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캡처 TCe 260 에디션 파리

파라보거스
23.10.26

1,500

최종거래가
2,7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TCe 260 에디션 파리






4점
장롱면허였다가 첫차로 샀었습니다. 초보운전이라 어라운드뷰가 들어간 신차중 20년엔 이차가 가장 저렴했네요 연비가 시내주행이 많아서 그런가 요샌 5까지 내려왔네요. 기변하고싶네요. 아쉬워요.





4점
첫차라 잘 모르겠지만 승차감은 세단에 비해 안 좋습니다. 그래도 크게 속썩이지않고 잘 굴러가네요. 리콜 연락와서 센터가서 연료펌프 갈고오긴했습니다.~~~~~~~~~~~~~~~~~~~~





4점
디자인과 색깔보고 샀는데 곧 3년째라그런가 질리네요 ~~~~~~~~~~~~~~~~~~~~~~~~~~~~~~~~~~~~~~~~~~~~~~~~~~~~~~~~~~~~~~~~~~~~~~~~~~





4점
통풍이랑 차선중앙유지해주는 기능이 없어서 아쉽습니다.어라운드뷰 오토홀드기능은 유용하긴합니다.~~~~~~~~~~~~~~~~~~~~~~~~~~~~~~~~~~~~~~~~~~~~~~~~~~





4점
딱히 크게 속썩인적은 없네요 연비가 생각보단 안나와서 아쉽네요.~~~~~~~~~~~~~~~~~~~~~~~~~~~~~~~~~~~~~~~~~~~~~~~~~~~~~~~~~~~~~~~~~~
댓글
0
22년형 GV80 2.5터보 AWD
패밀리 차량으로 구매 진행할려고 구매 직전에 여러차종을 시승했습니다. 와이프가 1억대 금액의 차량을 구매할거면 외제차로 구매하라고하여 국산차는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x5 계약 전 마지막으로 gv80차량이 눈에 아른거려서 시승을 했습니다. 그때는 왜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요 ㅎㅎ 시승 도중 딱! 이차가 내차다 싶더라구요😅 지금은 딱







E350 4matic exclusive
타지 가신 어머님 차를 들이받아 폐차시켜준 청년 덕에,급하게 딜러분 달달 볶아 출고했습니다. 전 거랑 별 차이없습니다.키 큰 사람은 확실히 허리 통증이 발생할 만큼 스티어링-페달 센터 축이 틀어져있습니다만 어머님은 아무 문제가 없으시다고 합니다.단신은 괜찮는가 봐요.차선유지보조 버튼이 사라지고 메뉴에서 켜고 끄는 방식이 되었고,윈드실드 hud가 꺼진 상태






Gv70
전에 타던차가 스포티지였는데 확실히 더 잘나가는 느낌이네요! 주행부분에서는 약간의 터보렉이? 조금 아쉽고 연비생각하고 타는 차는 아니지만 시내연비는 RPM2000 안넘기면서 타도 7나올까말까에요ㅠㅠ 그래도 디자인이랑 다른부분은 만족이네요 항상 안전운전! 전 차에 비해서 확실히 잘 나가는 힘을가지고있는거 같아요! 막 달리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핸들링등 주





BMW M440i 2024 출고!
530e 보내고 데려왔습니다 ㅎㅎ 올블랙에 레라까지 디자인도 너무 좋고 앞 그릴 디자인도 취저입니다 주행성능도 넘치는 성능으로 시원시원하네요 주행모드별 주행감 차이도 큰것 같아 재미가 있습니다. 내연기관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지만 전기차가 많이 나오는 시점에 타고 싶었던 스포티한 내연기관 차랄까요? 배기음도 부릉부릉 나는.. 이 세그먼트에서 디자인 성능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가솔린
과학5호기와 렉스턴을 거쳐 4개월간의 기다림끝에 쏘렌토로 넘어왔습니다. 확실히 렉스턴보다 부드럽긴하네요~ 다만 노면소음은 좀 올라오는거 같아요ㅎㅎ 타다보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당 이제 3일밖에 안되고 새차라 마음껏 밟아보지 못했지만 2.5T라그런지 살살다녀도 다닐만 한것 같습니다. 좀더 얌전히 길들이기 하다가 이후에는 그래도 괜찮게 탈 수 있






결국 X7 출고했습니다
쌍둥이 탄생으로 인해서 기존 X4 차량이 너무 좁아서 기종 변경을 하려 하면서 X5 와 X7으로 너무 많이 고민하다가 겟차에 해당 내용으로 글도 썼는데 결과적으로 X7 출고했습니다. 일단 차 그냥 미쳤습니다. 고유의 올드한 내부 인테리어가 페리되면서 너무 예쁘게 변경되었고, 이 덩치에 이런 운전 성능이 가능하다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민첩하고 안전감 있게






모든게 무난한
3시리즈보다 승차감이 좋고 공간성도 갖춘 입문형 컴팩트SUV이자 훌륭한 패밀리카 반도체 이슈로 옵션 말이 많았던 인기 많은 독일SUV 환경규제로 디튠된 B46엔진 탑재로 코리아에서는 30i가 없어 출력이 다소 아쉽지만 zf변속기의 빠른 체결감으로 크게 불만으러 다가오진 않는다 디자인 가격 성능 모두 무난 그 자체 SUV가 맞을까 싶을정도로 코너에서 핸들링






X3 에서 아이오닉5 으로
X3대비 공간감과 유지비 등 집밥이 가능하여 처음으로 현대차를 몰아봅니다. 전반적으로는 만족합니다. 집이나 회사에 충전 가능 하신분들이 구매 하신다면 월 5~6만원에 유지비 나올듯 해요. 핸들이 다소 가벼운편, 코너링시 롤은적으나 핸들 조향이 내가 생각한 각도와 조금 어색. 가속 시원은 아니나. 일반내연기관 대비 만족하며 큰 이질감이 적음. 아






630i 오너리뷰
아이 라이딩용으로 타는 차량입니다 시내에서 연비는 아쉽지만, 적당한 크기? 적당한 성능?으로 와이프가 꽤나 만족해합니다 (기존 x7으로 라이딩) 저도 가끔 마실용 타는데, 최고다 정도는 아니지만 두루 괜찮은 편입니다 핸들링과 단단한 하체는 만족스럽네요 다만30i. 6기통엔진의 힘이 제겐 좀 부족하게 느껴지고 시원하고 부드러운 부분까지 감안하면 40i로 할껄




뱃지 받기
중고로 업어왔습니다~! 차값,등록세등등 세금 수리비 전부 포함 가격입니다! 국민세단인 그렌져 확실히 등급업 하니까 주행감 풍절음 안전성 승차감 모든면에서 완전히 만족합니다! 공간도 제 입장에서는 너무 넓어요~! 출력도 전차 보다 확실히 좋아서 답답하지않고 시원하게 잘 나가네요! 소나타 였는데 2.0이라 확실히 오르막길이나 치고 나갈때 답답했는데..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