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HOT
오너리뷰
4.8

푸조 508 GT 라인 2.0

https://img.getcha.io/v7_brand_logo/brand_14_dim/badge_peugeot_dim.png

호우호우

Lv 10

19.10.26

view_cnt

27,138

최종거래가

최종거래가

4,8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푸조 508 19년식

GT 라인 2.0

4,850만원
508
총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

4.8

508, 3GT, 아테온을 고민했고 3GT는 단종 및 깡통사양(+2020년식에 수동 사이드브레이크), 아테온은 실내디자인 및 하체리뷰때문에 포기함. 최종적으로 국산차 가격에 국산차 준풀옵급 508을 선택함. 푸조는 과거엔 매우 매니악한 차였지만, 신모델들의 상품성과 대중성은 넘사벽급으로 개선됨. 유사 차급 고민하실 때 시승해볼 가치는 충분히 있음

푸조 508 GT 라인 2.0 썸네일
푸조 508 GT 라인 2.0 이미지1
푸조 508 GT 라인 2.0 이미지2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전형적인 쿠페형 세단. 유니크한 앞태, 매끈한 옆모습에 뒷태가 너무나 잘 빠짐.

실내 디자인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푸조 신모델들 아이콕핏 들어간 실내디자인은 깡패임. 정말 역대급. 비교차의 오징어급 실내디자인과는 비교가 안 됨.

옵션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통풍/손따 외 다 있음. 특이사양으로 1열 마사지시트(통풍을 주지...), 주행보조에 정차/재출발 ACC + 차선이탈방지 + '차선중앙유지'가 있음. 이를 통해 안정적인 반자율주행이 가능하고 시내저속에서도 크루즈를 작동할 수 있음. 반자율주행 성능도 매우 우수. 순정으로 미쉐린 PS4가 들어감.

실내공간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graystar_gray

3

쿠페형이라 2열 공간이 넉넉하진 않음. 스포츠백이라 트렁크가 기본적으로 넓고 2열 폴딩이 가능해 적재공간 넓음. 프랑스차 치고 많이 개선되었지만 1열 수납공간이 넉넉치 않음.

승차감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전형적인 디젤차 승차감. 독3대비 특별하거나 부족함은 없음.

성능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엔진사양때문에 초기가속감이 떨어지긴 하나 시내주행 시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고속주행 안정감이 매우 뛰어남. 푸조의 장점인 코너링은 최고임. 무스테스트 결과 참조. (80km 노콘 클리어)

유지관리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푸조는 암흑기에도 핸들링과 연비로는 깔 수 없던 차임. 디젤장인답게 정말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짜내서 1m라도 더 가게 하려는 노력들이 여기저기서 느껴짐.

가격
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star_red

5

19년식 끝물할인때는 K7/그랜져 풀옵보다 쌌는데, 19년식 완판 후 할인이 많이 줄었음.

댓글

16