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구안 올스 가솔린

트로니
23.07.04

3,569

최종거래가
4,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0 TSI 프레스티지 올스페이스






4.5점
개인적으로는 만족입니다만 아직 친해지는중이라 더 지켜봐야될거같습니다. 현재 1000킬로도 아직 못채웠어서...하지만 전차가 오래됬던 차인지라 기능 많고 쭉쭉 나가주는게 기가막힙니다.





4점
아직 길들이기...라고하긴 애매하지만 서울시내만 주행하는중이라 이렇다 저렇다 할게 없긴한데 밣으먼 밣은데로 나가고 멈추면 멈추는데로 잘 멈춰줍니다. 가끔 울컥하고 웅하고 나가기도하는데 이건 제가 오래된 차를 탔었는지라 발컨이 잘안되서 그런거같고 그걸 제외하면 현재로는 이렇다 저렇다 할건 못느꼈습니다. 일단 주행시 리뷰에서 봤던것 보단 조용합니다. 생각보다 밖에 소음이 많이 안들어와요. 그리고 핸들링이 기가막힙니다. 기존 차량은 코너에서 무조건 속도를 줄였어야했는데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될정도입니다. 승차감도 은근 나쁘지 않은데 아직 애매하긴합니다. 정말 부드러울땐 한없이 부드럽습니다.





5점
처음에는 기어봉때문에 진지하게 버릴까? 고민했었는데 이게 실제로 타다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나름 디스플레이도 살짝있구요. 나머지도 생각보다 올드하다? 느낌보다는 오래봐도 질리진않겠다 느낌이 있어요. 2열이 굉장히 넓고, 3열은 아직 핀적이 없습니다. 그냥 트렁크라고 생각하는중입니다.





5점
너무 옵션 없는 차를 탔다가 탄거라 그런지 정신산란하긴한데 어뎁티브크루즈컨트롤은 이제 없으면 많이 허전할정도로 좋습니다. 앞차와 거리를 잘 조정해두면 끼어들기많은 올림픽대로도 무난하게 운행가능합니다. 통풍시트 좋구요. 에어컨 빵빵합니다. 다만 가솔린모델의 경우 스탑앤고와 오토스탑이 동시에 작동하지 않아서 오토스탑 믿고 브레이크에서 발떼면 바로 시동걸립니다. 어차피 제기준으로는 브레크 밣는게 습관이어서 오토스탑끄면 상관없긴합니다.





4점
연비가 은근 잘 나오는 편이에요 어뎁티브크루즈컨트롤을 쓰면 말입니다. 제가 밣으면 쭉쭉 떨어지다가 저것만 키면 쭉쭉오르는데 일단 카페에 더 높은 기록도 있겠지만 올림픽대로 기준 강남으로 주행시 9대는 나오는것 같고 반디로는 15까지 찍어봤습니다.
댓글
10

나두좋은차갖고싶
축하드려요~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되세요~

1

0



갠옴스키
축하드립니당 ㅎㅎㅎㅎ

1

0



동탄 현마허
실내 사진 없는게 아쉽네요 ㅜㅜㅜ

1

1

트로니
기회되면 찍어서 추가할게요

0

0
지프고민

비밀 댓글입니다.

0

2

트로니

비밀 댓글입니다.

0

0
지프고민

비밀 댓글입니다.

0

0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작년 10월에 구입하여 잘타고 있습니다. 눈팅만하다가 글써봐요! 디자인 하나로 끝나는차! 흔하지 않아서 존재감 뿜뿜 비가오나 눈이오나 어디든 갈 수 있는 듬직한 차! 다만 아쉬운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차! 6기통 300마력 66토크! 차량 무게가 있기 때문에 폭팔적인 가속감은 없지만 국내도로 사정상 이정도 가속감이면 모자람을




nx350h
정숙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편의사양이 빠진 모델이라 9점입니다 럭셔리 모델이 가장 좋지만은 프리미엄 트림과 1천만원 차이라서 포기했습니다 차량인도도 훨씬 빠르구요 볼보 v60cc와 고민하였으나 받고나니 nx350h에 대만족중입니다 정숙함 및 연비가 모든 것을 충족시킵니다 운전재미는 없을 수 있겠으나 원래 할배운전이라 불만이 없습니다 도심주행이 대부분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골프만 5년을 탔는데 묵직했던 골프에서 부드럽고 가볍게 나가는 셀토스를 타니 적응이 좀 필요했습니다. 적응하고 나니 부드럽고 안정적인 셀토스에 굉장히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아직 한달도 채 안되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 전 차가 골프와 스파크였는데 그거에 비해 차체도 높은 편이고 (당연히 그냥 suv보단 낮음) 은근히 차량 내부가 넓





겟차 카드구매 오토캐시백
뭐 타이칸 디자인은 말할것 없이 너무 이쁘고.. 사실 첫 전기차이고 시기상조 아닌가 생각했는데 정말 쓸데 없는 걱정이었어요 앞으로 다른 신차구매를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은 정도의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차체가 낮아서 승차감 정말 좋구요 에스유비 도저히 못타겠어서 선택한 ct 전기차인데 너무 우주선 스러운 것도 덜하고 잘나가는건뭐.... 브레이크가 좀




KG 모빌리티 렉스턴 헤리티지 4WD 7인승
KG모빌리티의 플래그십 SUV! 2018 G4 렉스턴 헤리티지 4WD 7인승 모델입니다. 가끔가다 큰짐을 실어야 할때 SUV의 필요성을 느껴 신형 팰리세이드 가솔린과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알아보았으나 5천만원-6천만원정도 되는 것이 부담이 되어, 중고로 알아보았고 쏘렌토, 싼타페DM, 맥스크루즈, 렉스턴이 있었고 렉스턴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썬루프







현대 팰리세이드 3.8 가솔린 캘리그래피 7인승 HTRAC
판매대수가 증명해주듯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패밀리카의 대장입니다 "Palisade"가 "빨리사야데"라는 말이 있듯이 고민은 시간을 늦추기만 할뿐입니다. 요즘 시대 트렌드는 거거익선입니다^^ 2톤에 육박하는 큰 덩치에도 불구하고 유연하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3,800cc 배기량과 자연 흡기는 패밀리카라는 특성 한도내에서는 부족함이 전혀 없을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패키지 P1
차를 보고 사는게 아니라 원하는 모든조건을 충족시킬차를 찾는다면 최고의선택입니다. 구입전 고려사항은 1. 후열 공간 ->기존 a5 경차급 후열공간 2. 후열 선블라인드(전동) -> 애기를위한 햇빛차단&,아빠의로망 3. 트렁크 적재용량 -> 아기전동차(디트로네)를 싣고 후열탑승가능여부 4. 디자인 -> 세단or쿠페형세단 선호 이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한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P2
프모는 원래 더 좋았는데 무이자로 돌린다고 좀 깎였습니다. 하지만 부담없어서 좋습니다. 아이계획은 아직(?) 없지만 패밀리카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와이프랑 알콩달콩 오래오래 타보려고 합니다 :) 기존에 타던 차들이 전부 저출력(100마력 언저리)이었기때문에 184마력에 29.6토크만 경험해도 신세계네요 ㄷㄷ 길들이기 후 한번 쭈욱 밟아보고싶네요. 그리






기아 쏘렌토 R2.0 2WD 프레스티지 (5인승) (A/T)
만 6년정도 타면서 잔고장 한번 없고 속썩인적도 없었네요 17년도에 비슷한 가격선에서 경쟁하던 모델 중 가장 잘나온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젤이지만 시끄럽지 않고 연비 준수하고 가속감도 나름 괜찮고. 비싼 차량에 들이대기는 좀 그렇지만 4천만 언더에서는 아주 만족스러운 차량이 아닐까 합니다 디젤차라 연비 우수하고 가속감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엔진 소음도 준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1.6 엔진에 하이브리드라 세금 낮고 연비가 좋아 경제적입니다. 추가로 차도 커서 맘에 들구요. 단, 외관 디자인은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실내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가족을 위해 산 차라 그 관점에서는 마음에 드나... 절 위한차는 아니라.. 참 재미는 없습니다. ㅎㅎ 차라기 보단 그냥 휴대폰 하나 새로산 느낌이라 해야하나요? 달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