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3 롱레인지 GT-라인


Gongdo3
24.12.06

5,425

최종거래가
4,1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롱레인지 GT-라인






4.5점
원래부터 차를 사고 싶어 했는데 다른 차가 거의 생각 나지 않을 정도로 만족. 기자들과 리뷰어들이 살 정도면 나도 사야지. 단점도 차급을 생각하면 이해를 넘어 감사한 수준. 타보면 내연기관차가 1도 생각 안 남.





4점
175km의 리밋이 있지만 일상주행에서는 더없이 부족하지 않는 출력. 제로백은 7초 중반. 1.4 터보 느낌. 코너링은 60km 속도로 주행해도 준수한 편. [ 시승 추천 ] 전자서스펜션은 아니지만 주파수 감응형 댐퍼로 노면 입력을 효율적으로 제어해 승차감이 괜찮음. 그리고 속도 100km 한정 주행 중 정숙성 준수. 그 이상은 아직 시도를 못해 봄. (전면,1열만 이중 접합 유리.) 차급을 생각하면 극강. 차급을 무시하고 생각하면 가성비.





4점
주관적일테지만 외장은 화이트가 이쁨. GT라인이라 외장에 하이그로시를 둘렀지만 30만원 대 주고 PPF로 마감. 또 차급 얘기를 안할 수 없는게 이게 어떻게 소형 SUV지? 란 생각이 들 정도로 넓은 전폭. 외장 앞 뒤로만 보면 100m ev9 내부 디자인 나쁘지 않은 편. GT라인 풀옵션의 경우 일반 모델과는 달리, 시트 색깔과 느낌이 고급짐. 군데군데 플라스틱 소재가 많이 있으나 부직포 커버 구매해 흠집 차단할 예정. 그 외 사람이 닿는 곳은 나름 신경 써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소재들로 마감됨. 낮밤을 제외하고, 색깔 설정만 잘하면 사진 분위기처럼 엠비언트 라이트가 나올 수 있음. 이건 마치, 벤 음 여기까지...





5점
반자율주행 기능을 처음 경험했기에 너무 좋음. 깜빡이 틀면 알아서 진로 변경. 디지털 백미러. 정전식 핸들 너무 편함. 스마트 오토 회생제동 시스템을 기아 앱으로 다운 받으면, 멀미 느낌 정말 안남. 사람 발로 멈추는 느낌인데, 충전이 되고 있다. 그래서 반자율주행, 스마트오토회생제동 틀고 가면 드는 편안함 때문에 앞으로 자율주행 시대가 얼마 남지 않는 거 같단 생각이 듬 그리고 이 정도 차 급에 릴렉스 컴포트 모드, 서라운드뷰, HUD, 내부의 광활함, 카플레이,유튜브,게임,디스플레이 디자인 변경, 2열 리클라이닝 각도를 생각하면 이게 맞아?





5점
폭발의 위험성은 존재. 내부에 망치 보관 필수. 그러나 어차피 이왕 가는 거면 어설프게 살아서 숨만 붙어 있는 것 보다 한 번에 깔끔하게 가는 게 더 낫다고 봄. 그걸 감안하면, 엔진 오일, 미션 오일 안 갈아도 됨. 롱레인지라 환경부 인증 전비 500km인데, 발컨하면 700km 썰. 한달 연비가 30에서 10 이하로 줄어드는 기적. 집밥만 있으면 최고의 차.
댓글
9
EV3 타보고 느낀점
전에 타던 차가 소형차다보니 이차는 그차에 비해 무지커요 처음 받자마자 오 차이쁘다 생각이 들었네요 내부를 보니 넓다 생각과 타던 차와 다르니 이거 운전 잘하겠나 싶었는데 이제는 걱정없이 타고 있습





gv70 Awd
대만족합니다 고속은 몰라도 저속구간 승차감은 제네시스가 엄청 좋기로 유명하니까 말할것도 없고 특히나 제네시스 라인중에서도 승차감이 좋은편인 gv70 입니다 2.5 터보의 300마력이 살짝 넘는 엔





겟차 캐쉬백 좋네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가 인상적입니다 잘알려주셔서 한방에 쉽게 빠르게 출고 잘받았어요 그리고 캐쉬백은 생각했던것보다 좀더 많이 받은거 같아 기분좋아요 이런 캐쉬백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잘되서 새차살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첫차로 구입한 트랙스 크로스오버입니다 ㅎㅎ 겟차로 혜택 잘 받고 구입하였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하고 이쁩니다 쏘카나 다른 공유어플 이용하다가 저만의 차가 생기니 운전도 더 재밌고 부담도 없네요. 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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