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MATIC


욤그노
23.05.18

4,787

최종거래가
7,6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GLC 300e 4MATIC






4.5점
PHEV 차량만 보고 있었고 SUV를 타고 싶어서 GLC 300e, X3 30e, 볼보 XC60 전부 다 시승 해보았습니다. (쿠페형은 실용성이 조금 떨어져서 후보에서 제외) 시승을 해보고 느낀 결과는 저는 GLC300e 였습니다. 일단 전기+휘발류 합산 마력이 320마력을 넘었으며, 디자인하며 색상까지 완전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실제로 지금 1년 반이 넘어 갔지만, 한 번도 후회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출 퇴근 거리가 전기로만 출퇴근을 할 수 있어서, 고급휘발류를 만땅으로 채우고 다니면 한달에 한 번? 넣을까 말까 수준 입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명성으로 인해 그돈씨 말은 한 번도 듣질 못했네요. 저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제가 이 차량에 느낌점을 쓰는 거니, 제가 잘 못 알고 있거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알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4점
고속도로 주행 시 생각 없이 엑셀을 밟고 있으면, 어느새 고속으로 속도가 올라가 있어서 필요할 때 잘 나가주며, 무게가 좀 나가는 차량인데도 굼뜬 현상이 없었으며, 단점으론 높은 요철을 못 보고 지났을 시엔 뒤쪽 트렁크쪽에서 쿵하는 큰소리가 들려서 처음엔 많이 놀랬습니다. 다른 오너분들도 동일한 증상이 있으며, 배터리가 트렁크 밑에 쪽에 있어 무거워서 그런것으로 예상 됩니다.





5점
GLC 풀체인지 전 페리 버전이라 구형 느낌은 크게 나지 않으며, 색상 또한 멋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아주 만족합니다! 제가 차량을 구입하는 당시엔 GLC300e 차량은 일반 버전이라 크롬이 많이 쓰였는데, 이제는 AMG팩으로 출고가 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4점
옵션은 요즘 차량에 맞게 어뎁티드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기능 등등 있을 건 있지만, 역시 벤츠 답게 통풍시트는 없습니다. 그리고 퍼포먼스 LED가 들어가서 코너링 등도 없었으며, 오토하이빔만 작동이 가능해서 멀티빔LED의 부제가 크네요





5점
현재로선 잔고장이나 큰고장은 한 번도 발생한 적은 없었고, 제가 구매하는 당시에는 냉각수 경고등이 큰 이슈 였지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개선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몰라 보증이 끝나기 전에 보증 연장은 하려고 합니다. 저공해 차량이라 공공 주차장에선 50% 할인도 해주며, 실제로 기름은 장거리를 가지 않는 이상은 거의 쓸 일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
10



갠옴스키
친구차가 이차라 타봤는디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1

1


욤그노
저도 생각 보다 좋아서 놀랬어요!

0

0


무야허
GLC는 페리전이라 해도 이쁘네요ㅠㅠ 한번 충전에 몇키로 가실 수 있으신가용???

1

1


욤그노
배터리가 계절을 잘타서 날이 좋으면 52키로 정도 나오고 추울땐 최저 32키로는 갈 수 있더라구용

1

0



홍홍홍홍홍홍홍홍
색상 너무 이뻐요

1

0



동탄 현마허
차 너무 멋지네요 ㅋㅋㅋㅋ

1

0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2C5]
2세대 티구안 타다가 같은계열인 아우디로 넘어왔네요. 구매전까지 520i신차 530i 1년미만 인증중고 비교하다 가족패밀리세단이 상황에 맞다 생각하던차 폭풍할인으로 계약후 일주일만에 출고받았습니다. 시승은 45tfsi로 하고 만족하고 40tdi는 딜러사 보관차고에서 시동만걸어서 내외부 소음듣고 디젤로했습니다. 디젤인데도 실내에서 정숙성이 좋았네요. 초반 굼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풀옵에 콰트로 주행질감 좋구요 화이트 브라운 꿀조합 내부 인테리어가 좀 아쉽지만 조작감 편해서 좋네요 뒷자석 중간은 튀어나온게 좀 심해서 다섯명 장거리는 좀 어려운거 같고요 4인가족 패밀리카로는 딱인듯합니다 국산 세단에서 넘어왔는데 suv 여도 안정감이나 주행질감이 좋네요 서스펜션 핸들링 만족합니다 부드러움을 느끼며 운행중 확실히 suv는 차체가 높아 시야




BMW 3시리즈 320d
D세그먼트의 왕좌, 교과서라는 말이 괜히 있는건 아닌 것 같아요. 주행성능과 연비, 운전이 재미있게 해준 차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MSP를 선택하지 않은 것과 다음 차를 고를때 비교 눈높이가 높아진다는 것 2가지 같네요^^; 캠어알 보고 있다가 무심코 시승하면서 스포츠 모드 놓고 밟아보고 바로 계약했던 기억이.. 그전 가솔린 차 대비 디젤의 토크빨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전체적으로 만족 합니다. 주행 재미가 있습니다. 뒷자석 좁은건 어쩔수 없지만 승 하차감 모두 좋고 아주 만족스럽게 타고 다닙니다. 특히 안전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어 운전하기 편리 합니다 뒷자석 좁은거 빼고 모든 성능 완벽 합니다. 성능적인 면이서 항상 콤포트 모드 하고 다니는데 정숙하며 힘이 느껴집니다. 연비에 좋지 않지만 한번 경험하면 다른 모드로 쉽게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저의 소중한 아우디 입니다 ㅎㅎ 제가 꿈을 이루었습니다 여러번 문제가 있는데 큰건아니고 소소한거입니다 차는 진짜 좋아요 내비는 별로지만 안드로이드 오토는 되서 괜찮은것 같아요 2년타니깐 잔기스가 많아요 ㅠㅠ 빨리달려도 안정감이 들어요 코너링도 잘돌아요 너무좋아요 언덕도 잘올라가고 4륜이라서 눈길도 잘가요 2륜차만 타다가 4륜타니깐 너무좋아요 역시 아우디는




쉐보레 임팔라 2.5 가솔린 LTZ
20대 첫차량 임팔라 단종되서 이제 판매하지않는 차량이지만 아직도 도로에서 보면 너무이쁘드라구요 ㅎㅎ 작년 여름에 지인에게 판매했습니다 (뱃지갖고싶어 지인허락받고올립니다ㅋㅋ) 디자인이면 디자인 주행이면 주행 모든면에서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 였습니다 쉐보레에서 가격만 쫌더 낮게 책정해서 판매했으면 그렌져도 이겨볼수 있었는데 ㅋㅋ (저의 뇌피





기아 니로 시그니처
출퇴근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출퇴근 왕복100km ㅠㅠ 전차량이 쉐보레 임팔라였는데 연비가 9정도나왔었는데 니로연비에 홀딱 반했습니다 투싼하이브리드와는 다른 연비...... 연비가무려 24~27 k 왔다갔다 하드라구요 (겨울에도21~23) 개인사업자라 주6일 출퇴근하는데 한달주유비 24만원 나옵니다~ 돈많이 벌어서 수 입 차 타 고 싶 어 요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경비처리를 위해 차량구입했습니다~ 현대차는 처음인데 의외로 넘치는 힘때문에 놀랬습니다 ~ 밟는스타일이 아니라 가속이면 가속 저속이면저속 주행하면서 대만족입니다 ~ 투싼차량에 만족하긴해도 ~돈많이 벌어서 수입차로 넘어가고싶네요 ㅋ~ 마침 타고있던차량을 판매하게되면서 차량을 알아보던중에 대기기간이 너무 길드라구요~~ 그래서 장기렌트 즉출!! 로 뽑





BMW X6 xDrive 30d M 스포츠
약 1.6만 주행후 작성후기 입니다 주로 고속 주행 많이해서 연비는 14에서15정도 나옵니다. 발컨하면 18까지도 가능합니다. 가장 궁금해 하실 , 디젤인데 아직까지는 떨림이나 잔진동 없고 7만정도 타신 오너분 차량도 타봤는데 초기 상태와 별반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디젤인지 가솔린인지 모를 정도는 아니지만 국산 2천씨씨 타다가 넘어오니 신세계는 맞는듯





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국산차 타다 넘어와서 그런지 옵션이며 생긴거며 전부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벤츠벤츠 하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벤츠 매장가서 타보고 시동켜보고 엠비언트 보고 바로 계약 했습니다 직접 보고 타보니 삼각별이 그냥 가슴에 꽂이네요 ㅎ 4륜이라 그런지 아주 잘치고 나가는것 같고 타이어가 엄청 넓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고속에서 커브 돌때도 고소~하이 직이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