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7 40i DPE 구매후기 및 Audi Q8과 비교



옆집차주
24.07.29

6,126

최종거래가
1억 2,114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P2






3.3점
결국 부모님을 가끔이라도 태울일이 있어 7인승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X7정도면 3열도 괜찮을것 같아 중고로 구매했습니다. 40i DPE모델이고 중후한 멋이 필요해서 MSP로 하지 않았습니다.(매물이 없었을수도..) 3만 뛴 모델이라 새차같고 좋습니다. 총평은 Q8과 비교(비교가 맞는지 모르겠으나..) - 파워트레인 : X7 340마력/Q8 340마력 동일한 ZF8단 그러나~~~BMW승. - 디자인 : 이건 Q8이지. - 편의성 : 쿠페형은 Q8에 비해 3열과 트렁크는 압도적..2열 공간은 큰 차이 모르겠고.. - 인테리어 : 각 사의 최고 등급 가죽과 시트가 들어가는데 BMW의 메리노가죽이 아우디 발코나 가죽보다 조금 더 부들부들한 느낌이 있다. 컴포트 시트와 스포츠시트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일단 손에 촉감은 그러하다. - 하차감 : 둘 다 그런거 없음(흔함) - 인포테인먼트 및 편의사양 : Q8은 베컴과 온갖 모듈작업을 해야 그나마 X7보다 조금 더 나아진다. 테슬라뷰인가 뭔가 그건 아우디에서도 별도 작업하면 3D Area view라는 이름으로 지원이 되고 반자율은 비슷하다(베컴 활성화했다는 전제하에), BMW는 때려죽여도 유선 카플레이가 안되어 음질이 구려서 스피커 자체는 훨씬 더 뛰어난데 좀 아쉽다. 나머지는 감성의 영역이지만 아우디가 좋다.





4점
3리터 가솔린에 이정도면 뭐 그럭저럭.. 같은 배기량에 ZF8단으로 동일한 Q8대비 훨씬 부드러운 가속을 보여줘요(Q8은 다 좋은데 초반에 터보렉이 심합니다.) 브레이크 브렘보 4P 나쁘지 않습니다.(Q8은 아케보노 6P, 이건 Q8 승)





3점
멧돼지..우락부락한 멋을 보여줍니다. 길고 길다는 느낌이 있고, 팰리세이드도 보유했었는데 훨씬 더 부담이 되는 느낌..Q8은 전폭이 X7보다 큰데 크게 부담은 없었습니다. 이차가 유독 심함..





3점
21년식 P2인데, 아래 대표적인 마이너스 없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 B&W 사운드 - 무선충전 2열 베젤 겁나 두꺼운 디스플레이는 왜 있는지 모르겠고..2열3열 전동이 생각보다 느립니다.(독일감성?)





3점
중고로 구매했지만 BMW 인증 중고 1년 보증, 도이치모터스 2년 추가 보증 구매해서 총 3년 남아있습니다. BSI는 2년 남아있어서 큰 걱정은 안하고 있습니다. 사고만 피하면 된다 뭐 이런 느낌...3만이 이제 넘어서 TC나 미션오일 교환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
4
응디팡팡
솔직히 외관은 구형 X7이 훨 멋있음 7시리즈도 마찬가지 ㅇㅇ

5

0


장세진
오호... 유선 카플레이로 하면 음질이 더 좋군요... 이제껏 유선으로밖에 안되서 그냥 안드로이드오토 안쓰고+블루투스로 음악 들었는데... 오늘 아침 출근길에 바로 선연결 해봐야겠습니다. (차 탄지 3년 째 첨 연결일 듯) 꿀팁 감사~😊

0

0
말랑이복숭아
BMW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는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wifi 방식으로 연결되어 음질이 유선과 동일하다고 알고있습니다! 블루투스랑 다르다고 하네요.

1

0


EunU
X7은 q7이랑 비교해야할거같은데요 ㅋ 그래도 가격이 비싼 x7이 압승

0

0
모델y RWD 입니다.
두번째 테슬라입니다. 저 빨강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20년식을 21년3월 재고구매했습니다. 3년 넘어 추가로 또 테슬라 구입했는데 그사이 출고절차와 단차등 완성도가 많이 좋아진게 느껴지네요 rwd라 확실히 좀 굼떠요 아직 조심히 몰긴하는데 치고 나가는게 모3은 무서웟는데 이건 무거워요 승차감이 워낙 안좋다고 하는데 이미 테슬라타고 있어서인지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이전 1.6터보 가솔린차 대비 다이나믹한 재미는 조금 사라진듯 하나 정숙하고 승차감 좋습니다 운전도 차량따라 차분해지는거 같습니다 너무 멋진 차 감격입니다^^ 하이브리드 다운 연비 만족합니다 승차감은 너무나 편안합니다 핸들링 다 좋습니다 이전 가솔린 차 대비 과격한 맛은 없어지고 차분합니다^^ 그렇다고 달리는 맛이 없진 않습니다 차도 쭉쭉 잘 치고





포르쉐 718 카이맨 718 카이맨 S
서른 되기 전에 718 타는 게 인생의 꿈이었습니다. 거진 10년 전부터 가졌던 꿈이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29인 저는 그 꿈을 이뤘고, 하루하루 행복하네요~ 데일리카 GV70과 세컨카 카이맨 조합을 운용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718 ev는 진짜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중고로 가져왔습니다 GTS와 진짜 고민 많이했는데 1.1억 예산 내에서 GTS는 좋은 매물







우주명차 M340i pro p2
명불허전 우주 명차 M340i 아직 100km 밖에 못타봐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왜 BMW 가 가장 잘 하는 게 직렬 육기통인지 알겠다 전 차가 BMW 의 직렬 사기통 모델이 였어서 더 비교가 되는 듯 하다 3000cc 387마력에서 나오는 여유로운 주행 성능이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배기가 작아서 아쉽다. 딱딱하지만 꽤나 부드럽고, 비슷한 가격대의 5






쏘렌토 하브 출고
차 좋습니다. 혼다 CR-V , 싼타페 랑 많이 고민했는데요. 싼타페 후면 적응이 잘 안되어서(전면은 최고) 패쓰.. 혼다는 재구매 할인도 있고 할인 더 때리긴 했는데, 통풍 HUD 2열열선이 없고 차급도 아래인지라서 쏘렌토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일제 하브에 비해 조금 밀리는감이 있는데, 연비 비슷하구요. 많이 발전했습니다. 옛





마이바흐 S580 1년리뷰
세단의 교과서. 육각형의 완벽한 세단. 장점이자 단점은 엄청나게 큰 차체로 인해 포스는 있지만 주차선보다 튀어나와서 주차가 쉽지 않음. 블랙원톤 마이바흐로만 다녀도 하차감 최고. 투톤이면 훨씬 더 좋습니다. V8 모델로 구입하였는데 확실히 여유있게 밀어줍니다. 세컨으로 G바디 M4컨버를 타고있는데 그차처럼 치고나가는 느낌은 없지만 묵직하게 밀어주는데 아무






G83 M4 컨버터블 1년오너리뷰
스포츠카의 정석. 4인승 + 3초대 제로백의 고성능 + 검증된 S58엔진 + M 유일의 오픈카. 깔게 없다. 심지어 블랙색상에 컨버터블열고 타고다니면 하차감도 꽤 준수한편입니다. 단점이라하면 배기음때문에 동승자가 좀 시끄럽다고 하는정도가 있겠네요. M X-Drive 시스템으로 인해 출력이 새는거없이 완벽하게 땅으로 꽂혀주며 진짜 롤러코스터타는수준으로 튀어나






팰리세이드 블랙에디션
패밀리카로 카니발과 많이 고민하는 아빠차인데 중형 5인승의 한계를 느껴 7인승 2열 독립시트와 넓은 트렁크 부족하지않는 옵션의 현기에서 제일 큰 SUV. 풀체되서 2.5하브가 나온다하는데 하브와 터보엔진의 장단점을 경험으로 알아서 일부러 풀체전 모델 구매했는데 전기차 넘어가기전에 잘 타야겠습니다 . 독삼사와 비교하면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현기 특성상 옵션






쏘렌토 하이브리드2024
차량 크기에 비해 1.6엔진으로 힘이 달리거나 그러지.않을까 걱정했지만 아직가지는 힘이 달린다는 느낌은 전혀 없고, 연비도 만족하고 특히 승차감/디자인이 너무 좋음. 하이브리드 차량 첫 구매 했는데 너무 만족함 주행성능은 상황에 따라 알아서 가솔린과 하이브, 전기 로 바꿔가면서 주행하는데 바뀔때 꿀렁거리거나 그런거 없이 부드럽게.바뀌어서 잘 모르며 핸들링





아테온..!
2020년 1월 첫 세단으로 아테온을 구매하였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네요ㅎㅎ 항상 겟차 눈팅만하다 시간이되어 글 작성합니다ㅎ 아테온.. 현재까지 타는동안 잔고장없이 만족도 높게 타왔기에 다음 기변으로도 이번에 나올 폭스바겐 투아렉으로 기변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둥글둥글한 성격 탓인지 디젤의 소음도 크게 불편하지않았고 차가 안나간다거나 브레이크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