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30i msp 출고했습니다.

마포청년회장
23.08.09

4,339

최종거래가
6,77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i M 스포츠 패키지 P1






5점
연말에 풀체인지 나온다고 해서 고민했지만, 현재의 완성도 높은 lci 로 결정해서 2~3주만에 빠르게 출고하였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다른색은 생각안하고 스카이스크래퍼만 봤고, 시트도 모카색상으로 결정했구요. 전에 타던 차량이 10년 넘게 타면서 모든게 다 새롭고 만족스럽네요^^





5점
아직 500km 도 안타서 성능을 말할 수준은 아니지만, 반자율주행 기능에 완전 매력을 느껴서 운전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핸들링, 나파 가죽의 착좌감, 넓은 트렁크 등 하나 같이 모두 큰 만족감을 느끼며 타고 있습니다.





5점
사실 실내 디자인, 특히 센터페시아 디자인 등은 호불호가 나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풀체인지 되는 계기판이 너무 화려하고 혼란스러워 멀미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기존 차량도 10년 넘게 타면서 크게 안질렸던저리 지금의 차도 고급지고 멋스럽습니다.





5점
p1 모델로서 풀옵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직 기능을 다 활용하진 못했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그나마 안드로이드 오토, 뒷좌석 블라인드, 뒷창문 블라인드 등이 가족과 애기 등이 탔을때 아주 편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5점
카본블랙, 화이트 색상 등은 관리가 어렵다고 하지만 스카이스크래퍼는 먼지가 쌓여도 크게 티가 나질 않아서 먼지만 살짝 닦아주고 있습니다. 빛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게 영롱하네요 ㅎㅎㅎ
댓글
13
오너리뷰
겟차통해서 캐시백 혜택도 좋게 받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둘째 태어날 예정이라 패밀리카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주말 캠핑이나 나들이 용으로는 트렁크 공간이 아주 넉넉하여 좋습니다. 전체적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럭셔리 P0-1
개소세 인상전 6월에 구매하려고 p0-1으로 구매했습니다. k5를 탔었는데 생각보다 차가 커서 주차하거나 좁은길 들어서면 식은땀이 난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지만 차차 적응하고 있습니다. 10년만에 신




기아 카니발 노블레스 아웃도어 G3.5 7인승
데일리카와 차박용으로 생각하고 뽑은 차인데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다만 연비가 생각보다는 적게 나오는 것 말고는 다른 모든 편의사항 및 차량 작동은 100% 만족합니다~~^^ 주행성능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출고한지는 3개월정도 되어가고 있습니다 차사기전에 여러 유튜브 리뷰도 보고 시승도 많이 해봤지만 동급중 주행감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고속주행시 안정감은 다른 회사보다 남다른것 같습니다. 여




아우디 A6(C8) 45TFSI 콰트로 프리미엄 출고했습니다
가격은 취등록세및 기타비용 포함금액입니다 E250, 5시리즈, x3, xc60, gv70 과 고민하다가 a6로 구매하여 출고한지 일주일되었는데 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원래 애기계획이있어 suv만보다






포르쉐 타이칸 GTS
매뉴얼에도 써있다 신차 혹은 브레이크 패드 교체후에는 회생제동이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짧아진다고 전기차 에너지 효율의 핵심인 회생제동이 동작하지 않으니 주행거리가 짧을수밖에 대충 500k




BMW X3 xDrive 20i M 스포츠
운전을 하면 할수록 만족감이 드는 차량 인것 같습니다. 운전하기 정밀 편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성능, 디자인, 옵션을 고려하먼 이제는 국산차보다 저렴한 구매가격이라고 생각듭니다. 유지비의 경우도





쏘렌토(MQ4)하이브리드 후기
15개월을 기다리고 받은 차라 더 애착이 가는데, 겟챠 덕분에 캐쉬백까지 받아 너무 만족합니다~ 캐쉬백 받은 만큼 악세서리 더 사고~ 이쁘게 4식구 잘 타고 있어요 ^^ 그 전엔 K5 타다가 둘째가




쏘렌토MQ4 하이브리드
승용차 타다가 순전히 캠핑 & 차박을 목적으로 구매한 차량입니다. 결론은 대만족. 한달에 2번정도는 꾸준히 캠핑다니고 있어요. 주변 사람들도 외관 내부 전부 세련되보이고 이쁘다고 하네요. 제 첫 자




BMW X3 xDrive 30e M 스포츠 P1
PHEV 모델이어서 트렁크 사이즈가 작아지고(100리터 손해), 공차 중량이 증가한 단점이 있지만 압도적인 주행성능과 핸들링, 전형적인 BMW의 포멀한 외관과 내장 디자인, 가솔린 모델에 비해 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