P2

행복한장군이
23.04.07

3,309

최종거래가
7,326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e 럭셔리 P2






4.5점
21년 6월초에 출고 후 2년 가까이 개인적으로 운행해본 결과, 제 기준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연비 좋고 가속력에 부족함이 전혀없고, 제동 성능 훌륭하며, 승차감이 공기압에 다르겠지만 부드럽습니다. 충전이 자유롭다는 조건하에, 차량 자체는 2000cc 기준, 평균적으로 흠잡을곳이 없는 차량입니다.









4점
잘 달리고, 잘 섭니다. 스포츠 모드가 아니여도, 일반 주행시 즉각적인 움직임으로, 비지니스 세단, 패밀리 세단으로는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을 잘 이용하시면, 정말 좋은 차량 입니다





4점
페리 전 모델보다는, 개인적으로 외관 디자인은 좋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조작이 편해서 불편함은 없지만, 요즘 시대에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건 사실 입니다. 하지만, 현 모델 디자인은 훌륭하다고 생각 합니다.





5점
개인적으로, 풀옵션 때문에 선택한 모델이라 만족합니다. 소프트클로징, 레이저라이트 등등. 아이 드라이브 글씨 쓰기 터치도 되는 모델이라, 아쉬움이 없는 모델 입니다. 부족함이 없습니다.





5점
현재까지 유지에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 했습니다. 2~3번 센터에 가서 무상 리콜을 받으라는, 우편이 오는것 말고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추후에 불편함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
4



갠옴스키
오 키가 금색인가유??

0

0



탈퇴자
캬~외관이 멋지고 깔끔합니다~^^

0

0
겟차160932
와이프 차량입니다 출퇴근 왕복 30키로 정도라 집밥으로 이용해서 그런지 기름이 썩을거같습니다 ㅎ

0

0



동탄 현마허
역시 하브 ㅋㅋㅋ 530e 멋집니다!

0

0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2C5+PAO+4GF]
노인증 1렙의 무식한 댓글에 어그로 끌려서 출고하고 1년동안 안쓰던 리뷰를 쓰게 되었음 제발 안타보고, 또는 대차 받은 수준으로 차 평가하는 코끼리 만지는 장님깉은 소리는 안했으면 함. 이 리뷰를 쓰는 결정적 이유 1렙 노인증인 사람이 "A6 대차 받아서 타봤는데 BMW보다 불안하다" 는 취지로 댓글을 남김 BMW도 전륜 후륜 사륜 다 있는데 특정







BMW i3 솔+(94Ah)
장점 왕복 100km 이내 시내 / 근교 주행에 최적 1 ~ 2인 출퇴근 끝판왕 BMW 전기차임에도 있어야 할 옵션은 들어가 있음 단점 짧은 주행거리 기괴한 타이어 사이즈 설정이 불가능한 회생제동 (드라이버의 능력을 극한으로 요구하는 차) 비머입니다. 경차들이 주로 사용하는 175/60R, 155/70R의 타이어를 사용하는데 20인치임.... 편평비가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어머니께서 suv를 타고 싶어 하셔서 알아보다가 여성 혼자 타기 괜찮은 셀토스를 구입하였습니다. 역시나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쁘고 어머니께서 만족해 하십니다.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했습니다. 승차감이 썩 좋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지턱에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악셀을 세게 밟을때도 부웅하고 알피엠이 올라가며 조금은 힘겨워





BMW X3 20i xDrive M 스포츠 프로
그냥 이가격대에 만족스러운차. 비엠은 620d GT, 420i mspt 컨버 에 이어서 세번짼데 4컨버는 비교대상이 아니고 그나마 6gt 랑 비교를 해보면 같은 브랜드는 당연 가격값 하는거 같아요. BMW 장점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차 인거같아요. 잘가고 잘서고 2000cc에 바라는거 자체가 없어서.. 하지만 BMW 는 BMW 20i 도 스포츠모드 넣고





제네시스 GV80 가솔린 2.5 터보 2WD 5인승
아직 100km도 안갔지만, 준대형차의 안정감, 실내디자인, 주행성 등등 최고입니다. 다만, 옵션을 많이 안넣은만큼 돈 쓴 사람과 안 쓴 사람들의 차이가 확연히 구분 됩니다. 제 차 바꾸는건 2년 뒤 쯤 바꿀꺼고 이 차는 결혼 2주년 선물입니다! 앞으로 임신하고 아이들이 탈 차이며 저보단 아내가 더 안전한 차를 타는게 맞다고 생각 듭니다 충분히 2.5가솔린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디자인이 예뻐서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타고 있지만 마후라 응축수 이슈는 매우 아쉬운 부분입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다른 선택을 했을지도 몰라요. 다 그런건 아니고 절반정도 확률로 안그런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행성능은 매우 만족합니다. 출력에 전혀 부족함이 없고 넘치는 느낌입니다. 핸들링도 부드럽고요. 세단 타다가 SUV로 바꿨는데 SUV는 노면의





기아 스포티지 U2 1.7 2WD 노블레스 스페셜
20대 중반에 구매한 첫차입니다. 많은 고생을 하고 이번에 수출용으로 판매하게 되었는데 많은 감정들이 교차하네요. 좋은 연비와 나쁘지 않은 주행감으로 제 20대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차량이네요. 첫차로 구매 했고 에코 노말 스포츠 모드 별 체감이 나름 되었던 차량이고 고속에서도 안정적이였던거 같습니다. 주행간에 불편함이나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던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P1
원하는대로 나가고 원하는대로 멈춥니다. 자율주행은 기대이상이네요. 내부가 올드하다고 하지만 요즘나오는 일체형보다는 계기판과 센터페시아가 분리된게 저는 좋네요 :) 모카시트도 만족합니다 은은한게 볼수록 예쁩니다 국산 소형SUV에서 넘어온 저에게는 주행성능은 정말 신세계 입니다. 스포츠모드의 폭발력과 브레이크 핸들링 모두 대만족이에요! 아직 시내주행 위주로 운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디올뉴그랜져 GN7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트림에 세레니트 화이트 기본 옵션에 플래티넘, 스마트센스, 프리미엄 초이스를 갯차 오토캐시백으로 구매하여 1개월 타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생각했던대로 조용하고 패밀리 세단으론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아요 하이브리드 특성상 조용한 주행 성능에 더하여 그랜져 특유의 정숙성이 놀랍습니다.이전





기아 K5 2.0 노블레스
흰색 파썬 케파 그것은 과학차.! 과학 5호기를 탐으로서 진정한 과학자가 되었습니다. 차가 없으면 생활이 불가능 강원도 어딘가에 1년 간 근무하게되어 급하게 중고로 업어온 아이입니다. 염화칼슘과 돌빵에도 가슴아프지 않을 중고, 장거리에 무리 없는 중형세단, 추위에 강하고 귀찮은 예후열 필요없을 가솔린 자연흡기, 차대는 심하게 먹지 않은 적당한 사고이력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