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투싼 가솔린 1.6 터보 프리미엄


지홍파파
24.03.01

810

최종거래가
3,268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프리미엄






4.8점
가성비가 좋고 안전하고 디자인이 예쁩니다 새로 적용된 디스플레이도 넓찍하고 보기좋고 빌트인캠2가 내장되어서 편리하고 블루링크를 이용하면서 매우 편리합니다 원격시동도 편하고 시트도 마음이 듭니다





4점
핸들링도 마음에 들고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가격대에 이성능을 보여주는 차는 거의 없고 아버지도 같이 타는게 매우 만족 스러워 하십니다 고민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5점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가격대에 이성능을 보여주는 차는 거의 없고 아버지도 같이 타는게 매우 만족 스러워 하십니다 고민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5점
옵션도 마음에 들고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가격대에 이성능을 보여주는 차는 거의 없고 아버지도 같이 타는게 매우 만족 스러워 하십니다 고민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5점
유지관리도 마음에 들고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가격대에 이성능을 보여주는 차는 거의 없고 아버지도 같이 타는게 매우 만족 스러워 하십니다 고민하시는분들 강추합니다
댓글
0
산타페 MX5 하이브리드 구매
연비 기능 옵션 다 맘에듬. 디자인도 박스카를 나로썬 만족. ㅇㅇㅇㅇㅇㅇㅇ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ㅇㅇㅇㅇㅇㅇ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ㅁ ㅇ 연비, 안전 승차감 모두 만족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Xm3
적당한 승차감과 적당한 크기, 넉넉한 공간, 좋은 연비가 장점이고 엔진룸 커버가 안 달려 나오는 게 아쉬움. 키가 198인데 구매당시 고민한 코나 셀토스 xm3 트레일블레이져 중 가장 시트포지션이 편했으며 공간이 넉넉해서 선택했습니다. 코나는 시트를 다 밀어도 탑승 불편했고 셀토스 xm3가 최종 후보였지만 개취 디자인과 일단 셀토스는 너무 흔했어서..(xm






카푸어가 되었습니다
작년 10월 아반떼 계약하고 대기중 bmw 3시리즈 할인이 많이 된다길래 11월 3시리즈 계약후 대기 하다가 할인이 많이 빠져서 이럴바에는 쿠페인 4시리즈 타라는 아버지의 말씀과 지원으로 4시리즈 출고했습니다 ! 막바지에 340i랑 벤츠 cle도 고민했었는데 cle는 할인도 없고 감성적인 측면에서 천만원 더 투자하기가 어려웠고 340i는 cle랑 비슷한 가






C300 av 4matic 24년식
와이프 차로 구매했습니다 D세그먼트 차를 처음 운행해봤는데 C300의 250마력이 넘는 엔진은 즐겁게 해주네요 고속도로 주행 즐겁게 했습니다 2월 말 엄청난 프로모션에(재구매 할인 포함)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에 5년 17만 보증 연장까지!! 안살 이유가 없죠 4기통엔진 이지만 250마력이 넘어서 쭉 치고 나가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헨들링도 즉각적이고 승차






대학생의 4년전 출고한 첫차 리뷰입니다 !
아버지가 사업 하실때 장거리 운행용으로 사용했던 K3 입니다. 4년정도 됐는데 겟차를 이제 알아서.. 손해.. ㅎㅎㅎ 아버지가 1년 타시다가 퇴직하시고 제가 스물에 차를 물려받았고 벌써 내년이면 이놈이 중고차 매장으로 팔려가겠군요… 정말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 가끔 좋은 차 지나가면 이놈이 밉긴 했지만 나이 스물 먹고 대중교통 절대 안타게 도와준 정말






gv80 페리 2.5 출고했슴당
계약하고 출고기회가 있었습니다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받기위해 순번을 미뤘습니다. 정말 오래기다린만큼 잘 나와줘서 좋네요. 블랙할까 마칼루그레이할까 고민했는데, 마칼루 실물 좋네요. 가족들 모두 마음에 들어하고 특히 애가 좋아하네요. 페리 전 모델보다 승차감이 많이 개선된게 느껴지네요. GV80 페리전 모델 시승해본적이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







BMW 6gt 620d msp
현실드림카였던 6gt입니다. 가장 바랬던 화이트에 모카시트로 출고했고, 출고한지 이틀째이지만 마음에 안드는점이 전혀 없을정도로 마음에 듭니다. 이전차량이 2014년식 투싼ix였는데 10년만에 바꾼것도 있지만 차량의 급자체가 많이 올라가서 그런지 차원이 다르네요. 너무 예쁘고 좋습니다. 2톤이 넘는차량에 2.0디젤이고 길들이기라 밟지는 못해봤지만 밟고다니는





우라칸 테크니카
환경 및 소음규제로 인해 이러한 순수 자연흡기 감성과 배기음은 앞으로 없을것이기에 현시점 가장 가성비 좋은 스포츠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296 , 아투라 등등 비교시승 하였지만 아직까지는 스포츠카라면 조용한 하이브리드보다는 순수 내연기관의 메리트가 더 큰거같아서 결정하였습니다. 우라칸에보에 비해 승차감은 단단한 편이고 핸들링은 확실히 한수 위입니다. 자






트랙스크로스오버
GN7. 신형싼타페 모두시승 및 계약자 GN7 하이브리드 풀옵. 개인의견임 하자 결함으로 신뢰 잃음(천장 안 종이골판지 넣은거보고 정말 충격 먹음) 주변 구입한분들 사지말라함(가족걸수있음) 계약취소 싼타페로 마음 돌림 세단이라 그저 무난 그에비해 가격만 너무비쌈 싼타페가 공개된후 가솔린 풀옵 시승 ! 조수석 아내와 동승 탑승 처음으로 둘다멀미함(개인





싼타페 1.6하브 캘리 2WD
이제 4천키로 운행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싼타페 사기전에 gv70,xc60,x3 많이 고민했는데 하루 출퇴근 60~70키로에 공간감에 6인승 하브 등등 이유로 싼타페 결정하고 아주 만족하고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바로 전 차로 쏘나타 1.6터보 센슈어스탔는데 승차감은 세단이나 싼타페나 둘다 비슷한거같습니다 치고 나가는거 아무래도 쏘나타가 가볍고해서 그런지 싼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