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차 이용후기

보이스선균
23.07.05

1,292

최종거래가
3,439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5점
차 너무 좋네요~ 소렌토와 고민하다 와이프랑 탈거라 욕심 버렸는데 생각보다 실내도 넓고 각종 편의사양에 완전 대만족!! 저처럼 2인가족 또는 혼자 타시는분들께 금상첨화입니다~ 화이팅





5점
dct 미션 이슈많다지만 제겐 너무 딱이고, 정숙성도 굿. 터보라 출력 넉넉하고 넉넉하고 넉넉합니다. 초반 치고나가는 힘 좋으나 전 슬로우스타터라 악셀링을 조신하게 하는편입니다~~





5점
말해뭐합니까~ 브이자 drl은 이질적이면서도 세련되서 참 좋네요~ 전분 차 리뷰어가 아니라 100자까지 적으려니 힘들지만 투싼과 대비해서 디자인이 너무 좋아 이걸로 결정결정했네요~~





5점
풀옵이라 너무 편함...특히 오토홀드, 지능형 레인센서 및 오토하이빔 조절에 원격시동 및 설정조작 등 거기에 요즘은 디지털키와 카드키까지 제공되 스마트키 조차도 필요없는 시대네요~~





5점
아직은 출고한지 얼마안되서.. 잘 모르겠지만 소모성인 오일류와 관련 부속은 일정시점을 기준으로 교체하고 교체하고 교체할 예정이고, 평상시 많이 주행하지 않아 기본적 컨디션이 좋음좋음
댓글
1



동탄 현마허
크으 스포티지 블랙 ㅋㅋㅋㅋ 굿 입니다

1

0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이번에 트랙스 크로스 오버를 샀는데 결제 카드사를 고민하다가 겟차 오토캐시백을 알게되에 겟차를 통해 구매했는데 카드사와 겟차 캐시백을 두번 받으니 정말 좋다. 다음에도 혜택이 동일하다면 여기서 또 구입할 의사가 있다. 주행성능 나쁘지 않고 나에게는 이만한 주행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핸들링도 괜찮다 넘길때 잘 넘어온다. 다만 좌석에서 앉을때 떨




현대 쏘나타 G1.6T 프리미엄 플러스
전반적으로 출퇴근용으로 적합하며 연비도 좋으며 승차감도 부족함이없다 다만 에어콘을켜고 언덕은 조금 무리인듯 하지만 크게 부족하지는 않음 앞면디자인은 우아한감이 있으나 후면은조금 미흡한면이 있었음 주행성능은 무난한 느낌이었으나 고속시 소음이 과다하게느낄수있 었음 110키로이상 고속도로에서 주행시 안정감은 있었지만 약간은 차가 들리는느낌을 감출수 없었으며




기아 K8 2.5 시그니처 45일 260km 운행 후기
에코모드 (서울)시내 주행 위주로 운행할 땐 연비가 5km/L 정도 나오는데 자유로 등 속도를 낼 수 있는 구간에서는 연비가 10km/L 이상 나오는 거 같습니다 고속도로는 아직 나가질 않았지만 커뮤니티 등에서 제보되고 있는 동일 차종의 수준은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시내 주행보다는 고속도로에서 2.5 GSL의 연비가 좋을 것으로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모던 후기
이차량을 13개월만에 받았습니다.하이브리드라서 그렇고 중간에 부분 변경이 한번되어서 그랬는데..일단 오래 기다리는거 빼고는 성능이나 디자인면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다음에도 다시 구매할꺼 같아요. 연비는 최고입니다.평균적으로 25이상은 나옵니다.모던등급도 왠만한 기능들이 다들어가 있어서 만족하고 탑니다.다만 하체의 노면 소음이 많이 심한편입니다.저는 하체의




기아 ev6 후기
전기차를 처음타보지만 크게 이질감없어서 좋고 무엇보다도 정숙성과 저렴한 충전비용 덕분에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루프박스 장착후 짐도 많이싫을수있어서 4인가족 캠핑 다니기도 좋고 패밀리카로 딱인거 같아요 ㅎ 주행성능 좋으며 잘가고 잘멈추고 hud 연동으로 앞차와의 간격이 보여서 반자율주행의 신뢰도가 좋습니다. 그리고 아직 익숙하지는 않지만 아이패달 원패달 드




티구안 올스 가솔린
개인적으로는 만족입니다만 아직 친해지는중이라 더 지켜봐야될거같습니다. 현재 1000킬로도 아직 못채웠어서...하지만 전차가 오래됬던 차인지라 기능 많고 쭉쭉 나가주는게 기가막힙니다. 아직 길들이기...라고하긴 애매하지만 서울시내만 주행하는중이라 이렇다 저렇다 할게 없긴한데 밣으먼 밣은데로 나가고 멈추면 멈추는데로 잘 멈춰줍니다. 가끔 울컥하고 웅하고 나가기




랜드로버 디펜더 110 D300 HSE
작년 10월에 구입하여 잘타고 있습니다. 눈팅만하다가 글써봐요! 디자인 하나로 끝나는차! 흔하지 않아서 존재감 뿜뿜 비가오나 눈이오나 어디든 갈 수 있는 듬직한 차! 다만 아쉬운 브랜드 이미지 때문에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차! 6기통 300마력 66토크! 차량 무게가 있기 때문에 폭팔적인 가속감은 없지만 국내도로 사정상 이정도 가속감이면 모자람을




nx350h
정숙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편의사양이 빠진 모델이라 9점입니다 럭셔리 모델이 가장 좋지만은 프리미엄 트림과 1천만원 차이라서 포기했습니다 차량인도도 훨씬 빠르구요 볼보 v60cc와 고민하였으나 받고나니 nx350h에 대만족중입니다 정숙함 및 연비가 모든 것을 충족시킵니다 운전재미는 없을 수 있겠으나 원래 할배운전이라 불만이 없습니다 도심주행이 대부분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골프만 5년을 탔는데 묵직했던 골프에서 부드럽고 가볍게 나가는 셀토스를 타니 적응이 좀 필요했습니다. 적응하고 나니 부드럽고 안정적인 셀토스에 굉장히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아직 한달도 채 안되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 전 차가 골프와 스파크였는데 그거에 비해 차체도 높은 편이고 (당연히 그냥 suv보단 낮음) 은근히 차량 내부가 넓





겟차 카드구매 오토캐시백
뭐 타이칸 디자인은 말할것 없이 너무 이쁘고.. 사실 첫 전기차이고 시기상조 아닌가 생각했는데 정말 쓸데 없는 걱정이었어요 앞으로 다른 신차구매를 할 필요가 있을까 싶은 정도의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차체가 낮아서 승차감 정말 좋구요 에스유비 도저히 못타겠어서 선택한 ct 전기차인데 너무 우주선 스러운 것도 덜하고 잘나가는건뭐.... 브레이크가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