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of 심장병


판팡04
23.12.31

2,502

최종거래가
4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클래식






1.8점
초보자를 위한 차 2000cc NA cvt변속기 조합으로 심장병 걸린듯한 출력과 주행보조장치가 없어 적당히 초보자들이 운전배울때 쓰기엔 좋은 차 그외엔 장점 없는 차 이런 정신을 계승하여 sm6를 만들었을까요? 어머니는 sm5를 제게 주시고 스포티지 하브 사셔서 월 20씩 2년간 드려 중고차값보다 더 드리고 가져왔습니다 허허.. 차에 있는 크고 작은 상처들은 어머니의 작품으로 저는 인수받아 2년간 기스낸적은 없습니다. 이런 ㄸ차에 계속 돈쓰는게 맞나 싶지만 타이어도 키너지4s2로 바꿔주고 이것저것 소모품은 잘 바꿔주고 있네요. 겟차엔 14년식이 안나와 16년식으로 골랐는데 14년식 sm5 se입니다 내년엔 bmw i4 신차 구매가 목표..





1점
말해뭐해 풀악셀 밟으면 살려달라는 엔진음과 이에 상반되는 속도나 토크감에 변화가 없어 차에 엔진이 실려있기는 한건가? 생각드는 성능 고속범프구간에서 붕뜨는 느낌과 여러번 찰랑거리는 승차감을 주어 놀이기구 타는 재미도 주는것은 덤 방지턱을 30으로 넘어도 몸에 충격이 그대로 오는 서스 핸들링은 뭐.. 이런 가격의 세단에 바라면 안되는 적당한 핸들링





3점
반면 외관은 14년식 치고 갠적으로 젤 괜찮다고 생각들지만... 역시나 10년된 동글동글 디자인은 불호.. 전면부가 후면부보단 나은 느낌입니다 이전 세대 죠스바에 비하면 선녀😅...





1점
편의사양은 엉뜨 하나 SE등급이라 서러운 옵션... 후방카메라 및 후방감지 센서만 있어도 뭐 딱히 주차나 운전할때 전혀 불편함 없어서 가끔 회사에 있는 요즘 세대 차 몰면 뭐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방해되네요 아 크루즈는 좀 있으면 좋겠습니다.. 장거리 발컨😢





2점
고속 연비 11~12 시내 7~8 복합 9.4정도 체감됩니다. 르노의 정비성은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정말 최악 전조등 전구 바꿀때나 에어컨필터 갈때면 이 차를 설계한 설계자는 지금쯤 어디서 뭐하고 있을지 생각드는 정도 전조등 크롬 반사판 부식으로 광량이 너무 낮아 교환하고 싶었으나 서비스 센터에서는 반사판만 별도 교환 불가하고 사제 재생복원 문의하니 무슨 50만원 요구.. 결국 폐차장 홈페이지에서 전조등 어셈블리 양쪽 22에 사다가 바꿨는데 이 과정도 순탄치 않았습니다 ㅠㅠ
댓글
7
벤틀리FS
르노 차는 진짜 정비하기 힘든가보네요

0

0


은색차만탄다
그당시에는 엄청 고급 졌는데 ㅎㅎ

0

0

호로요잉
ㅎㅎ그래도 sm5 좋은차에요! 돈 아껴 i4 가시죠 ㅎ

0

0



동탄 현마허
SM5 명차죠!!! ㅋㅋㅋ i4 로 얼른 넘어오시죠

1

1


판팡04
안그래도 현마허님에게 가서 코딩 받을 생각에 벌렁거립니다 ㅋㅋㅋㅋ

0

0


아타스
제가 옛날 SM5임프레션 오너엿습니다 ㅎㅎ 판팡님의 플래티넘 출시당시 어찌나 좋아보이던지요 ㅎㅎ 시간이지나도 질리지않는 디자인은 전 갠적으로 극호입니다 ㅎㅎ 곧 I4 오너되시길 !!

1

0


영하이
차주들 대부분 고령인 분들 이 많이 타는 차죠

0

0
G60 520i msp
오랫동안 좋은차 타시는 분들 많으실테고 그런분들한테는 분명 이런저런 아쉬움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저처럼 평범한 국산차 타다가 넘어오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입장에서는 정말로 기대보다도 더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성능 옵션 훌륭하고 주관적인 부분이지만 디자인에서도 저는 충분히 만족스러워요 BMW하면 핸들링 이야기가 많은데 인수하고 시내주행에서부터






X6 40i mspt 페이스리프트
6gt 620d 타다가 x7예약걸엇다가 tc문제로 대기걸리고 와이프의 의견대로 x6로 출고하엿습니다 둘다 제 드림카엿는데 너무만족스럽네요.. 기존6gt보다 빵빵한 궁댕이가 너무이쁘구요 공간도 사실 6gt만큼은아닌데 그만큼 부족하지않고 승차감 정숙성 힘 다 최고네요ㅎㅎ 처음느껴보는 6기통이라 너무 부드럽습니다 아직 길들이기하느라 밟아보진 못햇어요 ㅎ





패밀리카로 브롱코 출고했습니다
작년 서울오토살롱에서 한눈에 반한 브롱코 작년엔 대기가 1년 이상 걸린다하여 포기하고 비슷한 지프 글래디에이터 출고 했었습니다. (랭글러는 2.0이라 안끌렸어용) 글래디에이터 타다보니 지프 브랜드 자체를 사랑하게 되고 바퀴도 엄청 크게 하고 튜닝 과하게 하고 오프로드도 다니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딱 8개월 탔는데 뒷자리에 친구 애기 태우고 어디 놀러갔다






미니 클럽맨
s랑 엄청 고민 많이했는데 프로모션이 클래식이 더 맘에 들어서 결정했습니다 미니 치고 실내가 넓어서 놀랐고, 실내와 외관 디자인에 크롬이 많이 쓰여서 더 클래식하고 반짝 거려서 엄청이뻐용 생각보다 잘나가서 놀랐습니다 코너링도 좋고 핸들링도 살짝 무거워서 카트 타는 기분이였습니다 대만족! jcw도 시승해봤는데 클래식과 차이는 크긴하지만. 이걸로도 만족







X6 lci 오너리뷰
성능이 좋느냐, 가성비가 좋느냐, 실내공간이 좋으냐 옵션이 좋느냐, 네임벨류가 좋느냐, 연비및 유지가 좋으냐 외형이 멋지냐. 그어느것도 최고는 아닙니다 다만 내가 꿈꾸었던 차였다는것에 높은점수를 줍니다 첫 비엠인데 아직 길들이기중이라 잘모르겠습니다 다만 유튜브를 통해 기대치가 상당히 높았는데 그기대치만큼의 성능은 어려울듯 합니다ㅋㅋ 차량을 타는중에는





벤츠 e53 AMG 구매후기 입니다.
모자람 없는 스포티한 패밀리카 입니다. 1억 극초반에 출고하여 정말 괜찮은 가격, 그리고 이 기회 아니면 AMG 구입은 어렵다 생각하여 급하게 결정하고 출고했습니다. 주행모드간 좀더 극적인 차이가 있었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짧고 높은 아파트 방지턱을 제외하곤 컴포트, 스포츠 주행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차 입니다. 400마력이 넘기에 성능에 부족함을 느낀적은






렉서스 NX 350h 프리미엄
독일차보다 더좋다 나쁘다가아닌 확실히 성향이다르네요 내구성 연비 편안함등 위주면 일본차좋은거같고 주행성능이나 멋짐은 독일차가좋은거 같아요 도심이나 저속주행에선 엔진개입시 소음이 좀 거슬립니다 좀 적응이필요할것 같습니다 고속주행이나 음악틀면 안들리긴합니다 정숙성은 crv나 라브보다는 윗등급이라 조용하지만 다른프리미엄브랜드에 비하면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패밀리







든든한 국산 차량
오랫동안 함께한 준수한 세단입니다. 처음 3.3 ig 모델 출시때 계약한 차량으로 지금까지 단 한번 큰 말썽을 부리지 않았습니다. 나름 당시 출시한 다른 엔진 사양의 차들이 지녔다는 고질병들도 보이지 않고 긴 시간 페밀리 세단 역할을 잘 해주고 있어요. 국산차 중에는 연비빼고 나쁠게 없는 편안한 차입니다. 3.3 으로 충분한 마력과 무난한 성능이 장점인것








420i 컨버터블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고 일단 소프트탑이 검정이라 외부 검정도 잘어울리네요. 또 가성비가 최곱니다. 이 가격에 오픈카 그리고 이 가격에 이렇게 잘 나갈 수 없는데 믿고 살 수 밖에요. 주행 성능 이랑 핸들링은 말할것도 없지만 승차감은 시트 부분만 살짝 아쉽네요. 오픈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른 차량에 비해 시트가 딱딱하네요. 그리고 통풍 시트 그렇게 시원하






K3 9년차 사용기
이 차는 2016년식이라고 선택했지만 실제로는 2015년식입니다. 겟차에선 2016년식부터 선택이 가능해서 2016년식으로 선택했습니다. 약간의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쿨링시트 외엔 나무랄게 없습니다. 차량가격 1200만원을 생각하면 극한의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만 8년이 지난 시점이긴 하지만 8년 전에도 상당히 저렴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이 차를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