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겟차로 구매

탈퇴자
23.10.10

1,938

최종거래가
5,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2 디젤 르블랑 7인승






4.8점
겟차 통해 르블랑 디젤트림으로 구매했습니다. 쏘렌토하이브리드구매하려고 13개월 기다렸는데 시승한번 해보고 팰리로 바로 변경.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급 차이는 존재하며, 급 차이에서 오는 성능과 쾌적함은 어떻게 해도 안되는게 맞습니다





5점
주행성능 SUV치고는 코너링과 직진성능 우수합니다 다만 패밀리형 SUV로 민첩하고 다이나믹함은 없습니다. 디젤이라 초반 힘 부족은 없으나, 덩치가 있어 3.8가솔린 대비 고속에서 꾸준히 밀어주는 파워는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실제 활용 운전범위에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핸들링 부드럽고 사뿐합니다. 단, 스포츠카나, 세단이 아닙니다. 급격한 핸들링에서 많이 허우적 거립니다. 위급상황이라면 침착히 대응해야 할 것 같습니다 (허우적 거리는 것이지..못따라 오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승차감 세단을 위협하는 수준입니다. 시트가 많이편하고 좋습니다. 3열의 승차감은 구조적으로 어쩔 수없는 아쉬움이지 공간감과 편의성 등 거주성은 국산차 중 카니발 다음입니다.





4점
외관 이건 개취겠죠? 내부. 다소 구형느낌이 납니다 - 버튼식 기어 변속 - CCNC 미적용. 2세대 UI 등 그래도 페이스리프트되면서 아주 구린건 아닙니다. 터치가 아닌 버튼이 많은 조작방식도 제겐 직관적이고, 직접적이어서 오히려 편합니다.





5점
편의/안전 사양 풀옵션으로 간다면 크게 아쉬울게 없습니다. HDA2의 성능이 조금 아쉽지만 이건.. 팰리세이드만의 문제가 아니고 3열 전동식시트와 열선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근데 흙받이는 안달아 주는건가요? 이건 좀... 달아 주시지....)





5점
제차는 디젤이라 연비가 훌륭합니다 하이브리드는 출시전이라 제외하고 이 크기에 이정도 연비면 아주 훌륭합니다. 고속도로에서 대충가도 15 잘가면 16~17도 갑니다 해보진 못했지만 뻥 뚫린길에서 발컨하면 18~19도 갈 듯... 뽑기 잘한건지 아직까지 고장이나 잡소리 없음
댓글
1


여드름
팰리는 차가커서 그런지 디젤이 조용하더라고요 또 말씀대로 부드럽고 사뿐한 느낌이 맞는거 같네요 출고축하 드립니다~

0

0
그랜저 gn7 하브
현금일시불 겟차 캐쉬백 🐕 이득 실내외 디자인 만족 편의사양 현대페이, 디지털키,파노라마썬루프 등 모두 잘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 중 모두 대만족 연비 좋고, 하차감 좋고, 지나가면 좀 쳐다봐주고^^ 승차감, 주행성능 만족 실내외 디자인 만족 편의사양 현대페이, 디지털키,파노라마썬루프 등 모두 잘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 중 모두 대만족 연비 좋고, 하차감 좋





그랜저 하브 후기
아반떼md 13년타고 한방에 넘어왔습니다 통풍시트 너무나 좋네요 엉덩이가 시원한게ㅎㅎ 수입차사려다가 지방이라 as에 발목잡혀 차를 모시고 다니게 될것같아 헌대차 구매했습니다 연비도 잘나오고 너무 좋아요 아반떼md 13년타고 한방에 넘어왔습니다 통풍시트 너무나 좋네요 엉덩이가 시원한게ㅎㅎ 수입차사려다가 지방이라 as에 발목잡혀 차를 모시고 다니게 될것




A6 45TFSI
휠빼곤 모든게 맘에들었음 퍼머넌트블루 붓펜을 정식서비스센터에서 안판게 좀 아쉬웠음 차타면서 이중차음유리이 아니라 바깥소음이 좀있지만 그래도 조용한 편에 속하다고생각함 연비도 달나오는편 6000만원대 이하로 성능은 충분히 잘즐겼음 에어컨 틀때 차밖에 좀시끄럽긴했지만 실내는 조용함 통풍세트는 항삼3단으로 해야해서 아쉬웠는데 독3사중 이게 제일 낫다는






스포티지 구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구매한지 한달 됐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요즘 신차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상대적으로 만족합니다. 내부 디자인이 선택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전차가 니로였는데 그에 비하면 소음 없고 하이브리드라 니로보단 덜 하지만 연비도 만족합니다. 전기에서 기름주행으로 넘어갈때 느낌이 사라지고 소리없이 잘넘어가네요. 핸들링




GV70 겟차 통해 겟차~
어떻게 결제할지 예정출고 시점에 맞춰 슬슬 알아보려던 차에 예정보다 훨씬 빨리 갑자기 출고가 된다고 하여 멘붕이었어요. 급하게 막 알아보며 오토캐시백에 대해서도 알게됐죠. 카*, 차* 등 비교해봤는데 겟차가 가장 조건이 좋더라구요! 좋은 조건 뿐만 아니라 상담해주시는 분도 가장 친절하시고 질문들 하나하나 정성껏 답변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첫 차 구매라 모




현대 캐스퍼 1.0 액티브 인스퍼레이션
출퇴근용이라, 경차로 선택했어요. 작아서 골목길 운전하기도 편하고, 주차도 공간이 작아서 되니 편하고 좋아요! 특히 세차하기 정말 좋네요.ㅎ 큰차와 비교하면, 트렁크가 좁은 감이 있기는 해요. 주행시 경차 치고는 괜찮은 편이에요. 경차라서 특유의 덜덜거림은 있어요. 터보라 더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브레이크, 가속페달 다 부드럽게 밟히는 편이에요. L단 기




투싼 대만족 리뷰
투싼 사기 전에 쏘렌토랑 고심하다가 차량 크기가 투싼이 마음에 들어 투싼으로 구입했는데, 너무 즐겁게 차량 운전 잘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하루어 60km 꾸준히 운전하는 장거리 운전이 잦은 제 입장에서 연비 기본 22정도 찍습니다. 핸들링 큰 무리 없이 부드럽게 잘 작동되고요, 주행안전장치도 이만하면 됐다고 생각됩니다. 스피커도 보스라고 들었는데 기대 이상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강추합니다
덩치가 커졌지만 굼뜨거나 둔하다는 느낌은 별로 느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면도기 그릴은 한달이 지난 지금도 적응이 잘 안되고 있지만 블랙잉크 그릴로 순정튜닝이 가능하니 조만간 알아봐야겠습니다 에코모드는 역시나 뒤에서 잡아끄는? 모래주머니를 달고 주행하는 느낌인데 스포츠나 마이드라이브 스마트모드에서는 밟는대로 잘 나가주네요. 2.5 자연흡기 가솔린보다 더 잘




쉐보레 볼트EUV 출고 했습니다🙋♂️
내연차에서 느껴졌던 쉐보레 차의 고유의 느낌이 전기차에서도 느껴졌고 가성비가 좋은 차량임 다른 경쟁사의 모델들의 옵션이 볼트euv에서는 기본 탑재라는 점은 정말 좋은점 이것같다. 그리고 트렁크의 깊이는 부족하지 않지만 가로폭의 넓이는 다소 부족한 느낌이 있다... 주행성능: 전기차라서 그런지 초반 가속은 만족스럽다 핸들링: 남자인 나에게는 가볍게도 느껴지




Gv70 리뷰
이정도라면 더 할 나위없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성능, 서비스. 다소 아쉬운 연비는 위의 장점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있는 수준. 동급의 외제차 가격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차도 아니다. 따로 스포츠 모드로 주행할 필요없이 반응성이 좋다. 밟으면 밟는대로 쭈욱쭈욱 잘나가고 핸들링도 준수하다. 고속도로에서 밟아보면 suv 라는 사실을 잊을 정도. 후진 시 크립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