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8

렉서스 ES 300h 이그제큐티브

실험용토깽이

Lv 20

23.05.08

view_cnt

7,226

최종거래가

최종거래가

7,06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렉서스 ES 23년식

300h 이그제큐티브

7,160만원
ES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4.8

출고한지 일주일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차입니다. 하지만 장거리를 뛰느라 벌써 800km로 가까이 탔습니다...하이브리드 사길 정말 잘했네요 ㅎ 기름 딱 한 번 55000원 넣었습니다. 연비 정말정말 만족입니다만 전 타던 차가 디젤 아반떼였는데 연비가 너무 좋았어서 연비가 엄청 좋아졌다라는 생각보다는 오~ 이 정도 연비가 가솔린으로 유지가 되네? 란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차 생긴것은 솔직히 처음엔 조금은 제 취향은 아니였는데 볼수록 스포티하고 공격적이라 맘에듭니다(제가 얼빠라 트리플led 때문에 이그젝을 샀습니다). 아직 천킬로도 못타본 초짜지만 그동안의 느낀점을 써보겠습니다.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communityImage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딱 좋은 성능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다니는데 200마력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전기모터 힘까지 210마력 조금 넘으니 딱 적당합니다. 첫 차가 아반떼 디젤이였어서 큰 차이를 느끼는 점은 엔진소음입니다. 그리고 승차감이 정말 차이 많이납니다. 방지턱 지나갈때 최소 속도 10은 덜 줄여도 되더라구요 ㅋㅋ 아직 코너링은 한계까지 못몰아넣어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확실히 안정적입니다. 이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

외관 디자인 5점 주고 싶고, 내부 디자인 4점 정도 주고싶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렉서스는 일본차입니다. 아직까지 유지하는 그 내부의 아날로그 감성에는 참.. 뭐라 말할지..그래도 23년형으로 바뀌면서 많이 나아졌습니다. 못봐줄수준은 아닙니다 ㅋㅋ(그래도 망할 시계 좀 없애주...) 익스테리어는 보면 볼수록 이쁘고 오래봐도 안질릴 것 같습니다. 소닉티타늄 진짜 진리입니다.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제가 제일 만족한 옵션 2가지는 어라운드뷰와 자율주행(크루즈) 입니다. 카페글들을 보면 코너에서 차선유지 못해서 위험하다하시던데 23년형 오면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한번도 위험한 상황은 없었습니다. 가끔 약간 차선이 치우침은 생길때도 있었고 선을 밟을때도 있었지만 어차피 완전자율주행 할것도 아니고 운전재미도 위해?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제가 장거리를 그 몇일전 폭우 쏟아졌을때 뛰었는데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오는데 차선 잘 잡아서 놀랐습니다. 다만 그 안드로이드 오토가 연결이 잘 안될때가 있고 순정 네비는 좀 별로인데 hud는 순정네비만 연동되는게 아쉽습니다. 나머진 뭐.. 시트 가죽에 열선 통풍 다있고 부족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뒷자석 진짜 널널합니다.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디젤 아반떼로 출근할때 20정도 찍었었고(eco모드 기준) 지금 es로 20.5 정도 찍히는것 같습니다(노말기준) 하지만 아직 길들이기도 덜되었기때문에 조금 더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번 풀로 넣으면 830정도 달릴수 있다고 뜨는데 제가 운전해보니 약900이상~잘만하면 1000까지도 될것갘습니다. 누가 전에 하브로 24 25 찍힌댔는데 그건 좀 오바같습니다 ㅋㅋㅋ 만약 맞다면 100키로 이상 달려서 23이상 찍은거 사진들고 와주십쇼.. 센터가서 따질랑께 몇 일 안된 차 리뷰하는것도 웃기지만.. 뱃지탐나서 올려봤습니다. 관리잘해서 20년은 탈 생각입니다. 화이팅!!!

댓글

20

굴렁쇠

Lv 28
23.05.08

발컨으로 가능합니다.ㅎㅎ 새차일때 부산 서울 25km /l 찍어본 1인 입니다. 진짜 타력주행 해야되고 급가속 없이 할배운전? 전기모드 적절히 사용하고 내리막에서 물리적 브레이크 밟지마시고 회생제동으로 충전 저는 13만 키로 까지 브레이크 페드 교체 안할정도였습니다;;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2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08

전기모드 눌러서 사용하란 말씀이시죠?반자율써서그런지 연비는 발컨보단 떨어지긴 했습니다.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굴렁쇠

Lv 28
23.05.08

에코모드는 실용성이 많이 떨어지고 차라리 노멀에 발컨이 연비가 더 좋습니다.ㅎㅎㅎ 회생제동으로 브레이크 밟으시고 물리적 브레이크는 안쓰시는게 (되도록?) 습관 되시면 그냥 편하게 16 이상은 나와요. es는 타면 탈수록 기름 절약되는게 느껴지는 차 맞아요~ 👍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0

이쁜그르미

Lv 12
23.05.09

쪽바리차

댓글 좋아요

3

대댓글

2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09

맞습니다 쪽바리차입니다. 하지만 전 성능충이라서요^^ 아직 현기는 하이브리드에서는 못따라갑니다

댓글 좋아요

9

대댓글

0

강남등기친김과장

Lv 3
23.05.10

정치병 중환자는 그냥 신고박고 거르시는걸로...ㅎ 차 좋네요!

댓글 좋아요

3

대댓글

0

비글이글주윤파파

Lv 33
23.05.09

남의 차에다 대고 쪽바리 차라고 글 쓰는 사람은.... 정체가 중국사람일까 조선족일까 북한사람일까.. 그것도 아니라면 정말 곤란하다 곤란해...ㅠㅠ

댓글 좋아요

10

대댓글

0

비글이글주윤파파

Lv 33
23.05.09

실험용님 좋은차 잘 타세요!!^^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1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26

늦었지만 감사인사 올립니다. 현재 약 4천키로 주행해본 결과 매우 만족입니다.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말구리

Lv 6
23.05.09

요 근래 관심이 많이 가는 차! 출고 축하드립니다. 안운하시고, 좋은 기억 가득한 운행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1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26

정말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타려구요 ~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뭘이런걸다

Lv 13
23.05.09

차가 잘 빠졌네여!!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2

이쁜그르미

Lv 12
23.05.09

잘 빠져봤자 쪽바리차!

댓글 좋아요

2

대댓글

0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26

감사합니다. 렉서스는 약간 볼수록 매력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X3HUD

Lv 7
23.05.26

ES 명차죠 명차 내구성이나 품질이나 승차감이나 명차는 이유가 있을겁니다 ㅎ 축하합니다

댓글 좋아요

1

대댓글

1

실험용토깽이

Lv 20
작성자
23.05.26

맞습니다. 그런 소문이 난것은 그저 마케팅때문이 아닐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대구두딸파파

Lv 1
23.08.16

지팔공패리 계약걸어놨는데 연비 똥망이라 es 로 환승 고려 중입니다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엘제아르

Lv 1
24.01.13

200마력 이상 무용론 재밌네요.

댓글 좋아요

0

대댓글

0

오너리뷰
4.8

현대 싼타페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6인승 2WD

연비에 보험료 자동차세 공채할인 면제까지 생각하면 싼타페 하이브리드 만한 차가 없네요 서울시내 정체구간 출퇴근길(거리 왕복 40키로) 연비 19키로가 나오니 이런 덩치에 훌륭한 연비입니다 외부소음 차단과 120키로 이상 고속주행 안정성이 좀 아쉽지만 최근 상승하는 차값 감안하면 괜찮네요 하반기 풀체인지로 갈까 하다가 가격 더 오를테고 초기 품질 이슈와 더

thumbnail
chpark|23.05.08
like-count3
commnet-count1
view-count1,705
23.05.08
오너리뷰
4.5

BMW 3시리즈 투어링 320d 투어링 M 스포츠_Perf_P0-1

BMW의 슬로건을 가장 잘 녹여낸 3시리즈! +실용성까지 추가된 왜건 엔트리급으로 입문하신다면 완전 추천! 아이가 아직 어린 4인가구라면 SUV가 아닌 또다른 선택지이기도 하면서 세단과 SUV의 경계가 무너진 차량 (크다면 뒷자리는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시승필수) 기존 더뉴그랜저 3.3 운영 중 고정비, 유류비 감소 목적으로 도이치 가양 BPS를

thumbnail
JINius|23.05.08
like-count6
commnet-count4
view-count2,478
23.05.08
HOT
오너리뷰
5

기아 EV6 롱레인지 GT-라인 4WD

역시 전기차! 정숙하며 유지비 또한 저렴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자동차 1년 3개월 유지하면서 갈수록 애정이 더 깊어지는 차량입니다. 집에 전기차 충전기(집밥) 설치해놨는데 밖에서 충전할때는 장거리 여행갈때 제외하고는 집에서 충전하므로 충전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옵션은 빌트인캠 제외 풀옵션입니다. 가격은 취등록세 포함 GT-line 4WD라서 힘은 부족함이

thumbnail
pigzja|23.05.07
like-count9
commnet-count11
view-count2,602
23.05.07
HOT
오너리뷰
3.8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패밀리카의 정답이죠~이번에 딸이 생겨서 좀 큰 차가 필요 했습니다! 원래 저는 세단을 좋아하고 suv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ㅠ 그러나 와이프가 suv를 좋아해서 타협을 본것이 6쥐티였습니다. 저는 늘 외제차를 신차로 구입하는것을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무늬만리스로 해서 가장 좋은 매물찾아서 구매했습니다~ 3000씨씨 6기통 실키식스 토크가 좀 낮은거같

thumbnail
겟차13882|23.05.07
like-count11
commnet-count5
view-count4,012
23.05.07
HOT
오너리뷰
4.8

렉서스 UX 250h

솔로, 신혼까지 카바 되는 듯 175 운전자 기준 공간감 괜찮음 (뒷자리 성인 탑승 1시간 거리 정도) 트렁크 좁음. 결혼 하자마자 차를 바꿔야겠다고 느끼는중 연비 잘나옴. 잔고장 없음. 조용함. 살때 할인 1도 없었음 출시되자마자 샀음 186마력 가솔린 about 130 전기 56 마력 정도 구성 일상생활 차고 넘침 고속 도로 주행도 무난함. 10

thumbnail
hyunnee|23.05.07
like-count9
commnet-count11
view-count4,774
23.05.07
HOT
오너리뷰
4.3

아우디 A6 40 TDI

아우디 차량의 진수를 느끼는데 충분한 차였습니다~! 3만키로 전까지는 디젤인지 모를정도로 정숙하고 공간도 좋습니다~! 출력면에서도 아깝지 않구요 2000씨씨 4기통은 사실 가성비와 연비로 타야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옵션 빵빵 주행력 좋고 실내공간도 좋고 연비도 좋았습니다~! 고속에서 안정적은 드라이빙 정말 좋습니다. 130키로 정도에서 안정적이고 정숙

thumbnail
겟차13882|23.05.06
like-count3
commnet-count13
view-count3,050
23.05.06
HOT
오너리뷰
4.5

BMW 3시리즈 투어링 320i 투어링 M 스포츠 P1

우주명차! 적재성, 주행성능, 희소성 아쉬움 1도 없는 차! 반도체 이슈로 어라운드뷰, Hud빠졌지만 모든걸 커버 치는 주행 성능! 특히 500리터 정도의 트렁크는 실용성 최강! 희소성이 있었지만.. 요즘 자주 보이는!! 나만 탈거야!!! 검증된 3시리즈!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럴줄알았음 340i투어링살걸..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일상생활에서 부족함 없는

thumbnail
피나렐로F|23.05.06
like-count7
commnet-count5
view-count3,571
23.05.06
오너리뷰
4

기아 K5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이지만 담당자분이 잘 알려주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비와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였고 고속도로나 시내주행 포함 16km/L이상은 나오는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연비와 디자인을 보고 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거라 일단 만족합니다. 하이브리드 고민하고 계시다면 검토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에 타던 차에 비해 오토기능등

thumbnail
dooly|23.05.06
like-count3
commnet-count3
view-count1,779
23.05.06
오너리뷰
4

기아 레이 1.0 가솔린 프레스티지

경제성, 준수한 성능, 공간성으로 보면 나쁘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은 출력면에서 아쉬운건 어쩔수없네요~ 그래도 잘 타고 다닙니다. 피곤할땐 뒷좌석 접어 누워서 쉬기도해요. 예전 티코 프라이드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있을거 다있어요 76마력으로 가속에서는 아쉬운편인데 천천히 꾸준히 밟으면 130까지는 잘 나옵니다. 다만 오래타기위해 110이상은

thumbnail
스탠스미스|23.05.06
like-count6
commnet-count7
view-count1,755
23.05.06
HOT
오너리뷰
5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1

하루라도 젊을때 타야하는 차. 스포츠성이 가미된 최고의 데일리카라고 생각합니다. 주행감 역시 BMW의 명성 그대로고요. 내연기관에 가장 가까워 이질감이 없으면서 340마력의 가속력으로 탑승자를 매료시키는 전기차라는 평이 맞을것 같아요. 지상고가 낮은 편이라 주의하면서 운전은 하고 있어요. 아끼면서 타게되니 약간의 험지만 예상되도 i4 말고 와이프차 타고 나

thumbnail
kevinik|23.05.06
like-count23
commnet-count22
view-count6,913
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