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격이다른남자머리
23.09.26

7,756

최종거래가
7,0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5점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처음 출시 했을 때부터 앞그릴은 너무 멋져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더더더더욱 멋져 만족합니다. 전기차의 회생제동에 멀미는 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필요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습니다.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538dl.jpg#HAgOHATqCIjIV3Zol3eDcBkEhgfp)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이미지1](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586gw.jpg#WvgJHYT3Ull3lImcmCiWdKpgmwmm9XQ)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이미지2](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633z4.jpg#0PcJDQCrdnB31nhHmWa3iJqA5U0JCow)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이미지3](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687RB.jpg#DggKBQL3p2xml4dHR4hGh9KPj_nHCow)
![BMW i4 eDrive 40 그란쿠페 M 스포츠 프로 P0-1 [Z12] 이미지4](https://img.getcha.io/file/community/live/20230926/1695701305774ha.jpg#DggGDQDyppyDeUVtZ3lntYBYKfizCow)





5점
엑셀 밟으면 밟는대로 브레이크 밟으면 밟는대로 전기차만의 초반 토크는 대부분 비슷하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150넘어서도 힘이 넘칩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i4 오너분들이라면 많이 공감하시겠지만 안정감이 뛰어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하면 100키로로 달리는데 100키로의 느낌이 아닙니다. 150을 달려도 150 달리는 느낌이 아닙니다. 그만큼 안정감이 있습니다.





5점
뉴트리아 굉장히 만족합니다. 뒷자리? 생각보다 넓습니다. 생각보다 넓다는게 뒷자리 승차감이 좋다는 건 아닙니다! 뒷자석 타는 남자분 장거리는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허벅지가 조금 떠요.





5점
옵션이야 두말 할 게 없습니다. 왠만한 거 다 있습니다. 옵션에 딱히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만족하는거일지도... 찐차쟁이분들은 부족할수도 있겠지만 차알못인 저는 이것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5점
전비 5.5 정도 나옵니다. 주차자리 없어서 충전하는 거 아니면 충전기 꼽을 일이 없었습니다. 실제주행거리 45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bmw에서 차지비 카드 줘서 아직 i4로 돈 나간 건 보험료 정도?
댓글
11
19년식 w205 C220d 아방가르드
오래된 경차 운행하다가 4년된 차량 업어왔습니다. K7프리미어 중고차와와 고민하다가 베이지 인테리어, 엠비언트 때문에 벤츠로 넘어오게 됐습니다. 국산차와 비교하여 유지비가 많이 들고 옵션도 빈





2023 ix3 M sport P2 구매
이번 할인 많은 기간에 구매 해서 좋은 가격에 잘 산거 같습니다. 1년 충전비 공짜, 무이자 36개월, 할인 이정도면 사는데 진짜 왠만한 혜택은 다 들어간거 같아서 만족 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에 모





BMW iX3 M 스포츠 P1
기존 X7에 출퇴근용으로 필요하여 구매했는데 디자인 주행감 옵션 구매조건 유지비등 정말 모든부분에있어 이정도의 만족감을줬던 차가 있었나 싶을정도네요 진심 최고입니다 마지막까지 i4 50과 고민했지만






현대 아반떼 가솔린 1.6L 밸류 플러스
20대에 첫차로 산 아반떼 입니다. 제가 차를 바꾸면서 저는 운행은 거의 안하고 지금은 와이프가 타고 있는데 차 크기가 작다보니까 운전하는거나 주차하기 편하고 가까운 거리 왔다갔다 하기 괜찮네요~





X6 출고 했습니다.
어제 출고 되서 오늘 틴팅 및 ppf 작업 완료 인도 받고 집으로 끌고 왔습니다 전 차보다 갑자기 사이즈가 확 커져서 주차하는데 애먹었네요;; 그래도 최대한 바짝 댔는데도 왼쪽이 얼마 안남네요. 앞





x3 20i msp
할인이 좀 없는거 빼고는 너무 만족 스러운 차량입니다. 차값이외에 세금이랑 썬팅 등등하면 7천 중반은 든거 같네요..... 밟고 다니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200마력도 안되지만 출퇴근하고 주말 마실





suv를 싫어하는 저로선 최고의차👍에요
남들은 골프백 캐리어로 기준을 잡지만 저는 광활한 트렁크에 양파가 14망이나 들어가서.너무 만족합니다ㅋㅋㅋ 답답함없이 잘나가고 잘서고 어렸을적 진짜 타고싶었던 차라 구매했습니다. a7 오너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