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디엣지


쏘나타디엣지차주
23.11.07

1,640

최종거래가
3,134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프리미엄






4.5점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원래부터 사고 싶었던 중형세단이었습니다. 원체 크게 차욕심도 없었고 옵션 욕심도 없어서 그냥 제일 낮은 트림으로 구매했는데 후회없네요. 뭐 무난 끝판왕입니다.








5점
상당한 정숙성도 가지고 있으면서 터보엔진으로 선택해서인지 쭉쭉 잘나갑니다. 핸들링도 아주 부드럽고 전방센서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컬럼식 기어도 익숙해지니 괜찮구요





4점
뒷태가 쪼금 별로긴 합니다. 이병, 일병, 상병 같은 리어램프는 왜 그렇게 했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그래도 앞에 심리스 형태의 전조등도 멋있고 전반적으로 디자인 잘 빠졌습니다!!





4점
옵션은 뭐 암것도 안넣었습니다. 음악 듣는 걸 좋아해서 보스 스피커 있는 옵션, 뭐였드라 플래티넘2 였나 그거 하나만 넣었습니다. 음악 듣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출퇴근할때가 기다려진다면 거짓말이구여





5점
연비 아주 좋아요. 10밑으로 절대 안 떨어지구여. 안 막히는 국도 쭈욱 브레이크 없이 달리면 14는 넘습니다. 고속도로는 아직 안타봐서 잘 모르겠네요. 기름값만 좀 내리면 더할니위 없겠..
댓글
0
카니발 구입
디젤보다 연비는 낮아서 주유비가 좀 더 들어가지만 연비제외하곤 너무 만족스럽네요. 경유값도 휘발유랑 비슷해서 오히려 가솔린이 훨씬 좋은것 같네요. 정속성 주행감 가솔린 추천이에요.!!! 디젤은 정차시 엔진소음에 진동이 느껴지고 주행중에도 소음이 있는데 가솔린이라 정말 조용하고 3500cc의 엔진 힘이 느껴지네요. 언덕 올라갈때도 부드럽게 쭉쭉 올라가네요.





쏘하는 정말 이쁩니다
엔진오일 이슈는 아직 안겪어서 모르지만 대체로 만족입니다. 다만 6인승은 카시트 2개 설치시 별로에요. 2개부턴 카니발추천 차폭감은 생각보다 차가 많이커서 투싼급보다 운전어려움 작은차 타다가 타려면 적응기간필요 다좋은데 가솔린 돌때 소리가 생각보단 큽니다. 하이브리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주 많이타고 또 연비운전 해야합니다. 적당히 타면 보통 14.5는 계





가성비 극한
동급의 3시리즈 C클래스 A4와 비교해서 월등한 옵션(통풍, B&W 스피커, 나파가죽 시트). 그렇다고 마력이나 토크가 뒤지는 것도 아니고 디자인도 싫증나지 않는 신사같은 디자인. 그리고 안전 차 잘 달리고 잘 서고 안정적인 가속및 변속이 가능하고, 오토 파일럿 똑똑하고 차선 유지 잘한다. 힘딸리는 느낌 전혀 없고 밟으면 밟는대로 쭉 빠지는 느낌. 하체는





쏘렌토 하이브리드 구매후기
만족 스럽네요 노블레스 할라다가 시그니쳐 하길 잘했습니다. 캬시백도 받고 만족 합니다. 차량 앞뒤로 움직이는 옵션이 좁은 주처장에서 짐내릴땨 매우 편리합니다. hud 도 잘 보여서 매우 좋습니다. 고속에선 좀 굼뜨지만 잘 달려요 안정감 있고 주행보조는 특히 신세계 입니다. 빌트인캠도 보조 베터리가 있어서 15시간은 더 돌아가서 든든합니다. 금액이 문제지






투싼 하이브리드
겟차 통해서 투싼 하이브리드 구매했는데 우선 타사대비 오토캐시백 혜택이 좋아서 만족했구요 무엇보다 빠른 응대와 친절한 상담에 넘 만족했습니다. 약속한 일자에 입금도 빨랐습니다. 추천합니다 하이브리드라 연비좋고 핸들링좋고 안정감 등 너무 좋네여 핸들도 부드럽고 차량 정숙도 좋고 전체적인 차량금엑이 올랐지만 그럼에도 가성비 좋은 것 같아서 만족하고 하이브리드





랭글러
조금 불편한 면은 있으나 감성 한개로 끝나는 차입니다. 차량을 총 4대 운행중인데 랭글러 루비콘은 차를 타고 어디론가 계속 떠나고 싶게 만드는 차입니다. 높은 전고에서 직각의 창으로 내다보는 풍경은 비가올때, 평소, 저녁 모두 다른 느낌을 선물합니다. 파워탑으로 개방 후 창문을 모두 열어도 차량 높이 때문에 부담없이 오픈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 suv X7 출고후 두달..
평생 세단만 타오다 와이프가 둘째를 임신하여 처음으로 suv를 뽑았습니다. 아무래도 승차감, 가속, 주차, 유턴 등 걱정이 많았었는데, 2달간 운행해보니 뭐하나 부족함이 없는 SUV 차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타고 내릴때 순정 전동 발판이 있었으면 좋겠다는점 이외엔 뭐가 더 필요한지 모를정도네요. 살짝 아쉬운점은 역시 suv는 다 비슷하게 생겨서 하차감





BMW X5 신형 LCI 40i MSP 7인승
우람한 탱크. 근데 그 탱크가 좀 빨라요..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고 필요할 땐 달릴 수 있는 차. 에어서스 덕분에 승차감이 부드러운데 고속으로 들어가면 또 안정감이 있습니다. The Boss. 주행성능은 동급 최고입니다. 에어서스 땜에 편하면서도 주행감각은 비엠의 맛이 그대로.. 6기통 정숙성과 회전질감도 좋아요. 원래 520i 타다가 넘어왔는데 사실 성능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국내 중형 세단 중 강자의 명성에 걸맞게 실내외 만족도 높습니다. 옵션에 따른 편의기능 다양해 안전운행 도움과 장거리 주행시 운전이 수월해집니다. 다만 연비에 대한 부분은 개선되는 연구.개발이 필요합니다. 많은 편의기능의 사용으로 장거리 주행 운전이 조금은 수월해졌습니다. 민감한 부분까지 인지하게 해주는 부분이 바른 운전습관에 도움 됩니다. 차체의 묵직함





스포티지nq5
디자인.성능.연비 모두 만족합니다 합리적이고 경제적 유지비가 마음에듬 색상 화이트펄이 제일 많이유저들이 선택한다고하여 이색상 선택하길 잘 했다 생각합니다 lpg유지비와 연비가 저렴한 유지비에 도움됨 주행성능 에코모드.노말모드.스포츠모드.스마트모드 다 사용해 보았는데 고속도로에서는 에코와 노말모드가 괜찮았고 언덕에서 노말 혹은 스포츠모드가 적합 한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